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발목을 감아야 제맛, 스트랩샌들

본문

 

발목을 감아야 제맛, 스트랩샌들

 

샌들에도 여러 종류가 있지요. 갤러리아 블로그를 통해서도 다양한 샌들을 보여 드리고 있는데요. 가장 여성스러워 보이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샌들이 있지요. 바로 스트랩샌들이에요. 발목을 감싸는 스트랩이 여성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스타일리쉬해 보이는 매력이 주지요. 스트랩 샌들의 종류에 따라 굉장히 소녀 감성으로 연출될 수도 있고 무척 활동적이고 시크한 느낌으로 보일 수도 있어요. 무엇보다 스트랩 샌들은 편한 장점이 있지요. 살짝 넉넉하게 신어도 벗겨질리 없고 발등을 시원하게 드러낼 수도 있고 말이지요. 섹시함, 시크함 모든 걸 갖춰서인지 샌들 중에 가장 인기가 많답니다.

 

 

스트랩 샌들도 하이힐 타입의 굽이 있는 스타일 스트랩 샌들과 플랫한 샌들 두 가지로 분류할 수 있어요. 굽이 있는 스트랩 샌들은 여성스러우면서 굉장히 섹시하고 시크한 느낌을 주지요. 여성스러운 원피스는 시크하게 만들어주고, 모던한 의상은 여성스럽게 만들어주는 마법같은 슈즈라고 말하고 싶네요.

 

반대로 낮은 굽의 스트랩 샌들은 굉장히 시크한 매력이 있지요. 스타일리쉬하면서요- 무엇보다 엄청 편하다는 결정적인 장점도 있고요. 화이트 셔츠에 블랙 팬츠를 연출한 여성분의 스트랩샌들은 전체적인 룩을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_*

여성스럽고 우아한 원피스에 믹스매치해도 은근 잘 어울리고요!

다양한 스타일의 스트랩샌들, 아마 최소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 정도로 보편적인 디자인이지만 그래도 늘 더 갖고 싶은 디자인이기도 할 거에요. 여자라면 색깔별로 모으고 싶은 마음이지요. 갤러리아에서 만나본 예쁜 스트랩 샌들이에요:

 

 

ㅣ 질스튜어트

 

 

먼저 질스튜어트에서 만나본 스트랩샌들이에요. 원피스하면 질스튜어트가 생각날 정도로 예쁜 아이템들이 많은데요. 원피스에 스트랩 샌들도 참 잘 어울리지요. 여성스러운 라인의 스트랩샌들이에요.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스트랩샌들 디자인은 아마 이렇게 두줄로 보이는 타입일 거에요. = 자라고 표현해도 될라나요. 위에 연두색 원피스를 입은 외국여성분이 신고 있는 타입이요! 심플한 라인이 섹시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주지요. 여기에 웨지굽까지 장착!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이라 할 수 있어요.

 

 

 

역시나 두줄로 이루어진 스트랩샌들이에요. 레드브라운 컬러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제품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두고두고 신을수 있겠지요.

 

 

 

청순한 느낌의 스트랩샌들이에요. 화이트 펀칭 소재에 민트색 컬러가 살짝 돌아서인지 상큼하면서 청순한 느낌의 웨지힐이에요.

 

 

베이비핑크과 골드의 조화가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샌드이에요. 컬러 자체가 사랑스러워 여름에 신기 딱 좋은 제품이라 생각되어요. 질스튜어트의 사랑스러운 원피스랑도 참 잘 어울리겠지요.

 

ㅣ 오즈세컨

 

 

 

딱 오즈세컨다운 스트랩샌들이에요. 카멜 브라운 컬러와 베이비블루의 조화가 굉장히 사랑스럽지요. 특히 굽 컬러가 블루 컬러라 더 상큼한 느낌이에요. 안정적인 굽이라 높은 굽이지만 편하기도 하고요. 사랑스러운 스트랩샌들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역시나 컬러 조합이 사랑스러운 오즈세컨의 스트랩샌들이에요. 브라운 컬러와 옐로 스트랩의 조화가 무척이나 상큼하지요. 굽부분은 뱀피무늬로 마무리해 자칫 더워보일 수 있는 컬러조합을 완벽하게 마무리했어요!

 

 

ㅣ산드로

 

 

 

보자마자 반해버린 산드로의 스트랩 샌들이에요. 산드로나 마쥬 등의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에서 이번 시즌 가장 많이 보니는 스타일의 샌들이 바로 = 샌들입니다. 하하핫 제 표현이 너무 단순한가요. 앞 스트랩은 핫핑크, 발목 스트랩은 블랙이라 정말 시크해 보여요! 쇼츠에 이만한 슈즈 없어요:

 

 

ㅣ커밍스텝

 

 

심플할수록 시크해지는 스트랩샌들, 커밍스텝의 플랫한 샌들이에요. 발등을 살포시 스치는듯한 화이트 스트랩과 얇은 블루 스트랩이 매력적인 샌들이었어요-

 

 

트로피컬이 대세라지요. 트로피컬 느낌의 스트랩 샌들이에요. 화려한 컬러의 매치가 여름 분위기에 딱이지요. 오렌지 레드 컬러가 블랙이랑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쇼츠, 스커트, 진 어디에든 잘 어울린 베스트 스트랩 샌들입니다!

 

ㅣ 호스인트로피아

 

 

호스인트로피아의 스트랩샌들이에요. 호스인트로피아 특유의 보헤미안 감성과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스트랩샌들이지요. 오렌지, 브라운, 뱀피의 조화는 이번 시즌 트렌드인듯 싶지요. 브라운 계열이라 웬만한 의상에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어요

 

 

위와 같은 모델이지만 컬러가 어두운 제품이에요. 좀 더 섹시한 느낌이지요. 호스인트로피아만의 페미닌함이 느껴지는 제품이었어요.

 

 

핑크톤 가죽에 골드 디테일이 들어간 플랫 스트랩 샌들이에요. 시크한 스타일이라고만 생각했던 플랫 샌들이 이렇게 여성스러울수도 있구나 싶어요.

 

 

역시나 여성스러운 느낌의 스트랩 샌들이에요. 티스트랩 샌들이라고도 하지요. 발볼이 넓어서 발등이 훤히 드러나는 스트랩샌들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스타일이에요. 그레이 컬러와 뱀피 무늬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오늘 소개해 드린 제품 중에 가장 여성스러운 제품이지요. 연한 그레이 컬러 스트랩샌들에 민트 컬러 비즈, 레이스가 들어가 있어서 무척 여성스러운 느낌이에요. 신발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여성스러워질 것 같지요.

 

 

마지막이네요. 블랙 비즈가 촘촘히 박혀있는 세련된 느낌의 블랙 스트랩 샌들이에요. 화려한 원피스부터 심플한 쇼츠 어디에든 잘 어울릴 것 같은 제품이었어요. 디테일이 참 예쁜 제품이었어요.

 

발목을 감아야 제맛이라고 말한 이유는 신어보시면 알거에요! 다리를 더 여성스럽고 예뻐보이게 하는 착한 아이템, 스트랩샌들입니다.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만큼 고민도 되겠지요. =자가 시크해 보인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