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산타할아버지가 전해주는 크리스마스 선물

본문

 

 

산타 할아버지를 기다리며 착한 일을 하고 있는 우리 아이들을 보고 있노라면 저절로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데요. 그럴수록 부모님들의 마음은 조급해지기 마련이죠.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을 무엇을 사주지? 산타 할아버지가 오지 않아 실망하면 어쩌지? 하는 걱정들을 하시는 부모님들.

올해에는 그 걱정을 갤러리아가 덜어드리겠습니다!

갤러리아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 두 번째는 바로 ‘산타크로스’입니다.

 산타 마을에서 온 핀란드 오리지널 산타가 갤러리아의 고객 자녀 100명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해주는 이벤트로 3차례에 걸쳐 진행되는데요.
응모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TEP 1.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앱과 갤러리아 몰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STEP 2. 다운받은 두 개의 앱이 깔린 휴대폰 배경화면을 캡쳐합니다.
STEP 3. 캡쳐한 사진은 mgalleria@hanwha.com 메일에 첨부하여 성함, 연락처, 아이 이름과
           연령등을 꼼꼼히 기재하여 전송합니다.
STEP 4. 당첨자 발표일을 기다립니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12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일은 바로 다음날인 18일에 발표됩니다.
그 후 20일, 21일, 24일 3일간 행사가 진행되는데요. 장소는 갤러리아 백화점 West 지하 1층에 위치한 고메이 494의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열립니다.

 

 선물을 따로 준비하신 부모님들께서는 행사가 진행되기 1시간 전에 전달하여 주시면 되구요.
혹시 선물을 준비하지 못하신 부모님들은 갤러리아가 제안하는 상품 중 선택하시면 포장하여 준비 해드린답니다.
위 사진 속 4개의 선물 이외도 더 많은 상품들은 당첨자 개별 메일을 통해 안내하여 드리니 맘에 드는 상품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아이들에게 더 없이 특별하고 소중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고 싶으신 부모님들께서는 갤러리아의 산타 할아버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너무나도 즐겁고 행복한 우리아이의 모습을 볼 수 있을거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