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젊음의 열기가 느껴지는 뮤지컬 <그리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본문

 

 

*뮤지컬 그리스는?

 갤러리아 블로그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을 위해 폭발하는 젊음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뮤지컬 <그리스>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지난 20일 6개월간의 첫 번째 시즌 1이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22일부터 새로운 시즌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개막했는데요, 40여 년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으며 최고의 뮤지컬로 증명된 <그리스>는 현재 20여개의 나라에서도 공연되고 있는 월드 스테디셀러 뮤지컬입니다. 더욱 강력해지고 더욱 젊음이 넘쳐나는 뮤지컬 <그리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그리스(Grease)는 1950년대 미국의 새로운 자유를 표방하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패션으로, 머리에 바르는 포마드 기름을 의미하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출연하는 남자 배우들의 머리는 한치의 흐트러짐도 없이 머리를 깔끔하게 뒤로 넘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 엘비스 프레슬리처럼 말이예요. 뮤지컬 <그리스>의 줄거리를 간략하게 설명해드리자면, 고등학교 배경으로 한 그들의 사랑을 이야기하는 스토리로 전학온 샌디와 대니의 갈등과 화해 등을 춤과 음악으로 표현한 뮤지컬입니다. 이렇게만 들어서 잘 모르시겠다고요? 그렇다면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뮤지컬 스타 사관학교라 불리는 <그리스>에는 주원, 조정석, 엄기준, 오만석, 이선균, 강지환, 지현우, 김소현, 임혜영, 조여정 등 수 많은 스타들을 배출해 낸 대한민국 스타의 산실이라 불리고 있죠. 와우, 정말 기대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이러한 까다로운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스타들에게만 허락되는 최고의 무대, 이번에는 어떠한 배우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시즌 2에 캐스팅 된 배우들입니다. 공연마다 캐스팅되는 배우들이 다르니 확인 해주세요. 이들이 2시간 반 동안 보여주는 역동적이고 화려한 쇼와 그리스의 대표곡인 ’Summer Nights’를 감상할 수 있다니, 너무 기대되는데요. 그렇다면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젊음이 넘치는 역동적인 뮤지컬 <그리스> 티켓 이벤트에 응모하신 후 신나는 공연을 관람하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
  참여방법 | 학창시절, 가장 기억에 남는 이야기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사랑, 우정, 학업 등 
        어느 이야기라도 좋아요! 가장 기억에 남는 이야기와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을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5분께(1인 2매) 뮤지컬 <그리스>티켓을 드립니다.
  당첨 TIP | 자신의 SNS에 공유하여 홍보해주시면 당첨확률은 높아진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뮤지컬 <그리스> 공연개요◆
  기간 | 2014.04.22~오픈런
  장소 |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출연 | 고은성, 최서연, 양희인, 김금나, 손승현, 유영민, 공민섭, 문지수, 손지애, 김수언, 권한나, 
           백예은, 지수환, 김이슬, 김호영, 전현미, 박상준, 이상이, 박경진, 김미진 
  갤러리아 블로그 당첨자 관람기간 | 2014.05.31(토) PM7:00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