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겨울철 Must-Have아이템, 방한부츠 <파잘Pajar>

본문

 

 

 ‘손이 꽁꽁꽁 꽁! 발이 꽁꽁꽁 꽁! 겨울 바람 때문에~ 꽁꽁꽁!’
겨울바람이란 노래 알고 계시죠? 올 겨울에는 겨울 바람이 예년보다 더 차가워 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멋쟁이는 얼어 죽는다’는 옛말과는 달리 추위에는 따뜻하고 멋있게 스타일링 할 줄
아는 스마트한 멋쟁이들이 주목 받고 있는데요. 이젠 장갑과 목도리뿐만 아니라 방한부츠도 겨울 스타일링 Must have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따스하고 포근한 겨울을 날 수 있는 방한부츠 브랜드 파잘Pajar을 소개해드립니다.

 

 영하 20도는 기본, 영하 40도까지 견딜 수 있는 따스한 방한부츠인 파잘은 지난 11월 갤러리아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파잘은 Montreal Canada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Winter Boots로 특화된 브랜드입니다.
갤러리아의 파잘Pajar 매장에는 방한부츠는 물론 겨울 패딩 점퍼도 가득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겨울 방한부츠는 디자인과 방수성, 보온성 등의 기능이 두루 갖춘 제품으로서 영하 40도의 혹한에서도 견딜 수 있을 정도로 품질이 보장되어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가벼운 중량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방한부츠 파잘은 인기 브랜드 아니랄까 매장 안에는 사람들로 가득했답니다.


 패션피플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디자인을 자랑하는 파잘의 롱부츠입니다.
파잘의 부츠는 100% 양가죽이며 내피는 인조 양털로 이루어져 있어 가볍고 따뜻합니다.
파잘 부츠의 가장 큰 장점은 눈과 비에도 절대 미끄러지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신는 사람의 안전까지 생각해주다니, 정말 착한 부츠라 생각되지 않으신가요?
무릎 바로 아래까지 내려오는 부츠는 끈 조절이 가능하여 자신의 사이즈에 알맞게 신으실 수 있답니다.

 

 롱 부츠와 같은 디자인으로 발목까지 오는 길이감의 부츠입니다.
파잘의 방한부츠 중 가장 인기 아이템으로 발랄한 느낌이 강조되는 아이템입니다.
어느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려 편안하게 신을 수 있으며 방한효과 또한 뛰어납니다.
양쪽 옆으로 스냅 단추가 있어 높이 조절도 가능하여 여러 스타일로도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시크한 멋의 파잘의 패딩부츠는 가죽과 방수가 되는 패브릭을 믹스매치하여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여기에 부츠의 오른쪽에 있는 스키 타는 사람의 모습을 한 와펜으로 포인트를 주어 파잘의 브랜드를 더욱 돋보일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코트와 패딩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자신의 사이즈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특히 롱 부츠는 레깅스와 매치하시면 더욱 멋스러워 보일 것 같네요.

 

 부츠를 싫어하는 남자들이라도 ‘마음을 사로잡을만한 매력을 가진 부츠라면 흔쾌히 신겠다’ 라고 말합니다.
파잘의 부츠는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바로 이런 디자인이라면 말이죠.
마치 지드래곤의 패션을 연상시키게 하는 스니커즈 형태의 방한부츠는 내피가 보드라운 인조 토끼털로 이루어져 있어 구름 위에 있는 듯 폭신폭신하고 따스합니다.
이 두 제품은 남성분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현재는 품절에 가까워 지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구매를 원하신다면 어서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과하지 않은 절제된 디자인을 보여주는 짧은 기장의 방한부츠 또한 남성 부츠 중 인기 상품입니다. 특히나 컬러 배색이 조화로운 카키와 브라운이 적절이 배색된 제품을 많이 선호한다고 합니다. 청바지와 티셔츠 차림의 베이식한 스타일에도 이런 방한부츠 하나 착용해주신다면 스타일이 더욱 빛을 발할 것 같네요.

 

 군대를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전투화에 대한 추억이 있으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전투화를 연상시키는 부츠는 안감이 헤링본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멋스러워 보여집니다.
워커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부담 없이 편하게 신으실 수 있어 유용한 아이템 중 하나랍니다.

 

기존 부츠보다는 길이감이 살짝 짧은 기장의 방한부츠입니다.
로퍼 슈즈의 느낌이 강하여 캐주얼 정장에 매치하셔도 좋은 디자인의 부츠로 안감 역시 양털 충전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것만 쏙쏙 집어 넣은 마법 같은 신발, 발 끝까지 따스하게 만들어 주는 방한부츠 파잘의 매력은 어디까지 일까요?

올 겨울엔 파잘의 방한부츠로 따스한 겨울 나시길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