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몽클레르 NEW ARRIVAL

본문



겨울만 되면 찾게 되는 프리미엄 패딩이지만, 올해는 이상하게도 무더운 한 여름에 패딩을 찾는 분들이 부쩍 늘었습니다. 특히 갤러리아명품관 내 몽클레르 매장은 많은 손님들로 북적였는데요. 한 매체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지난 겨울 프리미엄 패딩 시장의 최강자는 이탈리아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로 밝혀졌습니다.



이렇듯 하이엔드 스포츠웨어를 선보이는 몽클레르의 2015 F/W 남성라인 신상품이 최근 갤러리아명품관에 입고되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한 걸음에 달려가 어렵게 만난 몽클레르의 자코브(Jacob)와 루브(Rouve)라인을 소개해드릴게요.



플라넬과 나일론이 믹스매치된 베스트셀러 아이템 자코브(Jacob)입니다. 부드러운 실크 느낌의 가벼운 패브릭이 덧대어져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재킷과 후드 안에는 울로 채워져 있습니다.



윈터 세일링에 영감을 받아 새롭게 탄생된 루브(Rouve) 입니다. 단조로울 수 있는 패딩 재킷에 블루 톤의 그라데이션을 더해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몽클레르 매장에서 만나본 신상 자코브와 루브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어떤 패딩 아이템이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았나요? 전통은 지키되 디테일은 새롭게 변화하며, 소비자가 ‘몽클레르’를 원하게 만들고 싶다는 몽클레르 브랜드의 이번 신상은 갤러리아명품관 EAST 2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