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Dessert] 무한도전 멤버들도 반한 그 맛, 담장 옆에 국화꽃

본문

 

 

점점 후끈후끈 무더워지는 날씨, 여러분은 무엇이 가장 먼저 생각나시나요?
먹거리 중에서 고르자면 달콤한 팥이 가득 올려져 있는 팥빙수가 먼저 떠오르는데요.
요즘에는 상큼한 과일이 듬뿍 올려져 있는 과일빙수, 녹차빙수, 초코빙수 등 다양한 빙수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전통적이고 오리지널인 팥빙수의 향연은 끝이 없습니다.
사각사각 얼음이 씹히는 빙수 또는 부드러운 우유얼음이 잘게 갈려져 나오는 눈꽃얼음 위에 팥과 쫄깃한 떡만으로도 훌륭한 맛을 자아내죠. 생각만해도 군침이 돌지 않나요?
오늘은 전통 팥빙수 맛을 그대로 살리며 건강을 생각한 알찬 팥을 이용한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기대해주세요!

 

 

▶ 갤러리아 명품관 고메이494 <담장 옆에 국화꽃> 팝업스토어

 서래마을의 맛집, 담장 옆에 국화꽃(일명 ‘담꽃)은 단팥죽과 떡, 커피 등을 판매하는 모던 떡카페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무한도전 300회 특집 ‘쉼표’에서 정준하씨가 박명수씨에게 마니또 선물을 사러 방문하며 더욱 유명해진 곳 이기도 합니다. 수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오고 가는 서래마을의 맛집인 담장 옆에 국화꽃이 갤러리아 명품관 고메이494에 팝업스토어로 입점 되었습니다. 햇볕이 강해지며 팥빙수가 생각나는 계절이 다가온 만큼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점점 잦아지고 있는데요. 먹음직스러운 팥빙수와 떡 등이 즐비한 담꽃을 방문해보세요.

 

* 밤대추 팥빙수

 담꽃의 대표 빙수인 밤대추 팥빙수는 바삭한 대추칩과 고소하고 달콤한 밤과 팥이 어우러지는 빙수입니다. 또한 끝 맛이 너무 달지 않고 깔끔하여 어른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죠. 영양 가득한 대추와 밤이 들어 있어 차가운 빙수를 먹어도 몸 안에서는 따뜻한 성질을 발휘한 몸을 생각하는 건강 만점 디저트입니다.

 

* 수정과 빙수

 수정과의 특유의 향이 물씬 풍기는 수정과 빙수는 계피와 생각으로 직접 만든 수정과에 대봉곶감을 오랫동안 담궈 숙성시킨 후 진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빙수입니다. 수정과에서 느낄 수 있는 깔끔한 맛을 빙수로도 느낄 수 있는 전통 빙수인 수정과 빙수. 식후 소화도 도와준다 하니 식사 후에 한 입 드시면 정말 개운하답니다.

 

* 딸기빙수와 단호박 팥빙수

 이 밖에도 눈꽃처럼 부드러운 얼음 위에 새콤 달콤한 국내산 생 딸기와 담꽃에서 직접 만든 딸기소스, 국내산 팥을 이용하여 만든 딸기 팥빙수와 팥 알갱이가 한올한올 살아있는 식감을 자랑하는 빙수 위에 스팀솥에 푹 삶아 부드럽게 으깨어만든 단호박을 대추칩과 함께 올려주는 단호박팥빙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딸기 빙수는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아이와 함께 오는 고객 또는 여성 고객들이 많이 찾으시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 구움찰떡 4종

 담꽃에서는 빙수 말고 유명한 먹거리가 하나 더 있죠. 바로 ‘떡’인데요. 쿠키의 형태를 갖춘 떡은 오븐에 구워 더욱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동글동글 한 번 먹기에 좋은 사이즈인 퓨전떡은 쑥, 흑미, 사과를 구워 만든 4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맨 우측의 초코 찰떡은 진한 초코맛의 떡으로 브라우니와 비슷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달콤한 떡의 감칠 맛이 입안을 춤추게 만든답니다.

 

* 대추칩 / 생귤정과 / 견과류 / 양갱

 여름이 다가올수록 다이어트에 신경쓰시는 여성분들, 간식은 먹고 싶은데 다이어트 때문에 선뜻 손이 가질 않고 참자니 스트레스를 받곤 하시죠? 담꽃에는 건강을 생각하고 하나를 먹어도 칼로리 걱정이 없고 속이 든든한 간식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슈퍼푸드라 잘 알려진 5가지 견과류와 크랜베리를 통째로 사용하여 담꽃만의 넛츠과자인 ‘건강넛바’와 생귤과 대추를 구워 만든 과자, 양갱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대추칩은 국산 대추를 동결건조하여 바삭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이며 또한 생귤칩은 제철 수확한 귤을 정성스럽게 말려 비타민 C가 풍부하여 남녀노소 영양간식으로 제격이랍니다.
다이어트 할 시기에 너무 참지만 마시고 입이 심심할 때에 하나씩 먹으며 스트레스도 날리고 건강을 생각해보세요^^

 

* 구움강정

 백미, 흑미, 수수, 콩, 현미 등의 오곡을 오븐에 구워 바삭하고 고소한 담꽃의 웰빙 강정인 ‘구움강정’입니다. 달콤 고추맛과 달콤 후추맛 등 독특할 것 같지만 드셔보시면 깜짝 놀랄만큼 고소하여 계속해서 손이 가는 맛을 자랑하는 구움강정을 드셔보세요.

 

* 담꽃 선물세트

 담꽃만의 선물세트로 가까운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여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구움 찰떡과 강정, 대추칩, 생귤 정과 등 다양한 견과류와 떡 등의 다과를 한데 모아놓은 담꽃의 정성이 담긴 담꽃의 선물세트입니다. 

 

* 담꽃에서 직접 담근 차

 담꽃에서 정성들여 직접 담군 생강차, 레몬차, 오미자차, 매실차, 한라봉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혹시 어떤 맛일지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이 액상차를 이용하여 시원한 아이스음료와 따뜻한 티도 준비되어 있으니 맛보신 후에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특히 오미자차의 맛은 말로 설명할 수 없을 만큼 정말 최고였답니다. 여름철에는 시원하게 하여 텀블러에 담아 다니시면 갈증해소에 제격!

 

* 생화 장식 백설기 떡 케이크

곧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위한 담꽃의 스페셜 아이템! 생화를 장식한 백설기 떡 케이크 입니다.
조화가 아닌 생화를 올려주어 더욱 특별하고 쫄깃하고 담백한 백설기가 장식되어 있는 떡 케이크는 3-4일 전에 주문하여 주시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존경하는 스승님에게 담꽃의 건강과 사람이 담긴 아름다운 생화 백설기 떡 케이크를 선물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갤러리아 명품관 고메이494에 팝업스토어로 입점된 <담장 옆에 국화꽃>에서 달콤한 빙수와 다과를 즐겨보세요. 팝업스토어 매장은 약 2달간 운영되오니 참고하시고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