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New] 사랑할 수 밖에 없는 Chloe(끌로에)

본문

 

 

 패션계의 대부인 칼 라거펠트부터 스텔라 매카트니, 피비 필로 등 스타 디자이너들이 거쳐간 패션하우스 끌로에는 럭셔리, 로맨틱 그리고 프랑스 브랜드다운 이미지를 지니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현재는 패션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영국 출신의 여성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드 켈러(Clare Waight Keller)’가 감각적인 스타일로 이끌어 나가고 있지요. 전 세계의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끌로에를 갤러리아에서 만나볼까요?

 

 더욱 고급스러워진 끌로에의 매장에서 편안한 쇼핑을 즐기세요!

지난 4월 30일, 리뉴얼 오픈을 통해 새로운 디스플레이를 선보인 갤러리아 끌로에 매장은 골드와 블랙 포인트 컬러의 럭셔리함에,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핑크 컬러를 활용한 러블리함까지 더하며 여성분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는데요. 리뉴얼 된 끌로에의 매장에는 기존보다 더 많은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습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듯, 여성분들은 이 곳을 지나가지 못 할거에요.
한치의 흐트러짐도 없이 일렬로 가지런하게 놓여 있는 끌로에의 백들이 데려가 달라고 아우성 치는 소리 들리시나요? 이들 중 따끈따끈한 신상품 백과 스타일링 비법을 살짝 소개해드릴게요.

 

 토트백의 새로운 변신!
토트백도 클러치처럼 반으로 턱 접어 무심한 듯 시크하게 연출해보세요. 기존 토트백의 형태와 활용을 무시한 스타일링은 패션에 스타일리시함을 배가시켜줄 것이랍니다.
베이식한 스타일과 펀칭 스타일 2가지로 나뉘어져 있는 ‘Baylee’는 백 중앙의 체인 브레이슬릿이 달린 지퍼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부드러운 가죽의 형태가 백의 모양을 자유자재로 만들어주지요.

 캐주얼한 느낌과 클래식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내는 클레어 백은 2014 S/S 신상품으로 출시되어 많은 스타들이 선택한 백이기도 하죠. 부드러운 재질의 카프 스킨에 클래식한 금속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눈에 띌 만큼 독특한 비주얼을 갖고 있습니다. 크로스로 캐주얼하게, 클러치로 페미닌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미니와 라지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백을 제외한 끌로에의 다른 상품들에는 인지도가 낮은 편이지만 유럽지역에서는 여성복 브랜드를 이야기 할 때 끌로에를 빼놓고 이야기 할 수 없을 정도로 유럽인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동안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던 끌로에는 최근들어 조금 더 대중적인 아름다움을 어필하며 다가서고 있는데요. 끌로에의 의류 아이템으로 올 여름 프랑스 감성의 럭셔리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화이트 슬리브리스 블라우스와 비비드 옐로우 쇼트팬츠의 조화는 심플하면서도 칼라나 어깨라인 등의 리본 포인트로 러블리한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지요

 

 전체적으로 심플하게 떨어지는 라인의 원피스와 스커트도 만나보세요. 무더운 여름에는 살랑살랑대는 쉬폰 소재의 아이템은 스타일을 살려주면서도 더운 열기를 싹 가시게 해줍니다. 다소 심심한 스타일링이라면 손에 살며시 쥔 클레어 백으로 활력을 불어 넣어주어도 좋고요.

 

 365일 다이어트는 바로 이것 때문일 테지요. 이 세 글자의 단어를 듣기만 해도 후덜덜한 아이템, 바로 ‘비키니’입니다.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하고 있는 비키니 아이템은 여름철 엄청난 판매율을 자랑하지요. 다이어트에 잠시 지치신 분이라면 끌로에의 비키니로 안구정화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컬러의 조화나, 디테일이 무척이나 사랑스러운 끌로에의 비키니를 보시면 눈물을 머금고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해야 할 지도 모릅니다. 정말 눈길이 절로 갈 만큼 매력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니까요.

 

 멋진 비키니를 준비했다면 주얼리로 완벽한 비치룩을 완성해보세요!
비치웨어 만큼이나 중요한 블링블링한 골드 컬러의 액세서리는 비치 룩 혹은 리조트 룩을 완성해주는 화룡점정 아이템입니다. 비키니 룩에 브레이슬릿이나 네크리스 등의 한 가지 아이템만 더해스타일링 해주시면 더 없이 완벽하고 섹시한 휴양지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지요.

여심을 사로 잡은 아름다움의 대명사 Chloe(끌로에)로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이끌어 내어 주세요. 사랑스럽거나, 혹은 우아하거나. 끌로에의 매장은 갤러리아 명품관 EAST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hloe / East 3F / 02.6905.3670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