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갤러리아 오픈! 톰 그레이하운드 X 스튜디오 콘크리트

본문



유난히 짧았던 올해 마른 장마 이후, 후덥지근한 열기에 무엇을 입어도 덥게 느껴지는데요. 배우유아인을 필두로 구성된 ‘스튜디오 콘크리트’가 ‘올해 여름의 무더위를 겨냥한 새로운 콘셉트 티셔츠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컨셉트와 어떤 디자인으로 찌는 듯한 더위를 날려줄지 기대되시죠? 7월 1일, 방금 갤러리아명품관에 오픈했다는 소식을 접한 에디터가 한걸음에 톰 그레이하운드 X 스튜디오 콘크리트 팝업스토어로 달려가보았습니다.



이번에도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의미가 담긴 티셔츠를 선보인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는 톰 그레이하운드를 통해 론칭했는데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그날의 기분을 입자’는 콘셉트로 기획되었답니다. 친구와 연인, 가족 간의 안부를 묻는 ‘How Do You Feel 1 To 10?’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숫자의 무드에 맞는 단어와 그에 어울리는 10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SERIES 1 To 10’ 티셔츠를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무엇을 해도 재미도 없고 짜증이 날 때는 LEVEL 1의 ‘LOW’ 티셔츠를 입어보세요. 심란한 마음을 제대로 표현한 블랙 티셔츠는 지금 나를 건드리면 위험하다는 느낌을 주기에도 충분하죠.



비가 내리거나 걱정거리가 많을 때, 기분이 살짝 우울해지지 않나요? 그런 날에는 LEVEL 3 ‘BLUE’ 티셔츠로 여러분의 기분을 표현하세요. 흐린 하늘과 여러분의 마음만큼이나 어두운 회색 티셔츠로 말이죠.



기분이 좋을 일도, 슬플 일도 없는 평범한 하루에는 LEVEL 5의 ‘BALANCE’ 티셔츠가 제격입니다. 앞으로 기분 좋은 일들로 가득하길 바라며, 산뜻한 네이비 티셔츠를 입어보는 것도 좋겠네요.



지금 누군가에게 푹 빠져 있나요? 그렇다면 지금 당신의 기분은 LEVEL 9, 로맨틱한 ‘LOVE’ 티셔츠가 필요하겠군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로맨틱한 당신의 기분을 표현해보세요.



무엇을 해도 날아갈 듯 기분이 좋은 날이 있죠. 평소에 싫어했던 일도 마다하지 않게 되는 그런 날엔 LEVEL 10의 ‘HIGH’ 티셔츠를 입으세요. 깔끔하고 시원한 화이트 컬러로 보는 사람들이 모두 당신의 매력에 빠져들 거예요.



지금까지 10가지의 다양한 그래픽을 선보인 원투텐 티셔츠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여러분의 기분 또는 무드에 맞는 티셔츠를 찾으셨나요?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인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티셔츠는 특별히 디자인된 클러치 백에 담겨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니, 구입 예정이라면 갤러리아명품관 팝업스토어로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요. 톰 그레이하운드 X 스튜디오 콘크리트 팝업스토어는 갤러리아명품관 WEST 2층에서 7월 10일까지 운영됩니다.



TOM GREYHOUND X STUDIO CONCRETE
~10th. JULY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