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제인송의 아이템으로 시크한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자!

본문

 

 

 모피와 가죽을 사용하지 않는 디자이너로 잘 알려진 송자인. 그녀의 패션쇼에서는 모피, 가죽 등의 소재들을 이용한 아이템을 찾아볼 수 없는데요, 매 시즌 동물을 모티프로 프린팅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동물보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14’ S/S 컬렉션에서 보았던 제인송의 아이템들은 자연스러운 실루엣 속에서 덤덤하고 시크한 매력을 갖추고 있죠. 이러한 제인송의 뉴 아이템들로 매니시한 봄 데일리 룩을 완성해보세요

 

 

 ▼ Jain Song New Items

 사실 제인송의 아이템들은 쉽게 접할 수 있는 디자인이죠. 하지만 소재와 디테일은 송자인 디자이너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개성이 묻어나와 제인송만의 특별한 느낌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매니시한 룩을 표현하는 데에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특히나 날씨가 따뜻해진 요즘에는 바지 밑단을 롤업하여 로퍼를 매치하고 가벼운 티셔츠에 재킷 그리고 멋스러운 요즘 대세인 미러 선글라스로 완성하면 시크하면서도 매니시한 룩이 완성됩니다.

    <제품정보>
  1. 클래식한 느낌의 화이트컬러 노 칼라 핀 스트라이프 재킷과 실크처럼 보드라운 루즈핏 레터링 티셔츠
  2. 캐주얼 한 하늘 빛 면 팬츠는 굉장히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밑단 롤업은 필수.
  3. 여성스러운 매력의 밑단 프릴 티셔츠는 밝은 톤의 스키니 팬츠 또는 숏 팬츠와 매치.
  4. 트렌디한 감각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 몬스터’와 콜라보레이션 한 미러선글라스.

 

 남녀 누구에게나 성별 가리는 것 없이 언제나 옳은 답을 주는 스트라이프 재킷이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송자인 디자이너 아니랄까 소재가 굉장히 특이했는데요, 네오프랜 소재에 펀칭느낌을 가미하여 마치 폭신한 스펀지를 만지는 느낌이였습니다. 꼭 여자만 입으라는 법 있을까요? 남성분들이 착용하셔도 전혀 거부감 들지 않은 디자인이니 한번 TRY해보심이 어떠신지요?
아우터와 원피스의 경계를 넘나드는 아이템도 있는데요. 레깅스에 블랙 슬리브리스를 이너로 착용하신 뒤 편하게 걸쳐주시면 좋을 듯 하네요.

    <제품정보>
  1. 네오프랜 소재의 유니크한 박시한 스트라이프 재킷. 남녀공용으로 활용해도 손색없을 아이템이다.
  2. 원피스일까, 아우터일까? 편안하게 데일리 룩으로도, 외출용으로도 활용하기 제격인 착한 아이템.

 

 한국의 스텔라 매카트니, 친환경 디자이너 송자인의 손 끝에서 만들어지는 보헤미안 스타일은 어떨까요? 자유분방한 생활을 즐기는 유랑인의 의상을 일컫는 말로 헐리웃 배우인 바네사 허진스가 즐겨 입는 스타일이죠. 에스파냐 풍의 에스닉한 패턴이 강조되는 보헤미안 스타일, 제인송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치 몽골 전통 의상이 떠오르는 듯한 원피스와 패션위크에서 많이 보았던 아이템인 미디스커트에 믹스매치로 제인송의 베스트 셀러인 트렌치 코트와 매치하니 분위기가 180도 달라보이는 모습을 느낄 수 있네요.

    <제품정보>
  1. 오색컬러를 이용한 가로 스트라이프 플레어 원피스와 제인송의 베스트 셀러인 베이식한 트렌치코트
  2. 종아리 전체를 감싸 안는 실루엣이 매력적인 감각적인 플레어 미디스커트.

 

<제인송(Jain song) X 젠틀 몬스터(Gentle monster)>
요즘 거리를 다니다 보면 미러 선글라스를 착용한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독특한 미러 선글라스는 제인송과 트렌디한 감각의 핫한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만나 콜라보레이션한 아이템으로 “별에서 온 그대”에서 배우 전지현씨가 착용하여 유명세를 끌기 시작한 아이템이죠.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매장으로 문의 해주세요;)

*모든 제품들은 제인송(Jain song)제품 / WEST 3F / 02-6905-3950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