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국내 패션 디자이너, 차세대 스타는 누구?

본문

 K-culture의 열풍 속에도 K-fashion은 단연 단연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한국 문화에 관심을 갖던 세계 곳곳의 다양한 사람들이 한 발자국 더 나아가 한국의 패션과 뷰티에 열광하고 있죠. 그 중심을 단단하게 지키고 있는 이들. 바로 한국의 젊은 디자이너들입니다. 특유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나가고 있는 국내의 젊은 디자이너들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그 영향력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갤러리아명품관 WEST 3 G.D.S Galleria Designer Street 에서는 최근 주목 받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니헤잇재즈 Johnny Hates Jazz, 페이우 fayewoo, 푸쉬버튼 push button, 로우 클래식 low classic 등의 브랜드의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데요. 평소 패션 매거진이나 컬렉션, 혹은 브랜드 사이트에서만 볼 수 있던 옷과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쇼핑 스팟이죠. 

지난 주 G.D.S에 새롭게 문을 연 브랜드, 요하닉스 YOHANIX와 제니팍 JENNY PARK은 최근 주목 받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인데요. 특별한 디자인과 디테일, 소재는 물론 특유의 감성이 오롯이 드러나는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니팍 Jenny Park 자세히보기

박은솔 디자이너의 브랜드, 제니팍은 지난 2011년 런칭한 캐시미어 니트 웨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고급 원사만을 사용해 퀄리티가 우수한 캐시미어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죠. ‘질리지 않는 유일한 소재로 불리는 캐시미어는 제니팍 특유의 디자인과 만나 세련된 느낌을 물씬 풍깁니다. 제니팍은 제품 퀄리티를 인정받아 얼마 전 해외 명품 브랜드 멀티숍에 입점하는 성과를 내기도 했죠


이번 시즌 제니팍은 캐시미어에서 한발 더 나아가 다양한 스타일의 리넨 제품들을 소개했습니다.특히 여름 시즌 아이템인 리넨 팬츠와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 상품들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또 실크 소재의 스커트도 선보이며 소재의 영역을 넓히고 있죠



갤러리아명품관 WEST 3 G.D.S 에 자리잡은 제니팍에서는 이번 시즌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얇은 캐시미어 상의 제품과 우븐 리넨 소재로 디자인한 미니멀한 스타일의 스커트, 팬츠, 원피스는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제니팍의 아이템은 착용감과 핏을 중요시하게 생각하는데요. 세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는 제품들은 무엇보다 입었을 때 더욱 빛이 나는 아이템! 미니멀한 아름다움으로 빛나는 소재 좋은 아이템을 찾는다면 제니팍의 아이템이 제격입니다. 

 


요하닉스 Yohanix 자세히보기

올 초, 이탈리아 두오모 광장에서 런웨이를 펼쳐 화제가 되었던 브랜드, 요하닉스는 한국의 촉망받는 젊은 디자이너 중 하나인 김태근 디자이너의 브랜드입니다. 뉴욕에서도 쇼를 열어 호평을 받은 바 있죠. 세계 4대 패션 위크 중 3개국에 참여한 디자이너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일상에서 활용성 높은 스트릿 웨어에 섬세한 소재를 가미한 스트릿 쿠튀르를 컨셉트로 하고 있죠.


요하닉스의 가장 큰 특징은 비즈나 자수 들을 활용한 디테일인데요. 다른 곳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스타일의 디테일을 만날 수 있는 점은 요하닉스만의 특징이자 강점입니다. 후가공된 가죽, 쿠튀르 방식의 비즈, 금속성 실을 이용한 자수, 디테일을 더한 프린지까지. 김태근 디자이너느 한 인터뷰에서 스팽글이 촘촘히 박힌 의상의 경우 스팽글 수작업에만 3일 밤낮이 걸린다고 말할 정도로 디테일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 덕분인지 다른 스트리트 스타일 브랜드와는 확연히 다른 스타일의 독자적인 감성을 뽑아내고 있죠.

갤러리아명품관 내 요하닉스 매장에서는 다양한 디테일이 가미된 패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데요. 그야말로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아이템이 가득합니다. 한땀한땀 손이 닿은 제품들은 그야말로 소장가치 있는 특별한 아이템!

특히 요하닉스 아이템들은 외국에서 인기가 높은 편인데요. 중국, 스웨덴, 러시아, 이집트 등의 해외시장 매출이 전체 매출의 95%를 차지할 정도로 이미 세계 속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제니팍과 요하닉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혹시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양한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갤러리아명품관 WEST 3층 G.D.S에서 한국 디자이너의 힘!을 느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연관기사]

칼 라거펠트 스타일링 클래스 후기
바젤월드 2016의 시계 트렌드
예술 명품백, 지안프랑코 로띠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