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소원과 행운을 가져다 주는 모리팔찌&크루치아니 팔찌

본문

 

 

 2013년을 마무리하고 2014년 새해도 머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의 새해 소망은 무엇인가요? 새해에는 꼭 이루고 싶은 소원이 있지 않으세요?
새해에는 더욱 좋은 일만,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소원과 행운을 가져다 주는 아주 기특한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팔찌가 끊어지면 소원이 이루어 진데~’ ...라는 말 들어보신 적 있으시죠?
소원을 가져다 준다며 팔찌를 차고 언제쯤 끊어지나.. 기다려 본 적도 있으실테구요.
갤러리아 West 4층에 위치한 남성 Pop-up매장 앞에는 소원을 이뤄주는 모리팔찌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모리팔찌는 전통적인 핸드메이드 방식을 고수하는 매듭팔찌 1세대 브랜드인데요.
그래서 인지 앞에 앉아계신 직원분께서 계속해서 팔찌를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직원 분이 빠르게 매듭을 지으며 팔찌는 만드는 손놀림에 깜짝 놀랐답니다.
팔찌의 제작 시간은 빠르게는 5분~6분 길게는 하루까지도 걸린다고 합니다.
모리팔찌의 모든 제품은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지며 여러 품종을 소량 생산하는 원칙으로 나만의 소원팔찌, 단 하나뿐인 소원팔찌가 제작된답니다.
그리고 모리팔찌만의 특수한 끈으로 만들어지는 팔찌는 독특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었습니다.

 

 소재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로운 발상과 아이디어를 담아 만든 모리팔찌는 형형색색 컬러감과 디자인이 다양합니다.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고 365일 착용하여도 어색함이 없어 액세서리를 자주 착용하시는 여성분들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선호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답니다.

 

 실을 매듭지어 만든 팔찌에 팬던트를 더한 이색적인 팔찌도 있습니다.
별과 달, 십자가, 날개모양 등의 고대로마, 페르시안을 상징하는 팬던트로 이루어져 있는 팔찌는 일반 실매듭 팔찌보단 독특함과 특별함을 추구하는 분들께서 많이 찾으신다고 합니다.

모리팔찌는 여러 스타들과도 함께했습니다. 최강희, 한혜진, 동방신기, 장기하, 유승우 등 많은 연예인이 도 방송에 혹은 일상생활 속에서 착용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모리팔찌는 건강, 사랑, 성공, 기쁨, 재물, 행복, 지혜, 권력, 발전, 존귀 등의 10가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각 컬러별로 의미들은 상이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리팔찌는 예쁜 팔찌를 만드는 만큼 착한 일도 하는 브랜드입니다.
남성 패션 브랜드인 시리즈와 한국 심장재단이 함께하는 ‘디어하트 캠페인’을 진행했는데요.
빨간 하트 팬던트가 달린 레드컬러의 팔찌를 구매하면 시리즈, 한국심장재단, 모리에서 각 1,000원씩을 기부하여 총 3,000원의 후원금이 적립됩니다. 이 적립금은 형편이 어려운 심장병 어린이들을 후원한답니다.

또한 유기견들을 후원하는 팔찌도 제작하여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갈 곳이 없는 수많은 상처받은 유기견들에게 치료비와 사료비 그리고 유기견들을 보호하고 있는 보호설립에 후원된다고 합니다.

디어하트 Dear Heart와 디어도그 Dear Dog의 팔찌로 예쁜 디자인의 팔찌도 갖고 기부도 하는 일석이조의 기분 좋은 쇼핑을 즐기세요!

매일매일 소원팔찌를 착용하는 이탈리아와 브라질 국민처럼 우리도 항상 손목에 착용하고 다니며 소원을 되새기면서 내가 이루고자 하는 소원에 하나씩 가까워 지는 것은 어떨까요?

*참고로 모리 팔찌는 평생 A/S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섬세하고 가벼우며 튼튼한 니트를 제작하는 기술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크루치아니의 실로 탄생한 크루치아니 팔찌는 2011년 7월에 처음 출시하여 5개월간 이탈리아에서 100만개가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현재 이탈리아, 미국, 일본 등 전세계 400개의 매장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크루치아니 팔찌를 갤러리아 West 3층에서 만나보았습니다.

 

 다양한 컬러감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크루치아니 팔찌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많은 여성분들의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는 액세서리 중 하나죠.
크루치아니 팔찌는 한국에서 올 한해 유독 많은 사람들이 착용하고 다닌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소녀시대 제시카, 수지, 전도연, 김남주 등 유명 여자 연예인들이 착용하고 나와 더욱 화제가 되었답니다.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클로버 패턴의 팔찌는 크루치아니의 대표적인 아이템입니다.
첫 번째 잎은 행운, 두 번째 잎은 부, 세 번째 잎은 건강, 네 번째 잎은 사랑을 의미하는 크루치아니 팔찌는 가장 많은 수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약 4,000여 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니 정말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추성훈 씨의 딸 사랑이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캐릭터죠? 미키마우스입니다.
2013년 올해 10월에 출시된 미키마우스 팔찌는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으로 일본에서는한정판으로 팔리던 제품이라고 합니다.
미키마우스 팔찌는 <꽃보다 누나>의 이미연 씨도, 대세남 서인국 씨도 그리고 훈남 박형식 씨도 즐겨하는 팔찌이기도 한데요. 유니크하면서도 깜찍한 매력을 보여주는 미키마우스 팔찌를 착용하여 위트있는 스타일을 연출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겨울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눈꽃 모양의 팔찌입니다.
눈송이에서 모티브를 받아 디자인 된 눈꽃 팔찌는 5개의 눈꽃 모양이 다르다는 점과 펄이 들어간 듯 빤짝빤짝 빛나는 실이 포인트랍니다. 이렇게 추운 겨울, 눈이 오는 계절에 제격인 아이템이죠!

 

 골드와 실버 장식이 들어간 리미티드 에디션인 팔찌입니다.
팔찌 사이사이에 24K골드와 은 장식으로 되어 있어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는데요.
가격 또한 다른 제품과 달리 고가의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고가의 가격만큼 착용하면 반짝 반짝 빛나는 장식이 굉장히 아름다워 보인답니다.

 

크루치아니의 팔찌는 여러 다른 컬러의 팔찌 혹은 시계 등과 레이어드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으며 생활방수가 가능하여 팔찌를 착용한 뒤 손씻기나 샤워가 가능합니다.
또한 길이 조절이 가능해 발목에 착용까지 가능한 아주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크루치아니 팔찌는 예쁜 박스에 담아 선물포장도 가능하니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랍니다.

소원을 이루어 주는 모리팔찌와 행운을 가져다주는 크루치아니 팔찌, 어떠신가요?
정말이지 소원과 행운을 가져다 줄 것만 같지 않으신가요?
패션아이템으로도 좋지만 하나하나에 의미가 부여된 팔찌라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모리와 크루치아니 팔찌 아이템이 다가오는 연말을 더욱 따스하게 만들어 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내년에도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풍요로운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