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그 남자의 데님 셔츠 스펙트럼, 볼조넬라

본문



시즌마다 새롭게 변신하는 패션 트렌드이지만, 이와 무관하게 패션피플들에게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 있죠. 바로 데님인데요! 최근 놈코어 트렌드와 맞물려 2015 S/S 시즌에도 데님은 패션계의 절대강자로 떠올랐습니다. 특히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이 맘 때 재킷 안에 함께 입기 좋은 이너로 데님 셔츠가 제격인데요. 평범한 듯 보이지만 어떤 소재와 컬러, 디자인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매력이 있죠. 상하의 모두 데님으로 맞춰 입는 ‘청청패션’이 대세로 떠오른 요즘, 실패하지 않는 멋스럽고 남다른 데님 셔츠 스타일을 셔츠 명가 볼조넬라(BOLZONELLA)와 함께 알아볼게요.



뉴 시즌을 맞이하여 갤러리아명품관 EAST 4층에는 남성편집숍 g.street 494 homme에 새로운 이탈리안 전문 브랜드들이 자리했는데요. 그 중 정통 이탈리안 클래식을 선보이는 브랜드, 볼조넬라가 입점해 화제가 되었답니다. 명품 셔츠 브랜드 볼조넬라는 부드럽고 독특한 패브릭과 뛰어난 테일러 테크닉이 특징이죠. 특히 데님과 샴브레이 셔츠로 유명한데요. 이미 일본과 국내 클래식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명성이 자자한 브랜드라고 하네요.



지.스트리트494 옴므 매장 한 켠에 있던 볼조넬라의 데님 셔츠들이에요. 언뜻보면 이것도 저것 같아 보일 수 있는데요. 데님 마니아라면 볼조넬라의 데님 셔츠가 모두 다르다는 걸 한 눈에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여자의 립스틱 컬러 스펙트럼만큼이나 다채롭고 매력적인 볼조넬라의 데님 셔츠 스펙트럼을 탐구해볼게요!



밝은 컬러의 데님 셔츠에 카모플라주 패턴이 더해져 캐주얼한 멋이 더해진 데님 셔츠입니다.

STYLING TIP | 청청패션의 포인트는 톤온톤 매치에요. 상하의 톤을 다르게 매치하면 내추럴하면서 시크한 청청패션을 연출할 수 있죠. 상의는 밝게, 하의는 어두운 데님팬츠로 연출하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요.



진한 블루 컬러의 데님 셔츠에 짙은 카모플라주 패턴이 더해져 클래식한 멋을 더한 데님 셔츠에요.

STYLING TIP | 정장을 자주 입는 직장인들도 데님 셔츠를 잘 활용하면 멋스러운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짙은 컬러의 패턴이 가미된 데님 셔츠로 포인트를 주면 딱딱할 수 있는 룩에 세련미를 더해주죠. 블루는 신뢰감을 주는 긍정적인 컬러라고 하니, 데님 셔츠는 남성 직장인들에게 더욱 유용한 아이템이 될 거에요.



라운드 칼라가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데님 셔츠입니다.

STYLING TIP | 같은 데님셔츠더라도 칼라 디자인이 달라지면 분위기가 달라진답니다. 부드러운 라운드 칼라의 데님 셔츠는 캐주얼한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좋아요. 라운드 칼라 데님 셔츠는 깔끔하게 다림질하여 세미 정장 스타일로 입거나 편안하게 블루종과 함께 입으면 내추럴하게 잘 어울린답니다.



재킷 안에, 또는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는 빈티지한 워싱의 데님 셔츠입니다.

STYLING TIP | 우아한 핏감의 데님 셔츠는 어떤 팬츠와도 어떻게 입어도 멋진 케미를 자랑하죠. 재킷 안에 이너로 입어 댄디하게 연출할 수도 있고, 화이트 티셔츠 위에 아우터처럼 입으면 캐주얼 시크한 매력을 더해줄 수 있답니다.



폭넓은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볼조넬라와 함께 남자들에게 꼭 필요한 데님 셔츠를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의 데님 셔츠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올 봄 실패하지 않는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내고 싶다면, 볼조넬라 데님 셔츠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스타일링이 쉽지 않은 ‘청청패션’도 볼조넬라와 함께한다면 문제 없을 듯싶습니다. 이탈리안 명품 셔츠 브랜드 볼조넬라는 갤러리아명품관 EAST관 g.street 494 homme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BOLZONELLA / EAST 4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