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스웨덴 HOPE가 북유럽 패션을 말하다

본문



몇 년 전부터 불어온 북유럽 스타일 열풍은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패션, 뷰티에 이르기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트렌드로 떠올랐습니다. 심플하고 실용적이면서도 북유럽만이 지닌 독특한 감성은 보면 볼수록 그 매력 속에 빠져들지 않을 수 없는데요. 특히 패션계에서는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감각의 스웨덴 브랜드들이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으며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백화점 웨스트관 3층에서도 지난 7월 1일부터 스웨덴 브랜드 호프(HOPE) 팝업 스토어가 열리고 있는데요. 현재 매장에서는 S/S 시즌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F/W 시즌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스웨덴에서 온 북유럽 감성의 패션 브랜드 HOPE를 만나볼까요? 스웨덴의 시크한 패션에 중독될지도 모르니 조심하시길!



북유럽 캐주얼 브랜드 호프는 남성의 워크웨어와 빈티지한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아 클래식과 조화를 이룬 디자인 브랜드라고 합니다. 북유럽 패션의 특징처럼 심플한 디자인에 편안하고 실용적이며 중성적인 느낌이 강하죠. 



북유럽의 쿨 한 색감과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클러치나 팔찌 등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도 선보이고 있으니 함께 레이어드하면 요즘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스웨덴 패션의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겠죠?



1. TOP



단순한 듯 실용적이며 독특한 감성을 지닌 북유럽 패션의 존재감이 커지고 있어요. 호프에서는 북유럽 특유의 심플한 실루엣, 유니크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도 가능합니다.


1.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실용적인 그레이 티셔츠와 독특하지만 절제된 패턴의 스카프.

2. 미니멀 패션 감각이 엿보이는 패턴 셔츠

3.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패턴 셔츠

4. 스커트나 팬츠, 어떤 아이템과도 믹스 매치가 가능한 심플한 라인의 블랙 블라우스



2. DRESS



북유럽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라인의 핏과 감각적인 패턴이 특징인 원피스입니다. 무더운 여름 특별한 스타일링이 따로 필요 없이 살짝 거쳐주기만 해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이에요. 좌측의 원피스는 심플한 라인과 그래픽 패턴의 조화가 세련미를 연출해줄 수 있는 반면 우측은 베이직하면서도 북유럽 분위기의 독특한 패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 PANTS


호프의 팬츠들은 살짝 배기스타일의 짧은 기장으로 활동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좌측의 독특한 감수성을 소화하는 패턴 팬츠나 우측의 밝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편안함을 반영하는 스타일로 멋내지 않는 듯한 멋스러움을 보여주고 있지요.



4. SHOES


군더더기 없는 세련미를 내세우는 호프의 샌들입니다. 꼬임 장식과 스웨덴의 특유의 밝은 컬러가 돋보이는 슈즈죠. 데일리 슈즈로도 손색 없고, 해변에서도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줄 유용한 아이템이에요,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함을 살린 편안한 착화감의 샌들입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강렬한 메탈릭 컬러로 엣지를 더한 샌들이에요. 화려하진 않지만 당당함이 엿보이는 슈즈에요. 실용성을 중시하는 북유럽 패션답게 편안한 착화감과 좋은 소재, 퀄리티, 웨어러블함이 장점입니다. 



5. ACCESSORY



합리적인 가격대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패션 액세서리, 팔찌입니다. 화려한 컬러를 입은 팔찌는 시크한 북유럽 패션을 완성하는 데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죠. 손목에 살짝 둘러주기만 해도 유니크한 포인트 연출이 가능합니다. 

오는 8월 13일까지 진행되는 호프(HOPE)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에는 2014 S/S 제품을 20~30% 할인된 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요. 북유럽의 자연과 독특한 감성, 심플한 절제미와 실용성까지 균형 있게 조합된 스웨덴 특유의 패션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갤러리아 웨스트관 3층, 호프 팝업스토어에서 만나 보세요!



HOPE / WEST 3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