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봄을 완성할 플라워 패턴 아이템 7

본문


잘 고른 아이템 하나만 있다면 열 가지 스타일링도 문제없습니다. 올 봄 플라워 패턴 아이템으로 옷장을 채워보는 것은 어떠세요? 런웨이에서 눈에 띄던 플라워 패턴, 매년 등장하지만 올해에는 좀 더 풍성하게 돌아왔습니다. 체크, 스트라이프보다 더 화려하고 로맨틱한 플라워 패턴은 여러 아이템 속에 숨겨져 있는데요. 가장 먼저 떠오르는 원피스 아이템을 넘어 백, 슈즈 그리고 링까지 섭렵 했습니다. 똑똑한 쇼핑을 즐기는 당신을 위해, 갤러리아가 봄을 더하는 플라워 패턴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패션 하우스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플라워 패턴을 십분 활용한 런웨이 룩을 선보였습니다. 독특한 소재로 눈길을 사로잡은 토리버치가 눈에 띕니다. 여유로운 휴양지에서 더 빛을 발할 것 같은 룩이죠. 반면 돌체앤가바나의 화려한 비즈 디테일 팬츠도 여러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죠. SNS 속 화제가 되었던 아이템 답죠? 로맨틱 무드를 끌어올린 미우미우, MSGM 등도 눈 여겨 볼 만 합니다.



CHANEL 꽃을 단 진주 목걸이 샤넬의 2017 크루즈 라인으로 출시된 이 네크리스는 크고 작은 진주가 리드미컬하게 다섯 줄로 엮여 있지만 무거운 느낌 없이 경쾌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쿠바의 하바나 섬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컬렉션은 열대우림에서 볼 법한 비비드한 팝 컬러 꽃송이들을 레진 소재의 볼드한 펜던트로 제작되어 클래식한 진주 네크리스에 위트를 더했죠.



DIOR 정원을 담은 링 꼬마 숙녀의 보석 상자에서 꺼낸 듯 컬러풀한 꽃송이들이 오밀조밀하게 장식된 디올의 디올레트 컬렉션 링. 오묘한 조화를 이룬 꽃 속 작은 무당벌레 디테일이 포인트!

ROGER VIVIER 한 땀 한 땀 정성스레 캐주얼한 데님 소재에 섬세한 자수 디테일로 화사함을 더한 로저 비비에의 토트백. 흰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그 자체로 완벽한 룩이 완성되겠죠?



VALENTINO 단아한 플레어스커트 풍성하게 퍼지는 A라인에 오리엔탈풍의 플로럴 프린트로 단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발렌티노의 스커트. 동양의 미를 살린 이 스커트, '흔하지 않은' 아이템이라는 건 분명하네요!

DIOR 부드럽게 우아하게 바야흐로 스카프의 계절, 봄. 실크 소재에 은은한 오렌지 컬러 꽃잎이 어우러진 디올의 스퀘어 스카프. 목에 둘렀을 때의 컬러 조화가 더 예쁜, 부드러운 촉감의 아이템.



LOUIS VUITTON 따로 또 같이 한쪽엔 브랜드의 로고, 다른 한쪽엔 그래픽적인 꽃무늬가 새겨진 루이 비통의 락미 스피드 이어링. 이렇게 유니크한 디자인의 이어링이라면, 다른 액세서리가 필요 없겠죠?

PRADA 꽃길만 걷게 해줄게 스티커를 붙인 듯한 플라워 패턴 장식이 사랑스러운 프라다의 스틸레토 힐. 플라워 패턴 트렌드는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이어집니다. 이 스틸레토 힐, 놓치지 말아야할 포인트는 힐의 아랫부분 숨겨진 꽃모양 디테일!


보기만해도 화사한 플라워 아이템. 화이트 셔츠, 블랙 드레스, 테일러드 재킷 등 포멀한 룩에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해도 좋지만, 올봄에는 디스트로이드 진과 프린트 티셔츠를 매치한 캐주얼 룩에 곁들여 발랄하게 연출하는 것이 2017 S/S 트렌드 스타일링 팁이랍니다. 겨울의 무거운 룩을 벗어나, 한 층 더 가벼운 룩에 도전하는 3월로 만들어 보세요.



editor 김민희

photographer 박재용, 이용인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