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불가리 옥토 마세라티 특별 전시

본문

 

 

국내 최고의 하이엔드 와치 컬렉션을 만날 수 있는 갤러리아 명품관 하이주얼리 매장 소식이에요. 늘 두근거리게 하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많은 와치 컬렉터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갤러리아지요. 지난 주부터 특별한 전시가 열리고 있는데요. 바로 불가리 옥토 마세라티 특별전이랍니다. 여름을 맞이하여 'NEW EXTREME WATCH COLLECTION’을 선보이고 있어요.

 

 

 

다이빙, 요트 클럽, 레이싱 등 특히 여름에 즐길 수 있는 스포츠를 위해 만들어진 최첨단 와치들을 불가리, 오데마피게, 브레게, 빅벤, 쇼파드, 파텍필립, 피아제, 부쉐론, 위블로 부띠끄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특히!!!!! 이번 기간 동안 불가리에서는 국내 첫 선을 보이는 2012년도 바젤 월드와 제네바 모터쇼의 대표 출품작 '옥토 마세라티'를 지하 하이주얼리 매장 외부 주차장에서 마세라티 그란투리시모 S와 함께 전시중이랍니다! 와우!

 

 

 

 

 

불가리의 옥토 마세라티는 옥토 꽈뜨리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전세계 200피스밖에 생산되지 않는 진정한 한정판이랄까요!

와치 컬렉터들에게는 설레이는 소식이자 가슴 아프게 하는 소식인듯 싶어요. 200피스중 30피스는 마세라티측에 공급되고 나머지 170피스만 불가리팬에서 돌아온다고 해요. 국내에서는 도산대로에 위치한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을 제외하고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만 만날 수 있답니다.

 

 

 

옥토 마세라티는 마세라티의 로얄블루 컬러뿐 아니라 M라인의 차량 시트 디자인을 카프스킨 가죽스트랩에, 샹플레베(champlevé) 에나멜 기술을 다이얼판에 접목시켜 자동차 계기판을 연상시키도록 디자인으로 접목시켰어요. 또한 베젤에는 타키메르릭이라고 불리는 기술을 이용하여 레이싱 스피드를 잴 수 있는 기능을 탑재시켰을 뿐만 아니라, 3시와 9시 방향에는 각각크로노그래프를, 그리고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넘버판에는 시간을 나타내도록 제작하였지요.

정말 탐나는 아이템이지요! 차와 시계가 가진 감성을 모두 담아낸 제품 같아요.

마무리로 케이스백에 마세라티 의 삼지창 심볼인 트라이던트를 새기는 것까지 잊지 않았답니다. 와치 콜렉터들에겐 정말 손떨리게 하는(?) 마성의 제품이겠지요.

 

 

이 모든 기능을 갖춘 옥토 마세라티와 그란투리시모 S를 비교 분석하고자 한다면, 이번 전시에 꼭 방문해 주시는 게 좋겠지요. 이번 주 일요일까지 갤러리아 명품관 EAST 지하 주차장에서 진행된답니다.

 

 

간단한 고객 정보만 남기면 위의 멋진 차를 시승할 수도 있고, 엠블렘 키링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차와 와치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주말 꼭 방문해 보세요:)

제품문의 :02-6905-3520(갤러리아 명품관 EAST 1, 불가리 매장)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