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쥬시꾸뛰르 비키니부터 원피스 수영복까지! 휴가지 필수 비치웨어 총정리!

본문

 

 

본격적인 휴가시즌, 갤러리아 블로그에도 인기 포스팅들이 있어요. 본격 휴가시즌, 가장 인기있는 포스팅 중에 하나는 역시나 수영복입니다. 지금 위시리스크에 담긴 비키니들을 놓고 고민하시는 분들 분명히 계실텐데요. 특히 올해같은 경우 원피스 수영복도 예쁜 디자인이 워낙 많이 나와 많은 분들이 갈등하고 계시는 것 같아요. 수영복하면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쥬시꾸뛰르에서 예쁜 아이템과 필수 아이템을 골라 봤어요!

 

 

 

이번 시즌 수영복 키워드는 '원피스'

 

이번 시즌 원피스 수영복의 인기는 대단하지요. 과감한 컷팅이 돋보이는 원피스 스타일부터 레트로 느낌의! 엄마의 젊은 시절 수영복 같은 인상의 원피스까지 참 다양합니다. 의외로 몸매를 여성스럽게 커버해주고 무엇보다 스타일리쉬해 보인다는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택받고 있지요. 쥬시꾸뛰르에서 만나본 원피스 수영복이에요.

 

 

상큼한 체리 프린트가 빈티지한 느낌까지 주는 원피스 수영복이에요. 가슴라인을 예뻐보이게 해주는 디자인이기도 하고요. 도트 리본 디테일과 치마 프릴이 참 사랑스러운 디자인이었어요.

 

 

블루와 민트의 조화가 무척 상큼해서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에요. 컬러도 디자인도 너무 상큼하지요. 작게 들어간 패턴이 사랑스러워요! 옆에 셔링이 잡혀 있어 날씬해 보이고요:)

 

 

과감한 패턴과 컬러의 제품이에요. 큼지막하게 들어간 패턴이 무척 시원해 보여요. 왜소한 체형의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화려한 디자인입니다.

 

 

와플 소재같은 느낌의 원피스에요. 핑크, 옐로 두가지 컬러가 있지요. 화려하게 들어간 패턴과 컬러의 조화가 섹시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줘요. 휴양지 리조트룩으로 이보다 멋진 수영복은 없을 것 같아요. 특히 옐로 컬러 강추입니다.

 

 

그리고 지난번 수영복 트렌드 기사에서 보여드렸던 마린룩 스타일의 원피스 수영복이에요. 지난번에 네이비 컬러를 보여 드렸었는데요. 레드 컬러 역시 무척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여행가방에 꼭 들어 있어야 해요- '비키니'

 

비키니 한벌 없으신 분들 없으시지요. 여름 휴가를 갈때면 반드시 가져가야할 아이템이 비키니고요. 몸매가 받쳐주지 않더라도 센스있는 디자인만 고르면 체형 커버 효과까지 있는 섹시한 마법의 아이템, 비키니입니다.

 

 

두 가지 마린룩 스타일 비키니에요. 위의 레드와 아래 블루 컬러! 자세히 보시면 상의 디자인이 다르지요. 러블리한 느낌의 레드 컬러 상의! 가운데 리본이 있어 더 사랑스러운 느낌이에요.

아래 제품은 굉장히 시크한 스타일이지요. 화보 속 모델같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이에요. 위 아래 골드 버튼이 달려 있어 더 시크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원피스와 같은 패턴의 비키니에요. 컬러 배합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상큼한 느낌이었지요. 원피스 수영복과는 또 다른 느낌의 섹시한 비키니입니다:)

 

 

역시나 체리 프린트 원피스와 같은 패턴의 비키니에요. 패턴이 같고 디자인이 다르게 이루어진 제품들 많이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비키니계의 클래식이라 할 수 있는 기본 디자인이에요. 홀터넥 스타일의 프릴스커트 디자인! 핫핑크, 화이트 두가지 컬러랍니다. 빈약한 상체를 커버해주고, 하체는 날씬해 보이게 하는 마법의 디자인이라 할 수 있지요-

 

 

프릴 디자인보다는 시크하고 섹시한 느낌의 네이비 비키니도 눈에 들어왔어요.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이지요-

 

 

 

블랙 비키니는 기본 중의 기본 아이템이지요. 하나쯤 있으면 시크한 리조트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이번 시즌 쥬시꾸뛰르의 비키니들은 패턴이 돋보였어요. 아기자기하면서 화려한 패턴의 비키니들이 많아서 구매할 때 고민 많이~~되겠더라고요!

