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케이트모스와 마리오테스티노가 함께한 14S/S 스튜어트 와이츠먼

본문

 

 

케이트 모스와 마리오 테스티노가 2013년에 이어 2014년에 다시 만났습니다. 이들은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2014 S/S 글로벌 광고캠페인을 함께 작업하였는데요, 럭셔리 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가 스며들어 있는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광고는 여성이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슈즈를 신고 밤에 슈즈를 벗을 때까지의 모습을 컨셉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미니멀한 메이크업과 젖은 헤어, 화이트 셔츠만 입은 케이트 모스의 빛나는 관능미가 느껴졌으며 자연스러운 서머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이번 캠페인은 편안함과 여유로움 그리고 자연스러운 시크함을 보여주는데요, 이러한 편안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섹시한’ 실루엣을 갖춘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아이템을 만나보겠습니다.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슈즈들이 한눈에 들어오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입니다. 매장에 들어가기에 앞서 슈즈존의 팝업스토어에서도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제품들 중, 이번 14S/S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캠페인 광고 시 케이트 모스 착용하여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들 중 몇몇 제품들은 오직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니 주목해주세요!

 

이번 시즌 가장 주목 받을 아이템! 관능적인 섹시함이 느껴지는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화보 속 케이트 모스가 착장한 신발은 ‘누디스트(NUDIST)’로 이미 헐리우트 탑 셀럽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멀한 실루엣과 럭셔리한 구스범프 나파 소재의 디테일로 구성된 섹시한 슈즈입니다.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슈즈 중 스포트 라이트를 받고 있는 베스트 아이템으로 훌륭한 피팅감 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뛰어난데요. 발목에 위치한 앵클 스트랩은 조절이 가능하고 발목을 더욱 가늘게 보여 각선미를 돋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누디스트는 이브닝웨어 뿐만 아니라 밤낮 구분 없이 어느 때나 매치할 수 있는 완벽한 슈즈라고 할 수 있죠.

 

핸드 페인팅 된 플로럴 모티브에서 아티스틱한 영감을 가져와 플라워 프린팅 새겨져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파이톤 소재를 재구성 한 아이템인 ‘누보(NOUVEAU)’입니다. 섹시한 싱글솔과 포인트 토의 스틸레토는 이번 시즌 키 패션 아이템으로 리얼 스네이크 소재인데요. 현재 이 제품은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만 전개 중인 제품입니다. 또한 다양한 매체에서 봄 패션 아이템으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세련미와 엘레강스함이 느껴지는 ‘악센트(ACCENT)’는 섹시한 스트랩을 갖춘 하이힐 샌들입니다. 더블 앵클 스트랩 장식과 T 스트랩 디테일 장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발등의 다양한 타입에 맞는 더블 버클과 같은 숨겨진 기능성을 항상 지니고 있는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하이힐 샌달 ‘악센트’. 발등의 미세한 주얼라 장식이 포인트입니다. 현재 블랙 파이핑 장식의 블랙 스웨이드 슈즈는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만 독점 판매중인 제품입니다.

 

웨지힐은 다가오는 여름에 필수 아이템이죠. 보헤미안 젯셋족에 의해 영감을 받은 ‘헐캡스불렛(HUBCAPSBULLET)’은 전 세계 패션 리더의 엘레강스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웨지힐 부분에는 골드와 실버컬러의 메탈 스터드 장식과 마 소재의 플랫폼 장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발목을 감싸는 메탈버클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번 시즌 5가지 탑 트렌드 중 하나인 메탈릭을 잘 표현한 아이템이라고 말할 수 있죠. 위 사진 속 블랙컬러와 CAVA컬러는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exclusive 아이템입니다.

 

마찬가지로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이템으로 클래식한 브라운 컬러와 올드 웨스트 카프와 같은 독특한 소가죽 소재로 이루어진 ‘그릭(GREEK)’은 세련된 감성이 물씬 풍겨납니다. 로마의 휴일을 연상시키는 듯한 그릭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멋진 스타일을 소화해냅니다. 지금부터 초가을까지 무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보여지네요.

 

 

캠페인 광고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만 아니라 2014 신상품인 아이템들도 가득했는데요,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Exclusive 아이템 중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하기 위해 제격인 아이템이죠? 바로 샌들인데요. 샌들에도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들로 이루어져 있죠. 샌들 하이힐, 부틱, 로퍼 등등 종류가 많습니다. 여러분들이 갖고싶은, 선택한 여름 슈즈는 무엇인가요?

   <제품정보>
 1. S/S시즌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 ‘글레디에이터(GLADIATOR)’.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었으며 스트래치 소재가
    다리를 감싸안아 어떤 다리에도 피팅감이 좋다. 현재 TRUFFLE컬러는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2. 부담스럽지 않은 7cm의 높이로 발목 부분의 스트레치가 어느 연령대든 편안하게 소화가 가능하며 스타일리시하게
     보이게 하는 '아웃바운드(OUTBOUND)’. 강렬한 오키드컬러의 제품은 갤러리아에서만 전개 중.
 3. 14S/S 시즌 트렌드 중 하나인 썸머부틱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아이템인 ‘케이지(CAGEY)’
     부드러운 버터카프 소재에 펀칭 스터드 레이스업이 포인트로 이루어져 섹시함을 나타내어 준다.
     마찬가지로 갤러리아 Exclusive 아이템.
 4. 맨 샌들에 충실한 제품인 ‘아트시(ARTSY)’. 버클 부분 스트레치 밴드로 굳이 버클을 풀지 않아도 신고 벗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강렬한 클레멘타인 컬러는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