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살아있는 패션콘텐츠, 해외패션블로그! 1탄, 칼라 드라스

본문

 

 

 요즘 웬만한 잡지보다 패션 센스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곳이 있지요. 바로 패션 블로그입니다. 특히 해외 유명 패션블로거들의 영향력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지요. 그녀들의 넘치는 패션 센스와 멋진 사진은 많은 이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하지요. 블로그 특성상 자유롭고 캐주얼하게 포스팅되는 매력이 많은 이들에게 더 영향력있게 전달되는 듯해요. 그래서 유명 패션블로거들에 대해서 낱낱히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하는데요. 오늘 그 스타트!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블로거는 캘리포니아 출신의 유명 블로거, 칼라 드라스에요.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웬만한 8등신 모델들보다  많은 이들의 마음을 흔드는 그녀에 대해 알아볼까요!

 

 

블로그 '칼라스 클로젯'을 운영하는 칼라 드라스(Karla Deras)! 블로그 이름처럼 그녀의 블로그는 훔쳐보고 싶고, 뺏어입고 싶은 옷장을 보는 기분이에요. 요즘 많은 패션블로거들이 그렇지만, 그녀에게는 엄청난 패션 브랜드들의 협찬이 있지요. 하지만 워낙 감각이 뛰어나 다양한 스타일을 자신에게 어울리게 소화하는 멋진 패션 블로거에요. 얼굴도 참 예쁘고요. 개인적인 의견으로 칼라 드라스는 얼굴도 한몫하는 것 같아요! 이런 말이 있지요. 손이얼!(손님 이건 얼굴이에요! 크흑) 현재 FIDM에서 패션공부를 하고 있는 그녀의 센스, 구경해 볼까요!

 

칼라 드라스(Karla Deras) 블로그 주소 : karlascloset.blogspot.com/

 

 

 

블로그이니 그녀의 일상도 함께 그려진답니다. 칼라 드라스가 여행을 간 곳, 파티, 카페, 음식점 등을 배경으로 그녀의 멋진 패션스타일이 그려지지요. 가공하지 않은 퀄리티 좋은 사진이 주는 진지함, 진정성에 많은 분들이 패션 블로거들을 지지해 주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사진도 일상도 모두 완벽한 그녀, 그녀의 패션에서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요소가 있었어요! 

 

 

네일은 또 하나의 패션

많은 해외 패션블로거들에게서 나타나는 특징이기도 하지요. 그녀들에게 네일, 페디큐어는 절대 없어서는 안 되는 패션의 포인트입니다. 의상에 맞는 완벽한 컬러로 전체 스타일와 블로그 사진에 완성감을 주고 있지요. 기가 막히게 의상과 잘 어울리는 컬러와 가지런히 정리된 손도 좋지만, 무엇보다 사진마다 포즈를 완벽하게 연출해 사진에 완성감을 주고 있어요. 이렇게 지내려면 최소 일주일에 한번은 관리를 받아야 할 것 같다는 압박감이 들지만, 확실이 전체적인 스타일이 마무리되어 보이지요!

 

 

 

스타일을 자연스럽고 시크하게 만들어주는 선글라스

네일만큼 역시나 의상에 기가 막히게 쵸이스해내는 칼라 드라스의 선글라스들! 다양한 디자인이지만, 전부 다 어울리는 건 그녀의 예쁜 달갈형 얼굴 때문이겠지요. 안 써도 충분히 예쁘고 분위기 있지만, 선글라스를 착용하게 되면 전체적인 스타일이 쉬크해지는 장점이 있지요. 좀 더 자연스럽고 편안해 보이면서 세련된 느낌으로 마무리하고 싶을 땐, 역시나 선글라스가 최고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칼라 드라스의 스타일링들이어요! 그녀의 멋진 선글라스들이 하나같이 탐난답니다.

 

 

액세서리 레이어드는 패션피플의 기본 자세!

 

평범한 나이키 맨투맨티를 굉장히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보이게 하는 건 칼라 드라스의 액세서리 레이어드 때문이에요. 역시나 많은 해외 패션블로거들의 이미지에서 발견할 수 있는 모습이지요. 평범한 티셔츠 하나도 충분히 스타일리쉬하게 보이게끔 만들어 주는 마법의 아이템이 액세서리지요. 흰셔츠에 볼드한 포인트 목걸이를 레이어드하는 센스도 돋보이고요. 반지, 브레이슬릿, 목걸이, 브로치 등 그녀의 과감한 액세서리 연출은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멋져요! 특히 믹스앤매치 연출은 굉장히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준답니다.

 

키가 작은데도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내는 멋진 블로거, 칼라 드라스! 다양한 시도를 하는 그녀의 패션 라이프에 박수를 쳐주고 싶을 정도랍니다. 물론 지독하게 다 잘 어울린다는 게 함정이랄까요! *_*

 

해외 패션블로거들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는데요. 칼라 드라스는 작년에 향수 광고에 모델로까지 등장하였답니다. 그녀가 패션계에서 가진 영향력이 얼마나 큰지 감이 오시지요! 짧은 머리가 참 잘 어울리고, 환하게 웃는 얼굴만으로도 충분히 훌륭한 패션 요소(?)를 가지고 있는 칼라 드라스였습니다! 곧 2탄도 올려 볼게요!

 

 

* 사진출처 : 칼라 드라스 블로그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