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천연가죽의 고급스러운 액세서리, <그래픽 이미지>

본문

 

 스타일에 날개를 달아줄 아이템, 바로 액세서리인데요.
상, 하의 완벽한 스타일링이라도 포인트 되는 액세서리가 없다면 허전한 스타일이 될 수 있고
평범한 스타일이라도 멋들어진 액세서리 하나로 완벽한 스타일링이 될 수 있습니다.
바로 이것이 액세서리의 마법 같은 힘이 아닌가 싶은데요.
그만큼 액세서리 하나를 고를 때도 신중하고 가치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 하지 않을까요?
평생 동안 나만의 액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그래픽 이미지가 갤러리아 West 5층에 입점 되어 있습니다.

 

 

 1966년 뉴욕에서 설립된 그래픽 이미지는 약 50년 동안 그 전통과 아름다움이 이어져오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모든 제품은 천연 가죽을 사용하며 수작업으로 되어 있어 품질이 매우 뛰어납니다.
또한 그래픽 이미지의 제품에는 뉴욕의 새로운 패션감각과 오랫동안 가죽을 사용해온 서구인들의 전통을 엿볼 수 있습니다.

 

 한 눈에 봐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데스크와 데스크웨어 제품들은 장안을 떠들썩하게 만든 화제의 드라마, SBS <상속자>들에 협찬 된 제품들입니다.
드라마의 콘셉트과 그래픽 이미지의 제품들이 너무나도 잘 어우러져 조화로워 보이지 않나요?

 

 이태리산 송아지 가죽으로 크로커다일 패턴을 연출한 파우치입니다.
노트북 파우치로 활용하셔도 좋고 브리프 케이스 그리고 클러치 백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만능 파우치이며 겉감이 송아지 가죽 중에서도 피부가죽으로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브라운, 핫 핑크 컬러 외에도 다양한 컬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크로커다일 패턴의 송아지 가죽을 사용한 미니 파우치입니다.
핸드폰, 카드, 현금 등 간단한 소지품만 넣어 외출하실 때 이용하셔도 좋으며 여행지에서는 패스포트커버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래픽 이미지의 모든 파우치는 다양하게 여러 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굉장히 실용적이고 편리합니다.

 

 여행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패스포트 커버입니다.
여행지로 떠나기 전 공항에서는 많은 짐들, 수속절차 등으로 복잡한 와중에도 여권, 티켓, 카드 등을 찾아야 해서 굉장히 복잡하죠. 하지만 패스포트 커버를 사용하시면 가방에서 한 눈에 찾아볼 수 있고 티켓과 카드 등을 한 곳에 보관해 놓아 매우 편리하답니다.
송아지 가죽과 염소가죽으로 만들어진 그래픽 이미지의 패스포트는 캔디컬러의 애나멜 패스포트를 비롯하여 크로커다일 패턴, 스네이크 패턴 등 파이톤 패턴의 디자인과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2월이 되면 꼭 준비해야 하는 아이템 중 하나죠? 한 해를 기록하고 추억할 수 있는 다이어리입니다.
다이어리의 내지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산 중성지로 평생 보관하여도 글씨색이 변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래픽 이미지 다이어리는 그래픽 이미지의 제품 중 고객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회의 혹은 중요한 미팅자리에 갔을 때 이런 노트를 꺼내어 회의 내용을 기록하면 얼마나 멋질까요? 그래픽 이미지의 노트류는 다이어리와 마찬가지로 평생 보관할 수 있으며 천연 송아지 가죽과 미국산 중성지를 사용하여 최고의 필기감을 느낄 수 있는 명품 노트입니다.
노트 제품들은 주로 직장인 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랍니다.

 

 가방 속에 펜을 한 개, 두 개 넣어 다니다 보면 신기하게도 어느 새인가 가방 속에 있는 펜들이 사라져 있을 때가 있지요. 그것도 모르고 가방에 있는 펜을 찾으려다 허둥지둥 가방 안에 있는 물건들을 쏟을 때도 있고요. 이런 것들을 방지하기 위해 필통이 있는 것이 아닐까요?
필통은 필기구류를 포함하여 USB등의 조그마한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광택이 나는 윗쪽에 위치한 필통은 염소가죽, 아래쪽의 악어무늬의 필통은 소가죽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천연 송아지 가죽으로 바운드되어 있어 이음새가 없고 일부 제품은 뒷면에 Bronze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해준 액자입니다.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와의 추억을 담아 걸어두면 더없이 아름다워 보이지 않을까요?

 

너무나도 부드러워 매일매일 들고 다니고 싶은 클러치 백과 숄더백입니다.
캔디컬러와 천연 송아지 가죽의 조화란… 정말 갖고 싶은 욕망을 불러 일으키는 제품입니다.


그래픽 이미지의 제품들은 손 끝에서도 부드러움을 느낄 정도로 가죽의 질이 뛰어났습니다.
또한 모든 제품들에는 무상으로 금박 프린팅을 해주는데요. 영문 대문자로 7자리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소중한 지인들에게 그래픽 이미지의 제품을 선물해보세요.
특별한 메시지를 담아 말이죠. 평생 기억할 수 있는 선물로 남지 않을까요?
그래픽 이미지의 매장은 갤러리아 West 5층 에스컬레이터 하행선 왼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25일까지 판매되오니 쇼핑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