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왓아이원트(What I Want) 3주년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

본문

 

 

여자가 원하는 게 뭔지 아는 구두, 디자이너 브랜드 왓아이원트의 3주년 기념 파티 현장에 다녀왔어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GDS에 입점해 있는 인기 슈즈 브랜드이기도 하지요. 여성의 마음을 흔드는 섬세한 디테일과 세련된 무드에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왓아이원트입니다. 3주년을 맞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기념 파티를 진행했는데요. 그 현장에 GDS의 팬이자 구두를 사랑하는 갤러리아 지기가 빠질 수가 없었지요!+_+

 

 

왓아이원트 아뜰리에에서 진행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파티는 어떤 파티보다 재밌었어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서이지요! 구두 브랜드의 파티답게 패션어블한 분들의 파티 참석도 눈길을 끌었고요. 세련된 에티튜드를 가진 분들도 많았답니다. 구두만 보면 정신을 못차리는 편이라 멍하니 전시되어 있는 구두와 파티 참석한 분들의 구두를 보느라 정신이 없었지요!

 

 

왓아이원트 아뜰리에에서 진행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전시! 작업실과 미술관의 교감, 디자이너와 아티스트의 교감, 디자인은 거대한 미술관이 될 것이다! 라는 멋진 문구가 입구에서부터 눈에 띄어요!+_+ 구두의 제작과정을 보는듯한 느낌의 조형물도 시선을 끌었고요!

 

 

 

아뜰리에 입구부터 아티스트들의 멋진 전시를 경험할 수 있었답니다. 곳곳에 숨어있는 위트있는 요소에 시종일관 웃음이 떠나질 않았던 왓아이원트 아뜰리에였지요! 참여하신 분들의 멋진 패션도 좋았고요! 힐끗힐끗 멋진 여성분들을 훔쳐봤답니다. 하하핫

 

 

 

파티에는 역시나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지요. 맛있는 커피와 맥주, 음료, 케이터링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한가득 손에 들고 음악을 들으며 구두를 감상하는 것도 무척 즐겁더라고요!

 

 

 

구두가 아닌 하나의 전시작 같은 느낌으로 아뜰리에 곳곳에서 반짝 거리고 있었던 슈즈들! 고개를 돌리는 곳마다, 아 너무 예뻐! 라는 소리가 절로 나왔답니다. 특히 왓아이원트의 웨딩슈즈는 인기 아이템이지요. 여자의 마음을 정말 잘 아는 구두구나 싶을 정도로 홀리게(?) 하는 웨딩슈즈!

 

 

 

 

슈즈들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훌쩍 지나갈 정도로 재밌었어요. 구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저처럼 이렇게 발을 동동 구르며 구두를 구경했으리라 장담합니다. 하하하하

 

 

 

 

 

 

정신없이 구두를 보고 있다가 고개를 돌리니 어라! 저것은!! 바로 맥주지요*_* 맥주를 사랑하는 갤러리아 지기가 그냥 지나칠 수 없던 공간이 있었어요. 페로니 맥주가 가득 쌓여있던 그곳! 업무시간은 끝난 거니깐 괜찮다며(?) 한 병 꺼내들고 시원하게 들이켜 줬다는 후문이 있지요!

 

 

 

 

 

여러 아티스트들의 참여가 눈에 띄었지만, 가장 눈에 띄었던건 쇼콜라에 오브제였어요. 청담동에 위치한 초콜릿 공장인 쇼콜라에 오브제! 구두과 초콜렛의 콜라보레이션 전시가 이렇게 센스있고 귀여울 수 있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

 

 

 

 

전혀 다른 존재지만, 여자의 마음을 흔드는 달콤한 존재라는 공통점이 있는 초콜렛과 구두! 그래서인지 콜라보레이션 전시도 흥미진진, 인기를 끌었답니다. 맛있는 초콜렛을 먹으면서 구두와 함께 인증사진을 찍는 공간도 무척 특별했어요! 파티 참여하신 분들의 인기 포토존이기도 했지요!

 

 

3살 생일치곤(?) 너무 센스있고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던, 취재의 노고(?)를 잊었던 시간이었답니다. 여자를 위한 브랜드답게 파티와 전시 또한 여자의 마음을 훔쳤달까요! 다음 파티때는 갤러리아 블로그 친구분들과도 함께 참여하고 싶단 생각이 불끈! 들었답니다. *_*

너무 예쁜 왓아이원트의 구두들은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층 GDS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왓아이원트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해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