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리얼 뉴요커 스타일, 띠어리

본문

 

1997년 뉴욕에서 론칭하여 도시적이고 고급스러운 ‘Real Newyorker Style’로 컨템포러리 의류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띠어리, 고급소재를 사용하며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띠어리를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만나보았습니다. 

 

 갤러리아 West 2층에 위치한 띠어리 여성의류 매장은 한눈에 봐도 모던함이 느껴지고 있으며 동시에 은은한 조명으로 따스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띠어리에는 일반적인 띠어리 라인과 꽃미남 천재 디자이너인 올리비에 데스켄스와 띠어리가 합작하여 만든 ‘데스켄스 띠어리’ 2가지 라인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유독 데스켄스 라인이 돋보이는 이유는 시크한 매력이 더욱 폴폴 넘쳐나기 나기 때문에 저절로 시선이 멈추네요.

 띠어리에서 추천하는 첫 번째 아이템은 브라운 컬러의 무스탕입니다.
롱기장의 무스탕은 양가죽으로 굉장히 부드러우며 따뜻하면서도 편한 착용감이 멋스럽게 몸을 감싸 안는 듯 하였습니다.
마네킹처럼 화이트 팬츠&스웨터와 함께 매치하여 캐주얼 하게 연출하셔도 좋고 블랙 미니 원피스를 매치하셔서 섹시함을 더해주셔도 좋습니다.

 

 발랄하고 큐트한 느낌의 하프 코트입니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모와 나일론, 캐시미어가 혼방 된 그레이 컬러의 코트는 칼라 부분에 양털이 덧대어 있어 귀여움을 더해줍니다. 심플하며 캐주얼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짙은 그레이 컬러의 캐시미어 코트는 고급스러움을 자아내곤 하죠.
주머니 입술 라인이 코트의 절개선에 따라 있는 듯, 없는 듯 감춰져 있어 매력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직장인 여성분들이 정장 위에 걸쳐주시면 도도하면서도 커리어 우먼 같아 보이는 효과를 주는 심플한 라인의 코트입니다.

 

영화 <킹콩>의 미녀 여배우, 할리우드 스타 나오미왓츠의 하운드투스체크 코트입니다.
싱글버튼 스타일의 오버사이즈 핏의 코트는 남자친구의 옷을 입은 듯한 보이프렌드 코트 느낌과 더불어 매니시한 느낌이 물씬 풍기며 레깅스와 매치하시면 더욱 시크한 매력을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올 연말에는 띠어리의 퍼 재킷으로 패셔니스타가 되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연말이 다가올수록 꼭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인 퍼 재킷은 짙은 그레이 컬러로 퍼는 폭스 소재이며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왠지 윤기가 좌르르 흘러 보이지 않으신가요? 실제로 보셔도 정말 그러하답니다.^^

 

거리를 지나다 보면 이런 스타일의 패딩을 많이 입고 다니는 여성분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띠어리의 롱 패딩은 덕 다운 충전재로 스탠딩 칼라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느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 입니다.

 

칼라 부분에 보송보송한 양털이 있는 덕다운 충전재의 야상 스타일의 코트는 일반 코트와는 달리 외피 곳곳에 양가죽이 덧대어 있어 세련됨을 자아냅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이 시크함을 나타내고 있었어요.

 

짙은 베이지 컬러의 터틀넥 니트 스웨터와 피치톤의 루즈핏한 니트 스웨터는 여성스러운 매력이 넘실거리는 제품입니다.
블랙진과 함께 빈티지한 라이딩 부츠를 매치하신다면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답니다.

 

리얼 뉴요커 스타일에는 이 아이템이 빠져서는 안되겠죠?
띠어리의 캐주얼한 니트 스웨터입니다.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니트 스웨터는 화이트 팬츠와 롱부츠를 매치한다면 정말 뉴요커 부럽지 않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어느 아이템과 매치하여도 좋은 실용적인 아이템인 원피스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화이트셔츠를 이너웨어로 활용하여도 좋고, 하절기엔 원피스 단독으로만 입으셔도 좋고, 간절기엔 카디건을 살짝 걸쳐주시기만 하셔도 스타일이 살아나는 아이템입니다.
화이트셔츠를 매치하여 놓으니 소녀스러움이 물씬 풍기지 않나요?
이 원피스는 오피스룩, 졸업식, 입학식 시즌에도 활용하기 너무 좋은 착한 아이템이랍니다.

일반 고객들 뿐만 아니라 전세계 스타들도 사랑하는 브랜드, 띠어리.
갤러리아에서 만난 띠어리에서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고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착용감 또한 뛰어나 그들의 철학인 ‘Product First’를 몸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시크하고 모던한, 심플한 컨템포러리 의류 브랜드 띠어리, 정말 사랑할 수밖에 없지 않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