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외국인들이 인정한 수제버거, 압구정 맛집 '버거비(burger B)'

본문

 

외국인들이 인정한 수제버거, 압구정 맛집 '버거비(burger B)'

 

 

 

 

쇼핑에 지친 이들을 위한 든든한 한 끼에는 뭐가 있을까요? 초밥, 냉면, 피자, 파스타 등 다양한 음식을 떠올려 봅니다.

쇼핑을 하는 동안 눈으로 보고 입어보고, 이야기하고 짐 생기고..에너지가 소비되는 일 집합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지요.

특히 여자분들의 경우 쇼핑시간이 최소 2시간이기에^^

쇼핑 후에는 무척 허기가 몰려오곤 하지요.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오늘의 메뉴는 바로 수제버거입니다.

 

 

 

 

 

원래 홍대에 있던 버거비(burger B)가 압구정으로 얼마 전에 이전을 했답니다.

홍대에서 맛있는 대표 수제버거집으로 명성이 자자했던 버거비를 이제는 압구정에서 만날 수 있는 거지요.

쇼핑에 지친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든든한 한 끼, 수제버거!

 

캐주얼한 펍 분위기의 버거비(burger B)는 평일에 런치세트 메뉴가 있어 근처 직장인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랍니다.

 

 

 

다양한 종류의 햄버거가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도 타 수제버거집에 비해 저렴한 편이랍니다. 또한, 햄버거만큼 다양한

종류의 맥주와 산미구엘 생맥주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맥주와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천국 같은 곳이지요!

블로그 지기 역시 맥주와 햄버거를 사랑하는 사람이라 다음에 친구들과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평일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임에도 많은 분들이 맛있는 햄버거 런치~!를 즐기고 계셨습니다. 블로그 운영진들도 동참하고자

맛있는 햄버거를 주문했지요.

참고로 버거비는 입구 옆 카운터에서 먼저 주문 및 계산을 하고 자리에 앉는 시스템이랍니다.

런치세트의 경우 탄산 음료가 제공되는데 역시 셀프입니다.

오히려 셀프라 마음껏 마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_+

 

 

 

 

패티의 육즙이 사진으로도 보이지요~~~~ 촉촉한 패티와 신선한 야채, 소스가 조화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사이드 칠리 감자까지 더해지니 맥주가 절로 생각나는 구성이랍니다.

 

쇼핑을 하며 지친 몸을 녹이기에 맥주와 햄버거만큼 좋을 메뉴가 있을까 생각까지 듭니다.

버거비의 햄버거 가격대는 6천 원에서 8천 원 사이입니다. 런치타임에 가시면 음료, 사이드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더이상 패스트푸드가 아닌 든든한 한 끼가 되어버린 수제버거:

압구정에서도 맛있는 수제버거집이 꽤 있답니다. 오늘은 첫 번째로 버거비를 소개해 드렸네요. 조만간 또 다른 압구정

수제버거집 소개해 드리겠습니다.+_+

 

 

 

버거비 가시는 길

압구정 자생한방병원 뒤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원 옆 길로 들어오셔서 스타벅스 끼고 오른쪽으로 가시면 버거비가

있답니다.+_+

address.서울 강남구 신사동 644-3

tel.070-7536-4639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