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평범함이 멋이다, THEORY 놈코어 패션

본문



색다른 소재부터 트렌디한 핏까지.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룩을 선보이는 리얼 뉴요커 브랜드 띠어리(THEORY). 이미 띠어리는 전 세계 여성들 사이에서 it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죠. 고급소재를 사용한 띠어리의 아이템은 베이식한 디자인에 차분하고 섬세한 디테일로 세련된 모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자칫 밋밋해지기 쉬운 놈코어룩에 시크한 매력을 더해주기 좋은 브랜드랍니다. 지금부터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만나본 띠어리(THEORY)에서 전세계 패셔니스타들이 반한 아이템과 함께 다양한 놈코어룩 스타일링 Tip을 알려드릴게요.



넉넉한 품에 포멀한 디자인을 더해 비즈니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THEORY의 오버사이즈 그리드 재킷입니다. 


TIP | 놈코어룩은 기본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관건이죠. 박시한 재킷은 하나만 걸쳐도 놈코어의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체형이 마른 분은 잘못 스타일링하면 큰 옷이라는 느낌을 줄 수 있으니 디테일한 부분에 신경을 써야 해요. 이럴 땐 이너를 레이어드해 입은 후, 라인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오버사이즈 재킷을 입어주면 좋아요.



포켓 장식이 있는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의 데님재킷. 타이트한 핏감으로 이너에 레이어드하기 좋은 놈코어룩 아이템입니다.


TIP | 데님재킷을 놈코어 스타일로 입으려면, 자신의 체형을 먼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해요. 키가 작거나 다리가 짧아 고민인 분들은 블랙 진에 데님재킷을 코디해주세요. 청 재킷은 시선을 위로 가게 하기 때문에 다리가 좀 더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거든요. 어깨가 좁아 걱정이라면, 데님재킷을 어깨 위에 살짝 걸쳐주는 센스를 발휘해보세요. 원래 어깨라인보다 조금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만개한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시스루 스타일의 스웨트 셔츠. 스웨트 셔츠는 놈코어 패션을 대표하는 아이템이죠. 캐주얼부터 걸리시까지. 스웨트 셔츠는 다양한 아이템과 잘 어울려 매치하기 쉽답니다. 스웨트 셔츠에 청바지를 함께 입으면 평범하면서 편안한 캐주얼 느낌을, 치마나 원피스를 겹쳐 입으면 걸리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죠.


TIP | 땀을 발산하기 쉬운 소재로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아이템이죠. 전체적으로 곡선의 디자인이 많기 때문에 어깨가 각지거나 마른 체형에게 잘 어울린답니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에 플라워 패턴의 프릴 장식이 더해진 슬리브리스 탑. 뱃살이나 일자 몸매로 고민이 많다면, 화려한 프릴 장식이 체형의 단점을 커버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TIP | 상체와 하체를 부담스럽지 않고 예쁘게 노출하고 싶다면, 슬리브리스 탑이 너무 타이트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심플한 슬리브리스 탑에 스커트를 매치하면 스포티하면서 편안한 놈코어룩을 만들 수 있답니다.



은근 슬쩍 복부를 드러내 섹시미를 강조하는 크롭탑. 화이트 컬러의 크롭 셔츠는 섹시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크롭탑에 스키니 팬츠를 입으면 놈코어룩에 세련된 느낌을 더할 수 있어요. 섹시한 분위기를 어필하고 싶다면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해보세요. 또한, 스커트와 코디하면 발랄하면서 큐트한 무드를 강조할 수 있어요.


TIP | 뱃살이 많아 고민인데 크롭탑을 입고 싶다면? 민소매 원피스 위에 크롭탑을 매치하면 체형을 커버하면서 러블리한 매력을 더하라 수 있죠. 키가 작은 분들은 크롭탑에 하이웨스트 하의를 코디해보세요. 다리도 얇아 보이고 허리가 돋보여 섹시한 놈코어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타이트한 소재로 건강한 각선미를 뽐낼 수 있는 모노톤 미니스커트. 롱 코트 속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하면 추위와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죠. 미니스커트에 셔츠와 운동화를 착용하면 놈코어룩에 스포티한 감성을 드러낼 수 있어요.


TIP | 하체가 짧고 두꺼워 어떤 옷을 입어도 맵시가 살지 않아 고민이신가요? 그렇다면 심플한 디자인의 미니스커트를 입어보세요. 미니스커트는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고, 어두운 레깅스와 매치하면 더 슬림해 보인답니다.



놈코어 스타일링의 핵심은 기본적인 아이템을 활용해 평범하지만 은은한 멋스러움을 표현하는 것이죠. 여기에 깔끔하고 단순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는 에티튜드는 필수겠죠. 평범하면서 담백한 멋이 돋보이는 띠어리의 놈코어 룩.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THEORY의 트렌디한 아이템과 함께 놈코어룩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