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특별한 웨딩정보, 갤러리아 웨딩 웹사이트 오픈했어요~!!

본문

갤러리아백화점이 8월 15일, 웨딩 웹사이트를 오픈하여 여러분께 제일 먼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갤러리아 웨딩 웹사이트는 특화된 서비스와 세련된 웹디자인으로 구성되었는데요, 이곳에서는 보다 큰 혜택의 마일리지 서비스와 웨딩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갤러리아 웨딩과 함께 인생에서 가장 의미있는 순간을 준비해보시는 것을 어떨까요? 그럼 본격적으로 사이트를 소개할게요. 


http://branch.galleria.co.kr/wedding/index.jsp

갤러리아 웨딩 웹사이트 메인 화면 모습이에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이미지가 화면을 가득 채우고 있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전해주고 있어요. 메뉴를 보면 웨딩 부티크, 웨딩 마일리지, 웨딩 서비스, 웨딩 프로모션, 고객 서비스 등 4개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1.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 가입 이벤트

갤러리아백화점이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와 웨딩 시즌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갤러리아 웨딩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10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웨딩 페어 기간에는 더욱 특별한 행운을 누릴 수 있는데요, 갤러리아 웨딩 웹사이트를 통해 상담을 신청한 후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갤러리아몰(www.galleria.co.kr)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웨딩 콘텐츠 전문 업체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므로 가을 결혼식을 준비하는 신부라면 놓치지 말아야할 절호의 기회랍니다. 


2. 영수증 행운번호 이벤트

8월 15일부터 25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 구매 고객 영수증에는 이벤트 응모용 행운 번호가 자동 생성되는데요, 갤러리아 웨딩 웹사이트 의 이벤트 페이지에 행운 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응모 완료. 이탈리아 패션가전 스메그 냉장고,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노에사의 탄력케어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래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그 동안 신진 패션 디자이너 육성에 앞장서온 갤러리아는 이번 웨딩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국내 신진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웨딩 에디션들을 선보입니다.

뉴욕을 베이스로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 유나양>의 웨딩 드레스는 웨딩 리셉션, 브라이덜 샤워, 허니문 여행에 두루 응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튜디오K의 홍혜진 디자이너>는 새틴 소재의 숄 칼라 수트와 핀턱 디테일의 셔츠로 클래식한 턱시도, 로맨틱한 핑크빛 무드 <세이 미 Say Me>의 란제리 세트, <피 by 파나쉬 P by PANACHE>의 헤어밴드와 네크리스, <원더 스텔라 Wonder Stella>의 주얼리 라인도 갤러리아 리미티드 웨딩 에디션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인생의 가장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이들 키 아이템은 8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갤러리아명품관 <편집숍 G.D.S>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니, 놓치지 말고 들러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