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Pop-up] 건강한 디저트 그라놀로지, 아이와 함께 드세요!

본문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요즘. 한 끼를 먹어도 제대로 된 식사를 찾는 분들, 많으시죠? 친환경 재료만을 사용하는 그래놀라 전문점 그라놀로지(Granology)가 오는 3월 3일까지 갤러리아 고메이 494에서 팝업 스토어를 엽니다. 그라놀로지가 백화점에 입성한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해요. :)



최근 슈퍼 푸드 붐이 불면서 '그래놀라'도 덩달아 유명해졌는데요, 정확히 어떤 식품을 이야기하는지 아리송하셨죠? 그래놀라는 세계 10대 슈퍼 푸드 중 하나인 귀리에 몸에 좋은 각종 견과류와 과일을 더해 만든 영양 식품이에요. 그래놀라의 주성분인 귀리는 장기능 활성화를 돕고 체내 콜레스테롤을 저하시켜주며 식이 섬유가 풍부해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줍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식으로도 사랑받고 있죠.


고메이 494에 오픈한 그라놀로지 팝업 스토어의 모습입니다. 그라놀로지 특유의 심벌이 그려져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이제 그래놀로지의 메뉴들을 설명 드릴게요.



그라놀로지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 그라놀로지. 귀리와 고소한 견과류(아몬드, 마카다미아, 피스타치오 등), 씨앗(해바라기씨), 상큼한 건 크랜베리, 그리고 메이플 시럽을 더했습니다. 그래놀라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 권해드려요.



왼쪽부터 망고로직 바나나, 베리 뱅 띠오리 입니다. 망고로직 바나나는 이름에서도 바로 알아챌 수 있듯이 쫀득하고 달콤한 망고와 바나나 과육이 들어가있어요. 망고는 비타민 A와 C가 풍부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고 바나나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사랑받고 있죠. 베리 뱅 띠오리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블루베리와 크랜베리, 여기에 새콤 달달한 오미자시럽이 더해졌죠. 피로회복과 노화 예방을 도와줍니다.


그라놀로지의 그라놀라를 좀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Tip!
하나, 과일의 힘을 빌려 보세요! 요거트나 빵에 잼처럼 얹어 먹을 수 있는 콤포트 또는 건과일을 더하면 그라놀라에 부족한 영양소와 상큼한 맛을 가미할 수 있죠.
둘, 그라놀라와 아이스크림을 함께 즐기는 크리몰로지! 그래놀라와 요거트의 조합이 익숙해졌다면 요거트와는 또다른 식감을 지닌 아이스크림과 그래놀라의 조화를 맛보는 건 어떨까요? 


Editor 강혜은
Photographer 권태헌& Courtesy of Granology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