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띠어리가 알려주는 진짜 모던 컨템포러리 스타일

본문



모던함을 빼놓고는 2014년 F/W 시즌을 이야기할 수 없죠. 그래서인지 여러 패션 브랜드에서는 자신들만의 모더니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띠어리가 선보인 모더니즘은 조금 더 특별했습니다. 웨어러블한 컨템포러리 감성을 섬세하게 풀어내어 지상 최고의 모던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선보이며 올 가을, 진정한 모더함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띠어리. 산책하기 좋은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스타일이나 강렬한 인상을 남겨야 하는 날의 수트룩과 믹스 매치하기 좋은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는 띠어리의 진짜 모던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만나볼게요. 



편안하고 정교함이 특징인 모던 컨템포러리 스타일에 띠어리가 추구하는 감성과 가치를 더해 심플한 디자인과 깔끔한 실루엣, 뛰어난 퀄리티, 편안한 피트감을 선보이는 띠어리. 스트리트 패셔니스타들이 믹스 매치하여 즐겨 입는 블랙 팬츠, 재킷의 브랜드를 살펴보면 남녀노소 불문하고 띠어리(Theory)라고 할 정도로 화려한 아이템이나 클래식한 아이템과도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바로 이것이 진정한 띠어리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에너제틱한 오렌지 컬러를 입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가죽 재킷. 데님 팬츠나 블랙 팬슬 스커트와매치하면 모던하면서 시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가을 겨울의 머스트 해브 베이식 아이템 패딩 베스트. 빈티지한 느낌의 소재로 따뜻하면서 모던한 감성을 더했어요. 블루 계열의 니트나 스웨트 셔츠와 매치하면 모던 컨템포러리 룩을 연출할 수 있죠.



블랙과 레드가 연출하는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가디건. 가을 풍경과 가장 잘 어울리는 체크 패턴은 밋밋한 룩에 포인트를 주는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과할 경우 촌스러울 수 있으니 다른 아이템은 군더더기 없는 베이식한 아이템을 매치해주세요.



고전 영화 속 여자 주인공처럼 클래식한 멋이 느껴지는 그레이 원피스. 모던하고 심플한 라인으로 미니멀리즘의 정수를 보여주는 원피스로 도회적인 커리어 우먼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요?



서늘한 가을 바람에 맞서 포근하게 감싸주는 니트. 입으면 볼륨감을 드러내는 입체감 있는 아이보리 컬러의 니트에요. 데님 소재의 멜빵 스커트와 매치하면 러블리하고 발랄한 느낌으로, 디스트로이드 진에 아찔한 하이힐을 더하면 런웨이 못지 않은 드레시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가을 컬러 버건디를 머금은 코듀로이 팬츠. 루즈 핏의 니트와 함께 여성스러운 무드를 완성합니다. 발목이 살짝 보이도록 접어주면 매력적인 보이프랜드룩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가을 특유의 빈티지스러운 딥한 컬러가 돋보이는 로퍼 스타일의 플랫 슈즈. 컬러가 부담스럽지 않아 데일리 슈즈로 망설임 없이 선택해도 좋습니다.



발목을 더 길고 가늘게 보이도록 만들어 주는 앵클 부츠. 심플한 디자인 라인으로 어디에 매치해도 멋스럽고 실용적입니다.



가을 바람을 타고 도착한 띠어리 가을 아이템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따스하고 남다른 분위기를 선보이는 띠어리의 매력에 흠뻑 빠지셨나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모던 컨템포러리의 진수를 보여준 띠어리로 새롭게 변신해보는 건 어떨까요?




THEORY / WEST 2F / 02.3446.9261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