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Beauty] 겨울왕국 메이크업 대결! 안나 VS 엘사 메이크업

본문



신비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국내에서만 관객 천만 명을 돌파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겨울왕국은 지금까지도 흥겨운 노래와 매력적인 메이크업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주인공 엘사처럼 신비로운 무드의 메이크업은 아직까지도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페리페라 겨울왕국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차갑고도 아름다운 매력의 엘사 메이크업과 밝고 다정다감한 안나 메이크업을 소개할게요. 엘사 메이크업 VS 안나 메이크업!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백탁 없이 맑고 투명한 선 젤리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피부 쿨링 효과로 피부의 열기를 빼앗는다. 페리페라 아이스 젤리 선 올라프 ver.




TIP | 자외선 차단제는 한 번에 많이 바르기 보다 2~3시간 간격으로 적당량을 덧바르는 것이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데요. 몇 번 덧바르다보면 백탁현상으로 얼굴이 하얗게 변하기 쉽죠. 하지만 페리페라 아이스 젤리 선 (올라프 ver) 제품은 투명한 선 젤리 제형으로 많이 덧바르더라도 백탁현상이 일어나지 않는답니다. 무엇보다 아이스 젤리 선 제품은 피부 쿨링 효과로 얼굴에 열이 많은 여름에 사용하면 좋아요. 또, 끈적임이 적어 습도가 높은 여름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이죠.



피부 속 부족한 수분을 채워 피부 번들거림과 건조함을 해결하는 쿠션 팩트. 페리페라 수부심 쿠션 팩트 1호.

일반 퍼프와 달리 페리페라는 쫀쫀한 퍼프로 내용물을 피부에 착착 밀착시켜준답니다. 퍼프가 수분이나 내용물을 흡수하지 않아서 피부 속까지 수분이 촉촉하게 전해져요.



TIP | 쿠션 팩트 제품은 너무 과하게 내용물을 바르는 것보다는 퍼프에 한 번 내용물을 취해 양쪽 볼에 나누어 바르고 남은 양을 코와 눈 밑 등에 골고루 펴 발라주는 것이 좋아요. 이마와 턱은 또 한 번 내용물을 취해 발라주세요. 얼굴 전체를 바를 때 총 3번을 넘지 않는 것이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의 비법이랍니다. 쿠션 팩트는 퍼프 자체에 탄력이 있기 때문에 살짝 밀어내듯 두드려주는 것이 쫀쫀한 피부 표현에 핵심이에요. 두드릴수록 촉촉한 윤기가 살아난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다크닝과 뭉침의 주범인 피지를 잡아주고 화사한 효과를 연출하는데 효과적인 파우더 팩트. 페리페라 백부심 뽀얀 팩트 2호.



TIP | 여성이라면 누구나 파우치 속에 하나씩은 있는 휴대용 파우터 팩트. 파우더 팩트는 주로 수정 메이크업에 활용되는데요. 파우더 팩트도 사용하는데 노하우가 필요하답니다. 수정 메이크어버 시 피지가 올라온 경우, 유분기를 반드시 티슈나 오일 페이퍼로 잡아준 후 퍼프로 가볍게 터치해주면 뭉침 없이 프레시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해요. 파우더 팩트의 키 포인트는 욕심 없이 최대한 가볍게 바를 것! 잊지마세요~.



블랙, 브라운, 퍼플, 버건디, 골드 샴페인 등 5가지 컬러의 워터프루프 라이너 키트. 예민한 눈가에도 자극 없이 눈 녹듯이 슬라이딩되어 부드럽게 발린다. 페리페라 홀리 딥 라이너 키트.



TIP | 엘사 메이크업에서는 치명적인 도도함을 닮은 글리터 퍼플 라이너 렛잇고를 사용했어요. 펜슬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릴 때 손가락으로 눈두덩이를 살짝 올려 속눈썹 사이사이를 채워주세요. 펜슬 아이라이너가 익숙치 않다면 펜슬을 세워 점을 찍듯이 아이라인을 그려주면 쉽게 완성할 수 있어요. 아이라인의 화룡점정은 바로 눈꼬리 그리기 아니겠어요? 눈 모양에 따라 기본 라인을 그려준 후, 라인 끝을 손으로 살짝 위로 당겨주면 매력적인 눈매 완성!



도도한 엘사를 닮은 신비롭고 매력적인 컬러감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반짝이는 눈처럼 영롱한 펄감이 있는 섀도우 제품이다. 페리페라 탭탭 3 아이즈 1호.


