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쇼츠의 계절! 반바지를 입어요- 폴앤조 반바지부터 SJSJ 반바지까지!

본문

 

 

 

 

 

본격적인 쇼츠의 계절이 왔어요. 어제는 서울이 민소매 옷을 입고 돌아다녀도 괜찮을 정도로 더운 날씨였어요. 오늘은 어제에 비하면 한풀 꺽인 날씨지만, 비가 내리고 있네요. 봄과 여름사이부터 여름까지 실용적이 스타일리쉬한 베스트 아이템을 꼽자면 단연 쇼츠, 반바지일거에요~

 

지금 시기에는 자켓 또는 루즈핏 셔츠랑 입으면 예쁘고, 본격적인 여름엔 짧은 톱이나 블라우스 등과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아이템이지요. 개인적으로 쇼츠는 여름보다 지금 시기에 예뻐 보여요. 왜냐하면 긴소매와 입었을 시크한 느낌이 들어서지요. 특히 박시한 셔츠를 팬츠 안에 집어 넣고 입는 쇼츠 스타일은 최고에요! 여기에 플랫한 슈즈를 신어주는 센스도요+_+

 

 

<출처 소울드레서>

 

 많은 셀럽들과 패션 블로거들 역시 쇼츠를 사랑한답니다. 패션하면 빼놓을 없는 두분 알렉사청과 클로에 셰비니의 쇼츠 스타일에 눈이 가지요~~포멀한 화이트 재킷과 짧은 쇼츠를 매치한 알렉사청의 스타일은 최고에요. 스트라이프 패턴의 플랫폼 슈즈로 포인트를 센스도요.

클로에 셰비니는 굉장히 클래식하게 소화했지요. 특히 페레가모 바라가 네이비 컬러 쇼츠와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베이지색 니트와 스카이블루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입은 여성분도 무척 매력적이에에요. , 여름에는 이렇게 화사한 컬러도 예쁘고, 꽃무늬 패턴의 쇼츠로 스타일링하기 은근히 쉽답니다.^^

 

자켓만큼 종류별로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드는 쇼츠입니다. 지금 입기 좋은 쇼츠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에서 만나봤어요!

 

 

 

 

SJSJ

 

 

에스제이 매장에도 화려한 쇼츠가 디스플레이 되어 있었답니다. 러블리한 디자인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빈티지한 느낌마저 드는 화려한 쇼츠를 매치했어요. 지금 시기에는 여기에 자켓을 걸쳐주면 적합하겠지요.

 

 

 

화려한 티셔츠와의 매치는 정석인 스타일이라 있지요. 깔끔한 핏의 에스제이 티셔츠와 블루, 네이비 투톤 컬러 쇼츠의 매치가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어요.

 

 

뒤에서 보면 영락없이 하의 실종인 스타일이겠네요. 빈티지한 느낌이 박시한 데님 셔츠 안에 비비드한 옐로 핫팬츠를 스타일링 했어요. 아이돌들이 사랑하는 스타일이라 있지요.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가 너무 예쁘네요~!

 

 

 

얼핏 휴가지 느낌도 나는 스타일이에요~옐로우 컬러 탑과 블루 컬러 쇼츠를 매치하고 청키한 화이트 니트로 마무리했지요. 시원해 보이면서 센스있어 보이는 스타일이지요^^

가녀린 바디를 가지신 분들이 입으면 정말 예쁠 같아요. 화이트 컬러 니트와 블루 팬츠가 어울려요!

 

 

 

엘리타하리

 

 

에스제이의 쇼츠가 러블리하고 상큼한 느낌이었다면, 엘리타하리의 쇼츠들은 우아하면서 섹시한 느낌마저 들어요.

얼핏보면 화이트 블라우스에 반바지, 가디건 스타일이지만, 볼수록 매력있는 스타일이에요. 일단 팬츠 무늬가 뱀피지요^^ 베이지와 블루컬러의 조화가 세련된 느낌을 주는 뱀피 쇼츠에 클래식한 상의로 섹시함과 우아함이 공존하게끔 마무리한 스타일이에요.

 

 

 

 

깔끔한 베이지색 쇼츠에 화이트 셔츠, 카디건으로 마무리한 매우 단정한 룩이에요. 포인트는 쇼츠의 리본이라 있지요.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이라 누구에게나 어울릴 스타일이지요.

 

▶질샌더 네이비

 

화이트 팬츠는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베스트 아이템이지요~ 쇼츠라고 예외는 아니지요. 화이트 쇼츠에 네이비 컬러 셔츠를 매치한 질샌더 네이비입니다. 질샌더 네이비다운 스타일이지요^^ 깔끔하고 시크한 느낌이어요- 예전에 화이트 쇼츠에 베이지색 셔츠를 입은 여성분을 보고 반한 기억이 있어서인지 역시 화이트 쇼츠는 무척 갖고 싶네요!

 

 

 

▶폴앤조

 

 

이번 시즌 사랑스러운 컬러와 패턴으로 눈에 띠는 폴앤조의 쇼츠 스타일이에요. 러블리함이 물씬 느껴지는 핑크색 쇼츠에 보헤미안풍 블라우스를 스타일링했어요. 이번 시즌 히피 느낌의 스타일 역시 트렌디하게 떠오르고 있지요. 폴앤조만의 사랑스러운 느낌도 살리면서 트렌디한 감성이 느껴지는 스타일입니다.

 

 

여름의 대표 스타일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기본 스타일이에요. 카고팬츠 느낌의 베이지색 쇼츠와 빈티지한 티셔츠, 그리고 브라운 컬러 스트랩 샌들이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지요. 여기에 레이벤 선글라스 하나면 여름 스타일 완성이겠지요^^

 

화려한 패턴의 블라우스 역시 이번 시즌 아이템이지요. 개인적으로 무척 마음에 들었던 스타일이랍니다. 화려한 컬러의 블라우스에 시원한 느낌을 주는 블루 컬러 쇼츠를 매치했어요. 포인트는 셔츠를 팬츠 안에 집어 넣고 벨트로 마무리해 주었다는 거에요! 위에서 말씀드렸던 시크한 스타일이라 있어요. 지금 시즌엔 여기에 가벼운 소재의 박시한 재킷을 걸쳐주면 예쁘겠지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