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봄을 담은 니나 리치, 2017 S/S 컬렉션

본문


어느새 다가온 4월, 따뜻해진 날씨를 따라 봄을 오롯이 담은듯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세요. 2017 S/S 놓치지 말아야 할 니나 리치의 뉴 백을 소개합니다. 니나 리치의 2017 S/S 컬렉션과 함께 우아하고 생기 넘치는 봄을 만끽해보세요.




NINA RICCI 모양부터 봄을 닮은 가방, 릴리백입니다.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를 주름 잡은 모양이 마치 꽃잎같아, 이에 빗대어 이름이 지어진 릴리백. 한 손에 가볍게 들어오는 사이즈로 마치 부케를 쥔 듯 화사합니다. 로맨틱한 매력을 지닌 니나 리치의 릴리백과 함께 스타일링해보세요.




NINA RICCI 다양한 컬러와 소재, 사이즈로 출시된 이리소백입니다. 종이봉투처럼 납작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가벼운 옷차림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기에 손색이 없답니다. 들어간 물건에 따라 잡히는 모양이 매력적이랍니다.




NINA RICCI 드로스트링 디테일의 보디를 심플한 플랩으로 덮은 디자인의 개비백. 뒷면에 부착된 한 겹의 스트랩을 크로스해 연출할 수 있는 라지 사이즈 백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했습니다.




NINA RICCI 손목에 걸어 깜찍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몰 사이즈의 쿠티백. 다섯 가지 컬러로 선보이는데, 벨벳 소재와 만나 더욱 매력적인 광채를 발산하는 가방이랍니다.


무난한 스타일은 물론 화려한 룩까지 어디에나 어울릴 수 있는 4가지 백입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상으로 포인트 아이템의 역할을 똑똑히 해내는 잇 백,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니나 리치의 2017 S/S 컬렉션을 선택해보세요! 



editor 서지현

photographer 박재용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