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자연스러움에 로맨틱을 더하다!

본문

 

 

 소프트룩은 패션용어사전적 의미로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진 로맨틱한 페미닌풍의 룩을 말합니다. 또한 경쾌한 옷차림으로 연출할 때에 자유분방한 레이어드 룩으로 스타일링하는 것을 말하기도 하죠.
여러분 혹시 종영된 드라마 ‘개인의 취향’ 보셨나요? 극 중 박개인(손예진 분)은 주로 캐주얼한 아이템들로 편안한 스타일을 선보였는데요. 드라마를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개인이의 스타일에 눈을 뗄 수 없었죠. 자연스럽되 때론 로맨틱한 스타일을 선보인 개인이의 룩은 소프트 룩이라고 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습니다. 이런 개인이의 스타일을 평소에 눈 여겨 보셨거나 소프트 룩에 관심이 있었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두 브랜드, <GOEN J>와 <Vanessa Bruno>를 주목해야 할 것! 소프트 룩 아이템에 앞서 로맨틱까지 겸비했으니 놓치면 후회할지도 모를걸요?

 

1. GOEN J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2에서 우승을 거머쥔 디자이너, 정고운의 <GOEN.J>는 2010년 말 그녀만의 색을 담아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그녀만의 뚜렷한 색이 나타나는 GOEN.J의 아이템은 자유롭지만 세심하고 매력적인 주의가 담긴 옷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죠. GOEN.J에서는 과감하고 페미닌한 디테일로 밑단 마감처리까지도 어디 하나 빠지는 부분 없이 적당한 페미닌함과 로맨틱함이 흘러내립니다.

 

 레이스에도 여러가지 패턴이 존재합니다. 올해 2014년에는 과감한 레이스가 트렌드로 떠올랐는데요. 특히나 화이트 컬러는 로맨틱하면서 여성스러운 매력을, 블랙 컬러는 페미닌한 감성을 품고 있죠. 과감한 레이스 패턴부터 여성스러운 매력을 갖춘 아이템까지 섹시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로맨틱한 소프트 룩을 완성해보세요.

  < 제품정보>
 1. 중앙부터 마감처리까지 온통 레이스 천국이지만 그녀만의 이색적인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슬리브리스 TOP.
 2. 완벽한 데이트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GOEN.J의 플라워 레이스 팬츠를 선택해보세요.
 3. 레이스 아이템을 한 벌로 연출해도 부담스럽지 않고, 너무 공주다워 보이지도 않는 것은 오로지 GOEN.J뿐.
     완벽한 레이스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투피스 아이템.
 4. 캐주얼한 소프트 룩을 원하신다면 시스루 레이스 스웻셔츠가 정답!
 5. 층층이 겹친 미디 기장의 플레어 스커트. 깔끔한 화이트 계열의 슬립온, 샌들과 매치하세요.
 6. 런웨이에서만 볼 수 있었던 레이스 팬츠를 만나보세요.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은 덤입니다.

 

 풍성한 러플 장식의 아이템 하나로도 올 여름 패션 아이템 올 킬! 이 자체만으로도 화려하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들을 믹스매치 할 필요 없이 간단한 소품 하나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예를 들자면 우드 굽 샌들이나 슬립온, 그래픽 패턴의 미니백만 매치해도 스타일 굿이라는 말이죠.

   <제품정보>
 1. 소매와 밑단을 러플로 강조한 TOP. 같은 디테일의 스커트와 매치하여도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2. 시선을 사로잡을 러플 장식의 TOP은 마이크로 팬츠와 매치하면 Good!
 3. 밑단 러플이 강조되는 스커트는 레이스 화이트 셔츠와 매치하여 페미닌한 소프트룩을 완성하여 보세요.
 4. 중앙 경계선을 기준으로 소매 끝과 하단에 러플 장식으로 이루어져 있는 TOP.
 5. 치마를 입고 싶지만 불편함을 감수하고 싶지 않다면 러플 핫 쇼츠를 선택하세요. 자유로운 복장의 회사라면
    오피스룩으로도 활용하기 제격!
6. 반전 디테일의 원피스! 반팔 라인의 원피스 같지만 사실은 TOP과 원피스가 서로 분리된다는 사실!
    그러니 각각의 아이템을 여러 방면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장점인 원피스입니다.

 


2. Vanessa Bruno

 두 번째 브랜드는 편안하면서도 섬세하고 페미닌한 옷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바네사 브루노(Vanessa Bruno)입니다. 그녀는 페미닌함과 자연스러움, Easy to wear을 기본으로 디자인하여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주로 선보이고 있죠. 기본은 충실하되 창조성을 잊지 않는 그녀의 아이템에 손길이 절로 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당연지사.

여자들에게 여름에 원피스만한 쿨한 아이템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코튼과 데님, 쉬폰의 다양한 소재가 ‘편안함’이라는 한 테마로 묶여 바네사 브루노의 장점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죠. 여성의 바디라인을 강조하기 위한 허리 매듭과 레이스 디테일, 플라워 패턴 등이 모여 로맨틱한 러블리 룩을 완성해줍니다. 너무 차려 입지 않은 듯한, 그럼에도 불구하고 멋스러운 편안함은 충분하게 갖추었고요. 올 여름에는 바네사 브루노의 원피스 아이템을 Pick 해주세요.

   <제품정보>
 1. 가장 기본라인으로 유니크한 자수 패턴에 포인트를 준 원피스. 편안하게 즐기기에 제격인 아이템.
 2. 캐주얼한 느낌이 강한 데님 소재의 빈티지한 원피스. 허리 라인의 매듭은 묶는 방식, 위치에 따라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의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3. 연령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원피스. 엄마와 함께 옷을 입는다면 올 여름 단연 PICK해야 할 필수 아이템.
 4. 여신으로 보여질 수 있는 절호의 아이템! 밑단 자수는 고급스러움을 표현해내지만 착용감은 남다르게
     편하다는 장점! 키가 크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슬리브리스 롱 원피스입니다.
 5. 바네사 브루노의 룩북에서도 단연 돋보였던 아이템으로 플레어 스커트와 화이트 자수 디테일의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 블라우스.

 

에디터도 보자마자 구매 욕구를 불러 일으켰던 블라우스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여성들이라면 꼭 한 개쯤은 소장하고 있어야 할 화이트 레이스 블라우스는 데님, 쇼트팬츠, 스커트 어디에도 잘 매치되는 아이템으로 페미닌한 여성미를 맘껏 나타내어줍니다. 봄과 가을 간절기에는 이 스타일에 스카프 하나만 걸쳐주셔도 뉴요커나 파리지앵 부럽지 않은 매력을 뽐내주죠. 여름에는 시스루 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섹시함과 건강미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러블리함을 강조하고 싶다면 칼라 슬리브리스 블라우스를 선택해주셔도 좋습니다.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에 제격인 아이템이기도 하죠.

   <제품정보>
 1. 365일 언제 어느 때 입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화이트 레이스 블라우스. 활용도, 실용성 모든 면에서
     만점 아이템.
 2. 아기자기한 패턴에 눈길이 가는 칼라 슬리브리스 블라우스.
 3. 블루 체크 패턴이 시원한 인상을 주는 블라우스. 화이트컬러의 핫 쇼트와 매치하면 더욱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을거랍니다.

 

GOEN.J / west 3F / 02-6905-3348

Vanessa Bruno /west 3F / 02-3443-4986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