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명품 안경과 선글라스, 여기 다 있어! 갤러리아 파피루스 ‘마이키타 안경' 리미티드 에디션 전시 리뷰

본문


최근 패션 피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독일의 수제 안경 브랜드 '마이키타(MYKITA)'. 조인트 컨셉이란 모티브 아래 독특한 아이덴터티로 시작된 마이키타는 레이저 커팅 공법을 사용한 정교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매력적인 핸드 메이드 아이웨어 브랜드죠. 무엇보다 나사가 전혀 사용되지 않은 에칭기법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전위적이면서도 개성 강한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마이키타가 최근 영국 도버 스트리트 마켓 입점을 기념하는 특별 리미티드 에디션과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콜래보레이션 시리즈를 선보였는데요. 갤러리아 웨스트 5층 파피루스에서 이들 풀 컬렉션을 선보이는 전시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마이키타 콜래보레이션을 풀 컬렉션으로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매장, 파피루스가 준비한 리미티드 제품들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마이키타의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과 기념북 등으로 꾸며진 디스플레이 공간입니다. 매장 외부에서는 화보와 기념 북의 비주얼을 중심으로 볼 수 있게 꾸며져있고요. 매장 내부에서는 실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도록 갤러리처럼 꾸며져 있었습니다.


사진 속 제품들이 도버 스트리트 마켓 입점 기념 특별 한정판입니다. 도버 스트리트 마켓은 세계적인 브랜드 ‘꼼 데 가르송’의 디자이너인 레이 가와쿠보의 의해 2004년도에 탄생한 셀렉트 샵이에요. 꼼 데 가르송의 두 측인 레이 가와쿠보와 준야 와타나베의 라인을 비롯해 도버 스트리트만의 감성으로 구입한 여러 브랜드와 디자이너 제품들로 꾸며진 런던의 아이코닉한 패션 스팟이랍니다. 도버 스트리트 마켓의 입점을 기념해 만든 리미티드 에디션 선글라스인데요.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가벼운 착용감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사진 속 제품들은 디자이너 버나드 윌헴과의 콜래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시리즈입니다. 독일 출신의 버나드 윌헴은 벨기에 엔트워프 왕립 디자인 학교를 졸업한 세계적인 디자이너인데요. 하이패션과 위트 있는 미적 요소를 가미한 그의 디자인은 패션계에 늘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여러 브랜드들과의 콜래보레이션으로 그만의 디자인 세계를 펼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번에 마이키타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이렇게 강렬하고 개성 있는 제품들을 완성하였습니다. 동그란 프레임과 보잉 스타일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젊고 유니크한 감각이 돋보이는 사진 속 제품들은 디자이너 헤르코비치와의 콜래보레이션 시리즈입니다. 헤르코비치는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하고, 심플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브라질 출신의 디자이너인데요. 아방가르드한 디자인과 일렉트로닉한 프린트,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스컬 모티브는 브라질 패션계에 대한 세계의 인식을 바꿔놓는 계기가 되었다고 해요. 

이번에 선보인 콜래보레이션 시리즈에서는 클래식한 프레임에 두 가지 컬러를 배색한 컴비네이션 스타일과 매트한 질감의 원형 프레임에 컬러풀한 감성을 더한 스타일 두 가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마이키타의 콜래보레이션 전시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소식도 하나 알려드릴께요. 8월 5일부터 갤러리아 파피루스 매장에서 마이키타 제품을 구입하시는 분들에게는 마이키타의 런칭 8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기념 북’을 20분께 선착순 증정해 드린다고 합니다. 마이키타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제품 컬렉션, 화보 등을 한 눈에 감상하실 수 있는 8주년 기념 북은 아마존에서 판매하고 있는 책인데요. 이번 리미티드 전시 기간 동안 특별 기프트로 파피루스에서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획기적인 디자인과 변화의 다양성으로 패션 피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마이키타. 개성이 너무 강해서 조금 주저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보는 것과 착용했을 때의 느낌이 확 다른 것도 마이키타만의 특징이랍니다. 보다 독특한 분위기의 아이웨어를 원하신다면, 지금 갤러리아 웨스트 5층 파피루스 매장에서 마이키타의 컨셉추얼한 제품들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