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갤러리아명품관 주목해야 할 YOUNG 브랜드

본문

 

몇 주 전부터 확연하게 따뜻해진 날씨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다음 주면 3월이 시작되죠. 다가오는 봄을 맞아 갤러리아 백화점에는 신규 브랜드 입점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발 빠르게 둘러본 갤러리아명품관 WEST에는 매력적인 브랜드가 가득 채워졌습니다. 해외 사이트를 보며 눈 여겨 보았던 브랜드는 물론 S/S에 강한 브랜드가 첫 인사를 하네요. 명품관 WEST 3,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곳으로 발걸음을 향해 볼까요?

 


MHL @ 갤러리아명품관 WEST 3F

SNS를 즐긴다면 한 번쯤 봤을 에코 백. MHL이라는 타이포그래피가 크게 새겨진 이 백은 마가렛 호웰(MARGARET HOWELL)의 세컨드 브랜드 MHL의 메인 아이템입니다. MHL은 브리티쉬 감성을 담은 브랜드로, 필수 직구템으로 유명해지기도 했죠. 하지만 이제 직구를 할 필요가 없다는 점!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MHL의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S/S 시즌을 맞은 얇은 아우터와 린넨 소재 원피스 등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모노톤을 기반으로 하지만 카키, 카멜 등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컬러의 아이템을 갖추고 있으니, 봄 맞이 쇼핑을 계획 중이라면 들러보는 것이 좋겠어요.

 


르몽생미셸 @ 갤러리아명품관 WEST 3F

편집숍을 통해 주목 받았던 르몽생미셸도 갤러리아명품관 WEST에 매장을 오픈 했습니다. 프랑스의 관광명소와 동일한 이름을 가진 르몽생미셸은 100년의 역사를 가진 믿고 사는브랜드 중 하나이죠. 몇 해 전에는 칸 영화제와의 협업을 통해 에코 백을 출시하여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국에 정식으로 오픈 하는 첫 매장, 어떤 제품이 있는지 먼저 살펴보았습니다. 17 S/S 시즌의 주제인 얼반 빈티지에 충실한 아이템이 먼저 눈에 띄었죠. 프랑스 북부 해안 지방이 떠오르는 여유롭고 밝은 컬러, 데일리로 입고 싶은 여유로운 핏의 원피스 등이 20, 30대의 눈길을 끌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워크 재킷 1913년부터 판매되어 지금은 르몽생미셸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르몽생미셸은 남녀 컬렉션 모두 만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밀라숀 @ 갤러리아명품관 WEST 3F

밀라숀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런칭한 이후 50년 넘게 독자적인 길을 걸어오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한국에 첫 매장을 오픈한 밀라숀은, 메이드 인 이탈리아만을 선보이는 퍼스트 라인과 품질을 유지하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라이선스 라인으로 나뉘어 만날 수 있죠. 밀라숀의 첫 인상은 화려한 디테일이 많다는 것입니다. 하늘하늘한 소재 속 새겨진 작은 패턴들이 여성스러움을 주는데, 특히 KEY ITEM인 드레스가 가장 매력적이죠. 밀라숀을 풀 컬렉션으로 소개하는 것은 올해 2, 갤러리아명품관 WEST 매장이 처음이니 꼭 한 번 들러보시길.

 


올세인츠 @ 갤러리아명품관 WEST 3F 

런던의 패션 브랜드 올세인츠는 이미 들어봤겠죠? 레더 재킷과 무톤 재킷에 강한 올세인츠는 블랙 컬러를 활용한 아우터를 선보입니다. 올세인츠는 연관검색어에 레더 재킷이 빠지지 않을 만큼 뛰어난 내구성과 디자인의 재킷으로 유명하죠. 게다가 얼마 전 드라마 속 셀러브리티의 옷으로도 주목 받았습니다. 올세인츠는 타이트한 핏을 기본으로 매 시즌 유행에 민감한 디자인 아이템을 발매하고 있죠. 갤러리아명품관 WEST의 매장을 방문해보니, 10가지를 넘는 레더 재킷을 입어볼 수 있었습니다. 봄 뿐만 아니라 가을에도 유용한 아이템이니까 구매 이유는 충분하겠죠?

 


타라자몽 @ 갤러리아명품관 WEST 3F 

프랑스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타라자몽은 갤러리아명품관을 통해 국내 첫 매장을 선보입니다. 30년 넘게 감각적인 디자인을 꾸준히 선보인 타라자몽은 한국 여성들의 취향을 꿰뚫는 신상품을 출시했죠. 여행 시 쇼핑해야 할 브랜드 중 하나로 꼽혔던 타라자몽은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컬러가 특징입니다. 한 눈에 보기에도 비비드한 컬러가 눈에 들어오죠. 프랑스 파리를 거점으로 활동하는 캐나다 출신 디자이너의 브랜드인 타라자몽은 넉넉한 실루엣과 밝은 컬러 덕분인지, 해외의 여행지를 떠올리게 하는 매력이 있는 듯 합니다. 갤러리아명품관 WEST 3층 한 쪽, 여유로운 공간에서 타라자몽을 만나보세요.

 

새로운 계절, 새로운 단장을 진행 중인 갤러리아명품관. 다가오는 봄을 위해 첫 쇼핑을 생각하고 있다면 오는 주말 갤러리아명품관에 들러보는 것 어떨까요? 어느 때보다 풍부해진 영 브랜드 매장이 오픈했으니까요.

 




갤러리아명품관 WEST 신규 여성 브랜드숍 3

17 S/S 메이크업 키워드 4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