 

 

 

 

 

모두 하나같이 예쁘지요. 몸매에 자신없는 분들은 패턴있는 수영복을 추천해요. 빈약한 가슴을 커버해주기도 하고, 시선을 분산시키며 화사해보이기 때문이지요-

자신의 체형에 맞게 어울리는 수영복 고르는 게 제일 좋겠지요! 그렇다면 수영복만큼 또 하나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아이템을 알아볼까요.

 

 

수영복에는 필수! 비치웨어 원피스

 

그냥 수영복만 입어도 예쁘지만, 비치웨어 스타일이라는 게 또 있지요! 수영을 멈추고 잠시 쉴때 수영복 위에 무심한 듯 살짝 걸쳐주면 더 스타일리쉬해지는 바로 그 아이템, 비치웨어 원피스입니다.

 

 

길거리에서 입고 돌아다니기엔 조금! 그렇지만, 해변이나 실외풀에서는 참 예뻐 보이는 아이템들이지요. 화려한 핑크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잘 어울리는 비치웨어 원피스에요-

 

 

쥬시꾸뛰르 기본 디자인 중 하나인 튜브 드레스도 빼놓을 수 없고요. 비키니끈이 살짝 보이게 레이어드해서 입으면 참 예쁘지요. 무엇보다 힘주고 있던 배를 쉬게(?) 해줄 수 있는 착한 아이템이기도 하고요.

 

 

화려한 튜닉 블라우스 느낌의 비치웨어도 예쁘지요. 화려한 리조트룩이 떠오르는 디자인이에요.

 

 

 

시원해 보이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비치웨어 드레스에 기본 패턴 중에 하나고요. 가지고 있는 수영복 컬러와 디자인에 맞게 고르시면 좋겠지요. 크게트렌드에 영향받는 아이템이 아니라 하나쯤 제대로된 아이템 가지고 있으면 매시즌 유용하게 입을 수 있어요.

 

화사한 비치백 또는 왕골백은 필수!

 

여름에만 들 수 있는 가방이 있지요. 바로 속이 투명하게 보이는, 물에 젖지 않는 투명한 재질의 가방과 시원하고 자연스러운 소재의, 일명 왕골백이에요. 둘다 여름에 들면 참 예쁜 아이템이지요.

 

 

 

수영장, 또는 바다갈 때는 이렇게 센스있는 백을 들어주는게 좋겠지요. 특히 아래 핑크색 가방은 시원한 느낌을 주면서 물놀이랑 참 잘 어울리는 가방 같아요! 비치타올이랑도 잘 어울리지요. 금방이라도 놀러가야할 것 같아요.

 

질질 끌고 다녀야 제맛, 비치 슬리퍼

 

일반 샌들보다는 바닷가가 연상되는 슬리퍼를 신는 게 비치웨어에 특히 잘 어울리지요. 웨지힐 타입의 사랑스러운 슬리퍼부터 어떠한 물에도 튼튼하게 견뎌줄 슬리퍼까지 다양했어요.

 

 

특히 이렇게 적당히 굽있는..일명 조리는 참 유용하지요. 다리도 예뻐 보이게 하면서 편하게 신을수 있어 휴가지 필수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발바닥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포인트여요!

 

 

 

 

웬만한 물에는 튼튼하게(?) 뽀송하게(?) 견뎌내줄 여름 슈즈들, 물놀이를 하실 분들이라면 꼭 가지고 계셔야겠지요. 이런 신발이 의외로 발이 불편할 수 있어요. 이왕이면 인지도 있는 제품을 사시는 게 오래 편하게 신을 수 있는 현명한 쇼핑팁이랍니다.

 

 

비는 계속 내렸다 그쳤다 반복하고 있지만, 어제 주말같은 날씨면 당장이라도 물에 뛰어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정말 더웠던 주말의 날씨. 이번 주말 물놀이를 위해 비키니와 비치웨어 등을 마련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 시즌 트렌드는 원피스 앤 레트로라는 사실도 기억해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