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연극 <극적인 하룻밤> 초대 티켓 이벤트

본문


201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2015년을 어떻게 맞이하셨는지 궁금하네요. 가족들과 새해 해맞이 여행을 떠나셨나요? 집에서 뒹굴거리며 그 동안 누려보지 못한 휴식 시간을 가졌나요? 아니면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연극으로 연초를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늘 갤러리아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달콤한 연극을 추천해드리고자 해요. 올 겨울, 커플들을 심쿵하게 만들 로맨틱 연극으로 갤러리아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찐~하고 가슴 찡~한 연애 시작할 준비 되셨나요? 2015년 시작을 알리는 갤러리아 블로그 티켓 이벤트, 연극 <극적인 하룻밤>으로 여러분을 초대할게요.



* 연극 <극적인 하룻밤>은…


20대 이상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다는 본격 로맨틱 코미디 연극 <극적인 하룻밤>은 커플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일 수 밖에 없는데요. 리얼 연애 공감 200%인 스토리로 초연 이후 총 관객동원 10만 관객을 돌파하면서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랍니다. 거침없이 화끈하고 사정없이 쌔끈한 본격 연애 소동극! 당신이 꿈꾸는 극적인 사랑?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을 보게 될 거에요.

여기서 잠깐 줄거리 알고 가실게요~. 몸 주고 마음 주고, 전세금까지 주며 뒷바라지한 전 남자친구의 결혼식. 결혼식장 뷔페에서 시후는 제일 좋아하는 연어초밥 마저 먹을 수 없던 재수 없던 날. 그녀는 한 남자를 만나게 됩니다. 그는 바로 연애에 ‘연’자도 모르던 자신에게 사랑을 알게 해 준 전 여자친구의 결혼식에 무작정 찾아온 정훈. 그는 그 곳에서 왠지 마음이 쓰이는 그녀 시후를 만납니다. 사랑하고 싶지만 또 상처받을까 두려운 두 사람. 그들의 사랑은 극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 참여방법

Q. 연극 <극적인 하룻밤>의 주인공 정훈이 시후를 처음 만난 장소는?

힌트 | 이벤트 내용과 이미지를 꼼꼼히 읽으신 분들이라면 모두 맞추실 수 있어요!


아래 댓글로 퀴즈의 답보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게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5분께 연극 <극적인 하룻밤> (1인 2매)의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당첨 TIP | SNS 공유로 많은 홍보 부탁드려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