TIP | 도도하고 화려한 엘사의 아이메이크업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페리페라 탭탭 3 아이즈 1호. 라이트 핑크 컬러를 베이스로 아이 홀 전체에 가볍게 발라 영롱한 펄감을 표현해주세요.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컬러인 미디움 컬러는 베리 빛 플럼 컬러로 눈 밑 전체와 쌍커풀 라인 위쪽까지 자연스럽게 발색해 발라주세요. 미디움 컬러보다 짙은 글리터 퍼플 컬러는 쌍커풀 라인에 맞추어 은은하게 펴 발라주세요.



왼쪽. 산뜻하게 발리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수분 광채 틴트. 페리페라 매직 글램 틴트 1호.

오른쪽. 산뜻하게 발리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수분 광채 틴트. 코랄 컬러는 데일리 립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다. 페리페라 매직 글램 틴트 2호.



TIP | 엘사처럼 얇고 섹시한 입술을 연출하기 위해서 먼저 수부심 쿠션 팩트로 입술 라인을 정리해주었어요. 페리페라 매직 글램 틴트 1호로 본래 입술 라인보다 얇게 발라주었습니다.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크랜베리 빛 핑크컬러로 투명하게 빛나는 우아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요.



(왼쪽부터) 눈송이 코트, 엘사 드레스, 트롤의 매직 컬러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된 겨울왕국 리미티드 네일 에디션. 페리페라 네일 스토리 글램.

페라페라 네일 스토리 글램은 은은한 파스텔 톤 컬러로 여름에는 시원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겨울에는 반짝거리는 글리터를 활용해 멋진 파티룩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어요. 두 가지 종류의 네일 제품을 믹스해서 디자인해도 좋고, 단독으로 사용해도 예쁘답니다.



TIP | 글리터가 들어 있는 은은한 블루톤의 엘사의 드레스는 단독으로 3회 정도 발라주었어요. 여름에는 시원한 블루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고, 겨울에는 화려한 글리터 네일아트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신비롭고 오묘한 라벤트 빛 퍼플 펄 컬러인 트롤의 매직은 2회 발라준 후, 한 쪽에는 투명한 눈꽃송이 글리터 눈송이 코트를 발라주었어요. 눈송이 코트는 다른 컬러와 믹스 매치해도 화려한 네일아트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블랙, 브라운, 퍼플, 버건디, 골드 샴페인 등 5가지 컬러의 워터프루프 라이너 키트. 오랜 지속력으로 번짐 없는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페리페라 홀리 딥 라이너 키트.

TIP | 사랑에 빠진 안나처럼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 브라운 컬러를 사용했어요. 펜슬 아이라이너는 부드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그윽한 느낌의 스모키를 완성할 수 있어요. 기본 아이라인을 그린 뒤 아이라이너가 마르기 전에 면봉으로 살살 문질러 주세요. 번져서 흐려진 라인 위에 아이라인을 다시 한 번 그려주면 스모키 아이메이크업 완성!



상큼 오렌지 메이크업 컬러감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반짝이는 눈처럼 영롱한 펄감이 있는 섀도우 제품이다. 페리페라 탭탭 3 아이즈 2호.



TIP | 안나의 그 남자, 크리스토프도 반하게 만든 상큼한 안나의 오렌지 아이메이크업과 잘 어울리는 페리페라 탭탭 3 아이즈 2호. 골드 샴페인 컬러를 베이스로 아이 홀 전체에 가볍게 발라 반짝임을 표현하고, 미디움 컬러인 오렌지 빛 컬러로 눈 밑 전체와 쌍커풀 라인 위쪽까지 자연스럽게 발색해 발라주세요. 마지막으로 딥 컬러인 브라운 컬러로 쌍커풀 라인에 맞추어 펴바르면 사랑스러운 안나처럼 또렷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요.



TIP | 틴트를 바르기 전 먼저 립밤을 입술과 그 주변에 듬뿍 발라주세요. 그리고 면봉으로 입술을살살 문질러 입술의 각질도 제거하고 바르면 색감이 살아나고 발림성 또한 좋아진답니다. 이제 막 사랑에 빠진 안나처럼 러블리한 컬러의 코랄 컬러 틴트, 페리페라 매직 글램 틴트 2호를 발라주었어요. 립글로스를 바르지 않았는데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반짝임이 연출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페리페라 겨울왕국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두 주인공, 엘사와 안나의 메이크업을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메이크업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엘사와 안나 메이크업으로 매혹적인 룩을 연출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