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어른도 입고 싶은 원피스, 자카디

본문

 

 

주말 보내셨나요? 벌써 4월의 마지막날이에요. 직장인분들이라면 노동절을 맞아 같은 휴일로 시작하는 5월이 되겠네요^^ 직장인에게 근로자의 날이 있다면, 어린이들에게는 방정환 선생님이 만들어준 고마운 , 어린이날이 5월달에 있지요. 어린이날 선물이 뭐가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을 같아요- 역시 쌍둥이 조카가 있어서인지 개구쟁이 꼬마 두녀석에게 무얼 사줘야 할지 벌써 고민이랍니다. 마음 속으로는 귀여운 운동화를 점찍었지요.

 

지난 명품관에 갔다가 마음을 사로잡은 원피스가 있었어요. 그건 바로 자카디 원피스지요. 사실 아이들은 금방 자라나기 때문에 옷을 예쁘게 입혀야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생각을 바꾸게 해준 존재가 있었으니 수리 크루즈 양과 자카디 원피스에요.

 

<출처 ㅣ 소울드레서>

너무 귀여운 수리크루즈를 보고 있으니 입가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지요^^ 어쩜 원피스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몰르겠어요! 최근에 폭풍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귀여운 단발머리 아가에서 새초롬 소녀같은 느낌으로 변신했어요. 여전히 원피스룩을 사랑하는 모습이었고요.

 

 

수리크루즈가 사랑하는 브랜드이기도 한 자카디! 우리 아이나 조카가 입어도 너무 예쁘겠지요^^ 엄마미소 지어지는 옷들이 가득한 자카디에요~!

 

 

 

<출처 ㅣ 자카디>

 

프렌치 감성이 묻어나는 프랑스 아동복 브랜드, 자카디

고급스러운 컬러와 세련된 감성의 디자인의 브랜드로 프랑스 현지에서 안전테스트를 통과한 무독성 원자재를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한다고 해요. 아동복이지만 아동복 같지 않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지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5층에 입점해 있는 자카디 매장에서 직접 만나본 S/S 컬렉션들이에요. 패턴이나 컬러 모두 어른옷 못지 않은 자카디였답니다. 꽃무늬 원피스는 너무 귀여워서 소리를 질렀다는 후문이 있지요~!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시기라 그런지, 블루 컬러가 메인 컬러로 디스플레이 되어 있었답니다. 시원한 도트무늬 원피스와 모자가 보기만 해도 귀엽고 시원해지는 느낌이어요!

 

 

자카디는 어린 유아용과 조금 자란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두가지 라인으로 제품이 이루어져 있어요. 메인에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파란색 원피스 코디가 너무 사랑스럽지요~남매 아이들에게 딱 이렇게 선물해줘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어린 아이들도 예쁜 옷을 입는 걸 즐기고 좋아하더라고요+_+

 

 

위에 보여드린 옷보다 더 어린 아이들을 위한 버전이랄까요~~스트라이프 팬츠, 원피스와 네이비 컬러의 연출이 아이옷이지만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어요! 같이 연출한 신발도 너무 귀여운데요. 자카디의 신발 역시 인기 아이템이랍니다. 수리크루즈가 파파라치 사진에서 신고 나온 모습이 여러번 포착됐지요^^

 

 

 

손바닥만한 원피스를 보고 있으니 신기하더라고요. 이렇게 작은 옷이 맞다니요!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서인지 시원한 컬러와 패턴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어린이날 선물로도 무척 좋겠지요.

 

 

기본 원피스도 빼놓을 수 없어요. 아이들에게 이런 화이트 드레스는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지요. 귀여운 공주풍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리본이나 꽃 헤어밴드를 한 아가들 패션! 보셨을 거에요. 실제로 보니 정말 사랑스러운 제품이었답니다. 아이의 생일날, 가족모임 의상으로도 굿이겠지요^^ 아기들 옷이 이렇게 예쁘니 신기할 정도였어요!

 

 

 

 

 

자카디는 다른 브랜드에 비해 원피스의 종류가 다양하답니다. 원피스가 메인 아이템인 브랜드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인지 매장에도 많은 디자인의 원피스가 있더라고요. 선물하려고 해도 엄청 고민이 될 것 같긴 해요!

개인적으로 성숙한 디자인도 귀엽지만 아가들이라서 입을 수 있는 디자인도 참 예쁘더라고요.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가 자카디의 강점 이고, 그래서인지 아이들 뽀얀 얼굴을 더 예뻐보이게 해준답니다.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이유를 매장에서 눈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자카디에는 옷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들을 위한 제품이 있답니다. 각종 악세서리들도 눈에 들어왔지만 제 시선을 사로잡은건 귀여운 동물 인형들이었지요^^ 코끼리, 기린 등 귀여운 인형을 선물해 주시는 것도 좋겠지요~! 물고 빨며 노는 아이들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자카디의 동물 인형들! 너무 귀여워서 어른인 저도 갖고 싶더라고요.

 

자카디의 귀여운 신발을 빼놓고 갈 수 없지요^^ 특히 신발은 선물용으로도 좋은 아이템이에요. 꼭 어린이날이 아니더라도 출산 선물,돌선물로도 좋답니다. 여자아이들이 원피스와 함께 연출하면 좋을 핑크빛 샌들, 플랫슈즈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있었고요. 수리가 신고 나와 화제가 됐던 신발도 보이더라고요. 모두 너무 귀엽다는 생각이어요. 이제 첫 어린이날 나들이를 시작할 아가들에게 선물해도 좋겠지요!

 

 

화려한 봄에 어울리는 꽃무늬 패턴의 슈즈와 모자도 눈에 들어왔답니다. 자카디의 사랑스러운 원피스랑 잘 어울리겠지요~! 아장아장 걷는 귀여운 발을 더 귀엽게 해줄 꽃무늬 슈즈를 보고 있으니 엄마미소가 얼굴에서 떠나질 않았어요^^

 

 

현재 자카디 매장에서 25만원 이상 구입하시는 분께 우산을 선물로 드리고 있어요. 하늘색 스트라이프 패턴이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예쁜 우산을 드린답니다. 아이를 위한 선물도 사고, 귀여운 우산도 받고 일석이조겠지요! 우산이 갖고 싶어서라도 무언가 하나 사고 싶은 마음이 들었던 자카디였어요. 우산은 소진시까지 드린다고 해요! 우리 아이들을 위한 프렌치 감성의 브랜드, 자카디- 5월을 맞이해 선물해 주시는 것도 좋겠지요^^ 어른도 입고 싶은 멋진 자카디였어요!

 

자카디 :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5층(02-6905-3969)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