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홈메이드 샐러드&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 ‘씨리얼 고메’

본문

가로수길 맛집으로 이미 많은 분들에게 소문이 자자한 씨리얼 고메. 정갈한 브런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씨리얼 고메엔 입맛을 자극하는 메뉴들이 가득합니다. 스타 쉐프인 레이먼 킴의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씨리얼 고메를 고메이 494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이 곳에서 맛볼 수 있는 인기 메뉴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씨리얼 고메는 홈메이드 샐러드를 비롯한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인기 메뉴인 팬케이크와 샌드위치를 비롯해 케사디아, 파스타, 그리고 직접 만든 수제 요거트와 수제 소시지 핫도그 등등 건강한 식재료로 만들어진 메뉴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씨리얼 고메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블루베리 팬케이크에요. 팬케이크와 곁들여 먹도록 쨈처럼 만들어진 블루베리 토핑과 메이플 시럽이 함께 나온답니다. 느끼하지 않은 달콤한 맛에 매료되어 씨리얼 고메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씨리얼 고메의 야심작, 바로 홈메이드 샐러드인데요. 그 중에서도 토마토 페스토 파스타 샐러드와 요거트 샐러드가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모든 샐러드는 포장이 가능한데요. 이렇게 투명팩에 담아 깨끗하게 포장된 상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그라놀라와 수제 요거트 세트입니다. 그라놀라는 보리가루, 옥수수가루, 귀리, 호밀가루, 견과류 등을 시럽이나 꿀에 묻힌 후 팬에 깔아 오븐에 구운 후 먹기 좋게 잘라낸 것인데요. 수제 요거트와 곁들여 먹으면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답니다.

 

식사 메뉴로 즐겨 찾으시는 케사디아와 파스타입니다. 케사디아는 치킨과 새우 두 종류로 만나보실 수 있고요. 파스타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소시지가 곁들여진 펜네 파스타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이게 바로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소시지인데요. 따뜻하게 구워진 소시지는 칠리 소스 등과곁들여 핫도그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정갈함이 느껴지는 씨리얼 고메의 브런치 메뉴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지 않으신가요? 쇼핑이 끝나고 간단한 메뉴와 함께 잠시 휴식이 필요하다면 씨리얼 고메의 메뉴들로 입까지 행복하게 만들어 주세요! 씨리얼 고메는 갤러리아 웨스트 고메이 494 디저트 섹션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