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맛있는 압구정 파스타집, 코너키친

본문

 

맛있는 압구정 파스타집, 코너키친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이네요. 날씨는 비록 꾸물하지만 마음은 신나는 금요일입니다.

12월의 첫 주말이고도 하고요. 이미 12월 시작과 동시에 연말 약속이 하나 둘씩 생겨가고 있으신 분들도 계실 거에요.

못 만났던 여자 친구들과의 즐거운 점심 만남도 많이들 잡혀 있으실 텐데요.

오늘은 여자 친구분들끼리 가기 좋은, 압구정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요+_+

 

얼마 전 신사동 자생한방병원 뒤쪽에 생긴 코너키친이에요.

몇 달 안된 곳임에도 불구하고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곳이지요! 이태리 정통 조리법에 한국인 취향의 맛을 접목해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곳이라고 해요.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 압구정 수제버거집 버거비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밖에서 보는 것보다 실내는 더 큰 규모인 곳이에요.

밖에는 이미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 있어 들어가기 전부터 설레이는 곳이었어요.

 

 

코너 키친도 평일 런치 메뉴가 있어서 주저 없이 점심 메뉴를 먹으러 갔답니다.+_+

 

 

스칸디나비아풍 의자와 테이블이 많이 보여서 따뜻한 느낌을 연출하고 있던 코너키친! 코너키친 인테리어의 포인트는

벽에 있는 그림이에요.

 

그림과 요리를 좋아하는 형제가 운영하는 레스토랑답게 멋진 그림이 있어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내고 있었어요.

가로수길 카페 오시정에서 커피를 마시며 그림을 보는 게 좋았는데

파스타를 먹으며 그림을 볼 수 있는 곳이라 코너키친도 개인적으로 마음에 쏙 드는 곳이었어요.

 

 

 

 

 

평일에는 런치 세트가 2가지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런치세트 A는 18,000원으로 까르보나라 또는 명란 파스타 중에 택하고 그린샐러드, 커피가 제공됩니다.

런치세트 B는 A와 같고 파스타 종류만 달라요! 골뱅이 파스타와 감베리 중에 택하는 구성이지요!

 

 

새콤한 드레싱이 입맛을 살려 주는 그린 샐러드+_+ 신선한 야채와 함께 먹으니 아삭아삭! 맛있어요!

빵과 샐러드를 먹으며 고픈 배를 잠시 진정 시켜 줍니다.

 

그렇게 열심히 샐러드를 먹고 있으니 드디어 등장한 파스타~~~

이탈리아 최고급 올리브오일인 그레쵸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사용한다는 코너키친:)

 

 

최고급 식자재를 이용해서인지 파스타 역시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양도 넉넉한 편이고요. 이 동네 파스타 집의 양이

매우 한 줌(?) 인 걸 감안하면 무척 마음에 들더라고요~

특히 명란 파스타는 명란과 마늘, 오일의 조화가 훌륭했어요. 치커리와 파스타는 처음 먹어봤는데 왠지 이런 퓨전의

향이 코너키친의 아이덴티티가 아닐까 생각이 들었답니다.

감베리 역시 새우가 큼직 큼직 실해요! 파스타 맛은 둘 다 합격점이었어요.

 

무엇보다 테이블도 크고 테이블 사이 간격도 넓어서  친구랑 수다 떨며 밥먹기 참 좋은 곳이었어요.

 

 

마무리 커피까지 든든한 점심 파스타 코스였어요.

코너키친의 대표 파스타는 골뱅이 파스타라고 하는데 조만간 먹으러 다시 가고 싶어집니다.+_+

압구정에서 발견한 또 하나의 파스타 맛집 코너키친이었어요.

 

이번 주말 친구와 갤러리아에서 쇼핑도 하고, 맛있는 파스타도 먹는 쇼핑데이트 어떠세요-

 

코너키친

address.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35-14 (발렛파킹 가능)

tel. 02-542-1379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