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신저의 모자를 아시나요?

본문



모자는 따가운 햇빛과 무시무시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이유도 있지만, 전체적인 룩에 엣지를 더해주는 포인트를 위해 쓰기도 하죠. 9월 이맘때 길거리를 걸어 다니다 보면 다양한 모자를 쓴 패션피플들을 자주 마주하게 됩니다. 특히 영국 최고의 이슈 메이커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의 패션 스타일이 전세계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모자’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얼굴과 몸매, 패션 센스까지 다 가진 그녀, 케이트 미들턴. 영국 왕실을 대표하는 로열 패션의 일인자로 손꼽히는 그녀가 즐겨 쓰는 아이템은 다름아닌 ‘칵테일 모자’입니다. 영국 왕실 패션을 논할 때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칵테일 모자를 만나보기 어려웠는데, 갤러리아명품관를 찾아온 신저(SHINEJO) 팝업 스토어에 특별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영국 왕실을 대표하는 로여려 패션의 일인자인 그녀도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거예요. 아름다운 디테일에 다양한 모자로 시선을 사로잡는 ‘신저’와 함께 케이트 미들턴의 모자 스타일링 비법을 알려드릴게요.



‘신저’라는 이름 들어보셨나요? 지난 5월 론칭한 신생 모자 브랜드로 다소 생소하실 텐데요. 클래식한 모자라는 아이템을 실험적인 디자이너의 철학을 담아 다양하게 디자인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뉴욕에서 경험하고 느낀 것을 바탕으로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그렇다고 이곳에 독특한 모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럼 이제부터 웨어러블하면서도 아방가르드한 모자를 선보이는 신저의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해드릴게요.



1. 엣지 있는 페도라 패션



클래식한 디자인의 카키 컬러의 페도라입니다. 보헤미안 룩과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합니다.


STYLE TIP | 

빈티지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이 있는 페도라는 에스닉 패턴의 의상에 매치하면 완벽한 보헤미안 룩이 완성됩니다. 모던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크롭트 톱과 와이드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쿨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2. 베레모 하나로 파리지앵 패션 완성!



울 펠트로 만들어진 블랙 베레모입니다. 베레모하면 군모가 먼저 떠오르는데, 사실 베레모는 스페인 북부와 프랑스 남부에 살고 있는 바스크인에게서 유래되었어요. 피레네 산맥의 목동들이 비를 피하기 위해 크고 둥글게 만든 모자가 현대에서 각국의 군복에 활용되면서 세계적인 패션 아이템이 되었답니다.


STYLE TIP | 

파리지앵의 패션은 내추럴한 가운데 시크함이 특징이죠. 박시한 셔츠를 와이드 팬츠와 매치해 소매을 자연스럽게 롤업한 후, 베레모와 선글라스를 더해주면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한 룩이 완성됩니다. 메탈 액세서리와 앙증맞은 미니백으로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할 수도 있어요.



3. 복고풍 의상과 잘 어울리는 모자, 클로쉐



크라운이 깊고 물결이 이는 듯한 챙의 클로쉐 모자입니다. 챙이 긴 모자는 햇빛을 효과적으로 가려줄 뿐만 아니라 빈티지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을 컬러 트렌드와 어울리는 퍼플 컬러로 모노톤 계열 의상에 매치하면 좋습니다.


STYLE TIP | 

고전 영화 속에서 특히 팜므파탈을 연기하는 여배우들의 머리 위에는 당시 유행했던 종 모양의 클로쉐가 있었는데요. 때문에 클로쉐에는 매혹적인 팜므파탈 이미지가 있어 짙고 어두운 색상의 메이크업과 목선이 드러나는 짧은 단발머리에 잘 어울립니다. 심플한 블랙 드레스나 화려한 퍼 코트, 진주 목걸이와도 찰떡궁합이죠.



4. 이브닝 드레스에 매치하면 좋은 칵테일 모자



헤어 액세서리를 연상시키는 칵테일 모자입니다. 여러 갈래를 리본처럼 꼬아 마무리하여 화려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STYLE TIP | 

파티처럼 이브닝 드레스를 입게 되는 자리에서 활용하면 좋은 아이템이에요. 단정한 헤어 스타일에 잘 어울리며, 비즈나 주얼리, 베일 장식을 더해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단조로울 수 있는 심플한 의상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 모자. 때로는 엣지를 더하기도 하고, 클래식하면서 우아한 무드를 연출하기도 하죠. 평범한 모자가 지루하게 느껴지신다면, 신저의 모자 아이템으로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 건 어떨까요? 클래식과 컨템포러리의 조화를 이루는 신저의 모자는 갤러리아명품관 팝업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SHINJEO / WEST 3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