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갤러리아 산타크로스 이벤트 현장스케치

본문

 

 

 Merry Christmas Eve~
오늘은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모두가 기대하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만큼 특별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지난주 21일 토요일, 일전에 포스팅으로 안내해드렸던 갤러리아의 스페셜 이벤트인 ‘산타크로스 이벤트’가 갤러리아 명품관 고메이 494에서 펼쳐졌습니다.
산타 할아버지에게 선물을 받으며 좋아하는 아이들과 그런 아이들을 보며 시종일관 흐뭇한 미소로 바라보는 부모님들까지 모두가 즐거워하는 이벤트였는데요. 그 현장,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West 고메이 494 중앙에 위치한 멋진 크리스마스 주얼 트리 미니미 앞에서 핀란드에서 온 산타 할아버지가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나누어주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산타 할아버지를 기다리는 아이들은 곧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한껏 기대감이 부풀어 앙증맞은 두 손을 꼭 마주잡고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누가 착한 일을 많이 한 착한 아이인가요? 산타 할아버지가 선물을 준비해왔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산타 할아버지가 등장하자 아이들의 얼굴에는 함박웃음꽃이 펼쳐졌습니다.
하얗고 긴 수염, 빨간 산타 옷, 코 끝에 걸쳐진 안경 등은 동화 속에서만 보던 산타 할아버지의 모습 그대로였습니다.

 

 산타 할아버지는 아이들의 이름을 차례대로 호명하며 선물을 나눠주었는데요.
설렘 반, 호기심 반의 눈빛을 가진 아이들은 성큼성큼 씩씩하게 앞으로 나가 산타 할아버지가주는 선물을 받았습니다.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 할아버지도 특유의 ‘허허’ 너털 웃음소리로 아이들을 한 명씩 반갑게 맞아주셨답니다.

 

 산타 할아버지가 주는 선물을 받은 아이들은 어느 때보다 더욱 행복해 보였습니다.
행복한 아이들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자기 자신보다 큰 선물을 들고 하얀 수염을 가진 푸근한 인상의 산타 할아버지와 사진을 찍었습니다.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이 사진 속에서도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가 무르익을 무렵, 갤러리아를 방문한 외국인 분들도 자신의 아이를 안고산타 할아버지와 사진 촬영을 하며 이벤트를 즐기고 있었는데요.
그 모습을 즉석에서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촬영하여 사진을 선물로 증정해드리며 한국에서 맞는 크리스마스에 대한 좋은 추억을 남겨드렸습니다.

 

또한 산타 할아버지는 고메이494 이곳 저곳을 돌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탕을 나눠주고 함께 사진을 찍어주며 행복한 시간을 나누었답니다.

 산타 할아버지는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마친 뒤, 갤러리아 명품관 EAST 위치한 주얼트리 앞으로 이동하여 ‘산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도 함께 하였는데요. 작은 동산 어린이 합창단이 산타와 함께 부르는 캐롤공연은 정말이지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온 것을 실감케 했습니다.

 

청아한 목소리를 가진 합창단 어린이들은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공연을 보여주었답니다. 그야말로 천사들의 합창이었습니다.

 

 합창단 어린이들의 공연이 끝난 후, 핀란드 공식 산타 클로스는 공연을 보러 오신 모든 분들께 사탕을 나눠 드리며 따뜻한 크리스마스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펼쳐진 이번 이벤트는 아이와 부모님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주는 자리였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은 산타 마을에서 온 핀란드 산타 할아버지가 주는 선물이자 부모님들의 사랑이 듬뿍 들어간 선물이니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지 않았을까요?
2013년 크리스마스도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촬영을 허락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