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연극 <옥탑방 고양이> 티켓 초대 이벤트

본문


차디찬 겨울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집에서 뒹굴뒹굴 하고 있지 않나요? 이럴 때일수록 기운 내고 활기차게 움직여야 몸도 마음도 건강해진답니다. 늘 갤러리아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기를 팍팍 전해드리기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갤러리아 블로그 12월의 마지막 이벤트는 옥탑방 하나를 두고 벌이는 코믹 로맨스 연극 <옥탑방 고양이>입니다. 과연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옥탑방 하나를 두고 벌이는 리얼 버라이어티 코믹 로맨스, 연극 <옥탑방 고양이>. 작가의 부푼 꿈을 안고 서울로 상경한 엉뚱한 경상도 시골 여자 정은과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 차도남 경민. 그들은 옥탑방으로 동시에 이사를 오면서 펼쳐지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이야기입니다. 알고보니 이!중!계!약!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집주인은 연락두절! 옥탑방 하나를 두고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는데요. 과연 두 사람의 운명은? 기대되시죠? 그렇다면 갤러리아 연극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연극 <옥탑방 고양이>에서 확인해보세요~.



◆ 참여방법

Q. 연극 <옥탑방 고양이>의 주인공 정은과 경민이 원치 않은 한 집 살림을 차리게 된 곳은 어디일까요? 
힌트 | 이벤트 내용과 이미지를 꼼꼼히 읽으신 분들이라면 모두 맞추실 수 있어요!


아래 댓글로 퀴즈의 답보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게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5분께 연극 <옥탑방 고양이> (1인 2매)의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당첨 TIP | SNS 공유로 많은 홍보 부탁드려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