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연극 <형제의 밤> 초대 이벤트

본문



영하로 뚝 떨어진 날씨에 온 몸이 잔뜩 움츠러드는 12월입니다. 매서운 바람이 불어오는 겨울 밤,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연극 한 편 어떠세요? 휴먼 코미디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연극 <형제의 밤>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연극 <형제의 밤>은…



연극 <형제의 밤>은 관객들의 앵콜요구로 KBS아트홀과 수현재씨어터를 거쳐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휴먼 코미디 연극이에요.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형제의 끈끈한 우정과 각박한 현실 속에서 피어나는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는 찐한 휴머니즘이 가득한 연극이랍니다.



쉼 없이 공부에만 올인하는 엄마의 아들 ‘수동’과 매사에 긍정적이지만 가족에게 빚더미를 안겨준 장본인 아빠의 아들 ‘연소’. 수동은 어느 것 하나 쉽게 얻은 것이 없기 때문에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형제 연소가 한심하게만 보일 뿐입니다. 한편 아빠의 아들 연소는 낙천적인 성격으로 세상물정에 대한 만큼은 넘치는 자신감을 보여주죠.



13년 동안 감춰왔던 부모님이 비밀이 하나 둘씩 드러나는 가운데, 두 형제는 엄마의 그림, 엄마의 유산과 서로 관계 없어 보이던 단어들을 통해 부모님의 비밀을 밝혀내기 시작합니다. 과연 두 형제가 찾게 될 비밀은 무엇일까요? 그 비밀, 연극 <형제의 밤>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 참여방법


Q. 연극 <형제의 밤>에서 현실보다 더 리얼한 유치찬란 난투극을 보여주는 두 형제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갤러리아 블로그의 초대 이벤트 포스팅 중 이미지와 내용을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아래 댓글로 퀴즈의 답과 관람하고 싶은 공연 날짜, 보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게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연극 일정 별로 각각 5분, 총 20분께 연극 <형제의 밤>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당첨 TIP |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통해 공유를 많이 할 수로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집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