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고메이 494의 알차고 야무진 ‘설 선물세트’ 올 가이드

본문

 

 

2013년 새해가 밝은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구정을 눈 앞에 두고 있네요. 올 해는 아쉽게도 주말과 붙어 있어 그리 길지 않은 연휴가 되어 버렸지만, 그래도 명절 때만 느낄 수 있는 훈훈함과 따뜻함은 변치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날이면 날마다 등장하는 뻔한 선물들이 좀 지루하시다면 갤러리아 고메이 494에서 조금은 특별하고 업그레이드된 선물 세트들을 만나보세요. 아이템별로 알차고 야무지게 준비한 고메이 494의 특선 선물세트,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발빠르게 공개해 드릴게요.

 

강진맥우

갤러리아 고메이 494가 자랑하는 최고 품질의 한우 브랜드, 바로 강진맥우입니다. 일본 고베 화우의 생산 방법에서 착안해, 한약재와 발효 막걸리를 급여하는 고유의 사육 방법으로 탄생한 강진맥우는 갤러리아백화점이 전남 강진 농가들과 독점계약을 맺고 고메이 494를 통해 공급하고 있는 프리미엄 정통 한우랍니다. 이번 구정 스페셜 세트로는 강진맥우 VIP 세트(등심, 채끝, 등심불고기)와 특선세트(등심, 채끝, 살치살, 꽃등심살), 명품세트(등심, 안심, 꽃등심살, 채끝, 살치살, 부채살&3단 목함과 실크 보자기에 포장)을 선보였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지 않으시나요?

 

호원당 한과 오동 스페셜

고메이 494하면 맛집으로 소문난 입점업체들의 특화된 메뉴들이 유명하지요. 이번 구정을 맞아 맛집 코너별로 야심차게 준비한 선물 세트들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최초의 한식 다과점 호원당에서 선보이는 한과 오동 스페셜을 놓치지 마세요. 역대 대통령의 경조사와 국빈대접에 올랐던 50년 전통의 한과 스페셜 세트(다식과, 깨박산, 흑깨박산, 백잣편, 매엽과, 잣강정, 깨강정, 다식, 곶감말이)를 대거 선보이고 있습니다. 어른들은 물론 젊은 분들도 너무나 좋아할만한 제품이랍니다.


영광굴비명품 

해산물 코너가 자랑하는 스페셜 세트는 바로 영광굴비입니다. 선도가 가장 좋은 참조기만을 직접 수매하여 원료로 사용한 것으로, 확실한 처리과정을 통해 매우 위생적입니다. 법성포 칠산 앞바다의 특수한 자연환경과 최상의 건조 조건 속에서 1년 이상 간수 빠진 천일염으로 염장 건조한 최상품의 굴비라고 해요. 33cm 이상이나 되는 큰 사이즈로 10미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꼭지사과 & 궤짝사과 세트

청정지역에서 재배되는 유기농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도 고메이 494의 강점이죠. 이렇게 명품 친환경 과일 세트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삼나무 재질로 제작된 나무궤짝에 왕겨를 담아 향수를 일으키는 포장은 나중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좋겠어요. 포장 하나하나까지 섬세하고 정성스럽게 신경 쓴 흔적이 느껴지네요.

 

자연송이수삼더덕 세트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자연송이, 수삼, 더덕 선물세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건강을 챙기실 어른들께 너무나 훌륭한 선물이 되실 것 같네요.

 

견과류곶감 세트

푸짐하게 포장된 견과류 세트와 최고의 당도를 자랑하는 어여쁜 자태의 곶감 세트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 하나 정성껏 포장되어 있어 더욱 품격 있게 느껴지는 제품이에요.

 

Only Galleria 설 명절 선물세트

과일이나 육류대신 좀더 젊고 센스있는 선물이 필요하시다면 고메이 494에서 직수입한 명품 PB 브랜드 제품도 권해드립니다. 갤러리아 독점 제품들을 따로 모아 이렇게 별도의 코너를 만들어 놓았는데요. 총 4가지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펙(PECK) 트러플 골드 라벨 세트

이탈리아 최고의 프리미엄 식자재 브랜드로 통하는 펙(PECK)에서는 트러플 골든 라벨 세트를 선보였습니다. 입맛 까다로운 유럽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인정 받은 펙의 대표 미식 상품인 트러플 제품으로 꾸며진 세트 제품입니다. 이탈리아산 트러플버터와 트러플 치즈크림, 트러플 올리브오일 등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메이 494 유기농 포도주스 세트

역시 고메이 494의 직매입 제품인 유기농 포도주스 세트입니다. 전북 정읍에서 3대를 이어온 40년의 유기농 포도전문 재배 농가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과수분야 국내 유기재배인증 1호 농장에서 생산한 무색소, 무방부제, 무감미료의 유기농 포도주스입니다. 저온추출, 저온살균에 의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것도 특징이지요.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에겐 너무나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고메이 494 참기름들기름 세트

고메이 494의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중 하나인 참기름과 들기름 세트입니다. 양질의 국산 참깨와 들깨만을 전통 재래식 압착 공법으로 제조한 제품들인데요. 청결도와 유분 함량이 높은 제품들을 선별해 맛의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랍니다.


고메이 494 재래구이 김 세트

저온 숙성으로 된 재래구이 김 세트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모던한 블랙 패키지로 포장되어 있어 더욱 럭셔리해 보이네요. 25g 중량의 8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갤러리아 고메이 494가 준비한 설 맞이 선물세트 컬렉션, 잘 감상하셨나요? 참고로 보다 편리한 이용을 위해 무료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서둘러 배달 접수를 하시면 날짜에 맞춰 전국 어디든지 안전하게 배송해 주신다고 합니다.
또 선물세트를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100/200/300/500/1000만원 단위로 5/10/15/25/50만원의 갤러리아 상품권을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고메이 494의 실속있고 알찬 설 선물세트, 직접 방문하셔서 꼭 비교해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