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컬러가 예뻐요. 산드로(sandro)

본문

 

산드로(sandro) 신상 소식:)

 

 

아, 오늘도 무척 덥네요. 오늘 서울의 날씨가 33도까지 올라간다고 해요. 폭염이 계속되는 한주인듯 싶어요. 호텔이나 리조트 등에서 대부분 7월 20일부터는 성수기 시즌이라고 할 때 의아했었어요. 지난주 초만 해도 28~29도 정도였기 때문이었지요. 근데 지난 금요일을 기점으로 신기하게 폭염과 열대야가 계속되고 있네요. 기가막힌 날씨!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여름 아이템은 자꾸만 지르고 싶어지는 요즘입니다. 수입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은 소량씩 잦은 수입이 이루어진다고 전에 언급 드린적이 있지요. 오늘은 갤러리아에서도 인기가 많은 산드로의 신상 소식을 전하려고 해요. 패턴 없이 컬러만으로도 트로피컬 느낌을 팍팍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은 산드로의 신상 소식 전해 드릴게요!

 

 

핫핑크와 청아한 초록색이 굉장히 싱그러운 느낌을 풍기고 있었어요:)

 

 

 

핫핑크 컬러 아이템이 무척 많았는데요. 핫핑크는 입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화사해 보이고 예뻐 보이는 컬러지요. 여성분들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핫핑크가 잘 어울리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예쁜 핏의 슬리브리스 톱도 좋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원피스도 좋아요. 핫핑크는 늘 옳다고 생각한깐요!

 

 

 

 

뒷모습도 참 예쁘지요. 핫핑크 딱 한가지 컬러로만 이루어진 원피스지만, 스커트와 소매, 그리고 뒷모습 디테일이 참 예쁜 원피스였어요. 역시나 휴가갈 때 아주 좋겠지요.

 

쇼츠랑 입으면 아주 예쁠 블라우스도 눈에 들어왔어요. 쇼츠, 화이트진, 스커트 어디에도 잘 어울릴 만능 아이템이지요. 무엇보다 넉넉한 핏이라 편하게 입을 수 있어서 갤러리아 에디터도 사랑하는 아이템이랍니다. 어깨 프릴이 참 예뻐요:)

 

 

 

시크하고 모던한 느낌의 블라우스 역시 눈에 들어왔어요. 길게 늘어진 끈이 있어서 더 시크한 느낌이 나는 블라우스지요. 캐주얼하게 입어도 예쁘지만 오피스룩으로도 무척 좋을 아이템이에요.

 

위에 보여드린 핫핑크 슬리브리스와 같은 디자인의 제품이에요. 초록색이 참 예쁜 초록색이지 않나요? 정말 여름을 위한 초록색 느낌이에요. 고급스러운 초록색. 산드로랑 어울리는 초록색이어서 더 반했답니다.

 

 

 

 

역시나 핫핑크 컬러와 같은 디자인의 블라우스에요.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지요. 무엇보다 컬러가 참 잘 빠진 블라우스였어요. 블라우스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랄까요. 팬츠, 스커트 어디든 잘 어울리는 아이템! 고민되는건 핑크와 그린 중에 어떤걸 할지지요. 둘다 참 예쁜 이유는 밑에서 다시 한번 설명 드릴게요:)

 

 

같은 제품으로 화이트도 있어요. 화이트, 그린, 핫핑크 총 3가지입니다.

 

 

 

 

 

깊게 파인 네크라인 때문에 섹시한 느낌을 주는 초록색 원피스에요. 과감한 디자인이지만, 어깨 프릴과 상큼한 초록색 때문에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었어요. 해외 스트릿 패션 이미지 보면 컬러, 디자인 모두 탐나는 비비드한 원피스! 많지요. 딱 그런 느낌의 원피스였어요. 흔하지 않으면서 예쁜@!

늘 소량씩 입고되는 수입 컨템포러리 브랜드들. 예쁜 아이템이 보이면 바로 콕콕콕 집어 주세요

+

핫핑크와 초록색이 주는 화려하고 싱그러운 느낌의 이미지 몇장 보여 드릴게요.

 

모두 굉장히 화사하지요? 특히 맨 위의 핫핑크 쉬폰 원피스는 보자마자 반해버린 이미지에요. 화려하고 여신같은 느낌이라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시도해 보고 싶은 스타일이지요. 예쁜 초록색의 스키니진도 늘 베스트 아이템이고요. 예쁜 핑크색과 초록색 아이템은 옷장 속 한벌씩은 있어야 옷 좀 입는다 소리 들을수 있어요. 튄다고 생각하지 말고 하나씩 시도해 보시는 거 어떨까요. 개인적으로 원피스 강추! 입니다.

산드로 제품문의 : 02-6905-3960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3층)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