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High Jewerly & Watch 헤리티지 전시회

본문

갤러리아 명품관 High Jewelry & Watch ‘헤리티지 전시회

 

 

 

날씨가 쌀쌀해진 초가을. 이제 결혼식을 앞두고 예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꺼예요.

그런 분들을 위해 지금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진행되고 있는 하이주얼리 & 워치 헤리티지 전시회를 소개해 드릴께요.

 

이 전시회는 갤러리아 명품관 East 지하 1층에 있는 하이주얼리 & 워치 브랜드들이 방문 고객 및 VIP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역사를 소개하고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상품을 전시하는 행사예요.

 

 

지하 1층을 내려 가시면, 파텍필립, 부쉐론, 반클레프앤아펠, 쇼메, 쇼파드, 브레게, 해리윈스턴, 위블로, 오데마피게, 바쉐론 콘스탄틴, 까르띠에 등 총 11개 브랜드가 헤리티지 상품을 진열하는 걸 보실 수 있지요.

 

세계 5대 워치 브랜드 중 하나인 브레게 매장 입구에서는 브레게 히스토리와 콜렉션을 알려주는 wall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들을 소개해드리고 싶었는데요, 주얼리 & 워치 브랜드들의 경우 보안에 민감하다보니 촬영을 더 진행할 수가 없었어요 흑 ㅠ.ㅠ 꼭 가서 보시기를 바랍니다. 9일까지 진행되니 기간도 별로 남지 않았네요..

 

까르띠에는 전 세계에 1점밖에 없는 헤리티지 작품을 전시하고 있어요.

아래는 보도사진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좌측은 새모양의 브로치인 오좌조(Oiseau)” 우측은 터키옥으로 만들어진 거북이 모양의 또르뚜(Tortue)”

 

 

 

다이아몬드와 골드셋팅이 번갈아가며 있는 팜리프(Palm Leaf)”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

귀걸이는 낙엽 모양을 하고 있네요.

 

 

 

전시회와 함께 브랜드별로 시간대를 정해서 보다 자세한 히스토리와 컬렉션에 대해 설명해 드리는 헤리티지 투어가 진행되고 있어요. 이번 주말에는 일요일 오후 2, 4, 6시에 오데마피게의 투어가 마지막으로 있습니다. 매장 내 vip룸에서 진행되고 간단한 케이터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물을 준비하지 않더라도 평소 이런 하이주얼리 & 워치 브랜드에 관심 있거나 알기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체험하기를 추천합니다^^ 주말에 갤러리아 명품관을 가실 계획이 있다면 꼭 들러보세요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