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천국, 모스키노의 곰돌이

본문



이번 시즌 유럽을 뜨겁게 달구었던 '테디베어' 기억하시나요? 동글동글 사랑스러운 곰돌이가 최근 갤러리아명품관 모스키노를 찾아왔답니다. 최근 불어온 키덜트 열풍 속에서 모스키노는 더욱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죠. 어른들의 장난감 천국으로 자리매김한 모스키노.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에디터의 레이더 망에 모스키노의 테디베어가 잡혔습니다. 바라만 봐도 엄마 미소를 짓게 되는 모스키노의 테디베어! 그 매력 속으로 함께 빠져볼까요?



손에 살짝 얹어만 주어도 시선강탈! 귀여움으로 무장한 모스키노의 테디베어 핸드폰 케이스입니다. 전화 통화 할 때는 마치 곰인형이 귀에 속삭여주는 것 같지 않나요? ^^ 에디터도 최근 모스키노 테디베어로 핸드폰 케이스를 바꿨답니다. 아이폰과 갤러시 스마트폰 사이즈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으니, 매장에서 자신의 핸드폰 사이즈에 맞는지 체크해보세요.



지난 시즌, 키치한 디자인으로 패션계를 들썩이게 만들었던 모스키노. 이번에는 앙증맞은 테디베어 미니백으로 귀염지수가 폭발했습니다. 손가락으로 살짝 들어주면 사랑스러운 요조숙녀의 매력을, 체인을 이용해 어깨에 걸쳐주면 귀여우면서 시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두 가지 매력이 공존하는 모스키노의 테디베어 미니백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지난 시즌부터 유행하고 있는 클러치도 모스키노의 테디베어 패턴이 더해져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했습니다. 가죽은 아니지만 골드 컬러의 메탈로 시크함을 어필하고, 블랙 원단에는 곰돌이 패턴이 그려져 귀여움을 뽐내고 있죠. 모스키노 테디베어 클러치로 단조로운 스타일에 귀여움과 시크함을 마음껏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안고 잠들고 싶을 만큼 귀여운 테디베어.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 궁금하시죠? 이 아이의 정체는 바로 모스키노의 테디베어 향수입니다. "THIS IS NOT A MOSCHINO TOY"라고 적혀 있는 셔츠를 입은 테디베어는 실제 곰인형과 흡사한 모양을 선보이고 있어요. 테디베어의 머리를 열면 놀랍게도 스프레이를 발견할 수 있답니다.

모스키노 테디베어 향수는 남녀공용 향수에요. 탑노트는 시트러스 계열의 과일, 주니퍼 베리와 카르다몽으로 이루어져 있어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하트노트는 제비꽃과 들장미 등 부드러운 향이 특징이고, 베이스 노트는 시더우드, 샌달우드, 아카시아 등으로 따뜻하면서 잔잔한 향을 남긴답니다. 향수를 뿌린 뒤에 다시 머리를 닫으면 화장대 위에 귀여운 소품이 되죠. 소장가치가 높은 모스키노의 테디베어 향수로 방 안의 특별함을 더해보세요.



지금까지 모스키노의 사랑스러운 곰돌이가 선보이는 패셔너블한 모습을 만나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모스키노 테디베어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이 밖에도 다양한 테디베어 아이템들이 갤러리아명품관에 가득하답니다. 귀엽고 시크한 모스키노의 테디베어 아이템은 이제 갤러리아명품관 모스키노 매장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MOSCHINO / WEST 2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