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빈스앤베리즈의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월요일인데...왜이리 피로할까요? 저는 월요병에 단단히 걸린 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더위에 지친 월요일, 눈과 귀가 번쩍 뜨일만한 소식이 있어 여러분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빈스앤베리즈' 채용 설명회 소식입니다. 이번 빈스앤베리즈의 채용 설명회는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로 특별하게 진행되는데요, 채용 설명회를 통해 취약 계층 고용에 보다 적극적으로 나서기 위해 마련했다고 합니다. 


빈스앤베리즈의 ‘찾아가는 채용설명회’는 회사소개와 질의응답으로 진행되는 일반적인 채용설명회와 달리, 전문 바리스타와 함께 커피를 만들고 시음도 해보는 커피 강좌 등, 자연스러운 직무 체험 후 회사와 직무에 대한 소개, 질의응답으로 진행됩니다.


빈스앤베리즈는 연령이나 장애, 기타 개인적 사유들로 인해 지원 자체를 포기하는 대상자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빈스앤베리즈가 제공하는 안정적인 일자리에 대해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이번 ‘찾아가는 채용설명회’를 기획했습니다. 기업들이 주로 대학에서 대상자들을 만나는 채용설명회 형식에 착안하여, 취약계층만을 위한 채용설명회를 통해 직무 관련 체험으로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우려에 대한 즉시 답변을 통해 자립 의지를 심어주고 있어요. 

빈스앤베리즈의 찾아가는 채용설명회는 12일 서울시 교육청 취업지원센터를 시작으로 19일 경복고등학교, 23일 마포구 성산종합사회복지관 등 사회 전반의 다양한 취약계층을 직접 만나며 자립의지를 심어줄 예정입니다.

빈스앤베리즈의 찾아가는 채용설명회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릴께요~ ^^


◆ 빈스앤베리즈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 8월 일정 

 ∙ 12일 서울시 교육청 취업지원센터      19일 경복고등학교      ∙ 23일 마포구 성산종합복지관 등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