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연극 <꽃의 비밀> 초대 이벤트

본문



스산한 바람이 몸과 마음을 얼어붙게 만드는 초겨울 11월입니다. 흩날리는 옷자락을 움켜쥐어보아도 차가워진 몸도 마음도 쉽게 펴질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만물이 긴 휴식 준비에 바쁜 이맘때, 웅크려진 몸과 마음을 활짝 피시라고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오랜만에 재미있는 연극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전국민을 웃고 울게 만들었던 천재 감독 ‘장진’의 귀환을 알리는 연극 <꽃의 비밀>입니다.



* 연극 <꽃의 비밀>은…



연극 <꽃의 비밀>은 충무로와 대학로를 섭렵한 장진 감독의 13년만의 컴백작으로 <웰컴 투 동막골> 이후 매력적인 작품 탄생 예감이 드는 신상 코미디 장르의 작품이에요. 오직 축구라면 환장하는 남편들을 모두 축구장으로 보내고 여자들끼리 오붓한 송년회에서 ‘4명의 남편을 모두 죽였다는’ 뜬금없는 지나의 고백으로 본격적인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네 명의 남편을 잃은 여자들은 당황하는 것도 잠시, 남편의 사망 보험금을 받기 위해 각자의 남편으로 변장을 결심하는데요. 과연 그들은 모두를 감쪽같이 속이고 무사히 보험금을 받을 수 있을까요?




◆ 참여방법


Q. 13년만의 다시 돌아온 천재 감독 ‘장진’의 컴백 작품의 제목은 무엇일까요?

힌트 | 갤러리아 블로그의 초대 이벤트 내용 중 연극 포스터를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아래 댓글로 퀴즈의 답과 관람하고 싶은 공연 날짜, 보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게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연극 일정 별로 각각 5분, 총 10분께 이번 장진 감독의 새로운 연극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당첨 TIP | 블로그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통해 공유를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집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