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산드로(asndro) 히피 컬렉션과 신상품 소식!

본문

 

얼마전 온스타일 채식파티 화보를 보고 눈길이 가는 있었어요. 채식 요리와 함께하는 화보지만 눈길이 가는 그들의 패션이었어요. 이효리, 혜박, 혜경, 존박, 스티브요니 셀럽들의 스타일이 히피룩이었답니다. 집시가 생각나는 에스닉한 히피룩은 예전에 유행했던 기억이 나요. 잠깐 유행하고 눈에 들어오지 않았던 스타일이었는데요. 채식파티 이미지를 보고 있자니 예뻐보이는 겁니다!! 물론 그들이 예쁘고 잘생겨서일수도 있지만, 왠지 에스닉한 스타일이 유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도 들었어요. 그러던차, 산드로의 캡슐컬렉션을 보고 눈이 이렇게 커졌답니다. ,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히피 컬렉션이 입고됐더라고요+_+

 

<출처 온스타일>

 

 

멀리서부터 시선을 사로잡던 산드로의 컬렉션을 보고 그냥 지나칠 없었답니다. 봄과 여름사이인 지금 유난히 예뻐보이던 스타일! 지금부터 보여 드릴게요:)

 

 

 

히피, 에스닉한 스타일 질색이야- 하시는 분들도 어라, 괜찮네라고 말씀하실 있는 정도의 현대적인 감성의 히피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산드로만의 엣지 넘치는 스타일에 약간의 히피적인 요소가 들어갔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디스플레이된 모습도 너무 멋지지요. 허리띠로 활용한 스카프가 쇼츠랑 어울려요. 에스닉한 옷이 꺼려지시면 이렇게 스카프로 연출해도 좋겠네요.

 

 

온스타일 채식 화보에 여자 연예인들이 입은 스타일만 봐도 히피 스타일의 기본 아이템은 원피스랍니다. 풍성한 소매 또는 레이스 디테일이 들어간 화이트 원피스요! 산드로에도 메인 디스플레이되어 있던 원피스가 그런 스타일이었어요! 매장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래요^^

 

 

 

자수와 패치워크 역시 히피룩에 빼놓지 않고 등장하는 요소지요~! 특히 이번 S/S 시즌에는 많은 브랜드에서 할머니의 옷장이 생각나는 크로쉐 또는 자수 아이템이 많이 보였었어요. 산드로의 아이템 역시 자수가 보이더라고요+_+

 

 

 

산드로의 , 티셔츠, 블라우스는 특히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지요. 시크하고 감각적인 톱에 들어간 에스닉한 터치가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같은 느낌이어요. 산드로의 예쁜 쇼츠, 비비드한 컬러의 스키니진과도 어울릴 같지요.

지금은 재킷이나 카디건 이너웨어로 활용하면 좋고요. 은근 예쁘고 독특한 티셔츠 찾기가 힘들다는 체크해 주세요^^

 

 

 

 

히피컬렉션 이외에 신상품 입고 소식도 전달해 드릴게요~~지난번 신상품 소개때도 레드 컬러가 많이 보였던 산드로, 역시나 추가 신상품 역시 레드와 블루, 그린 강렬한 컬러가 주를 이루었답니다.

 

 

 

 

기하학, 플로럴 패턴의 화려함이 돋보이는 아이템이 주를 이루고 있었어요, 강렬한 컬러와 패턴의 팬츠는 실물로 보면 굉장히 스타일리쉬한 제품이어요. 이번 시즌 산드로의 베스트 아이템은 플로럴 패턴 아이템이라 생각되는데요. 화려한 꽃들이 온몸을 감싸는 원피스부터 산드로 특유의 귀여운 느낌이 드는 카라 블라우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봄을 말하고 있었어요.

 

 

 

패턴이 없어도 충분히 강렬한! 고운 컬러의 원피스도 많이 보였지요. 산드로는 국내 입고 물량이 많아봤다 40피스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통해 문의 주신 제품들이 품절이라는 답변을 드릴 때가 많았지요. 워낙 적은 물량이 들어오기 때문에 마음에 드시는 제품이 있으시면 당장 매장에 나가보는 추천해요!

 

 

매장에서 가장 눈에 들어왔으며 고객님들의 반응 또한 뜨거웠던 제품이에요. 블루, 핑크, 퍼플의 조화가 굉장히 화려한 쇼츠와 블라우스랍니다. 얼핏 보면 굉장히 복고적인 느낌도 들지요. 입었을때 훨씬 스타일리쉬한 제품들이에요. 특히 쇼츠는 물량이 거의 없더라고요! 참고하시어요^^

 

 

 

 

                                                                                                        <출처 sandro >

 

모델처럼 세트로 입어도 예쁘네요~ 점프수트를 입은 듯한 느낌이기도 해요. 여름 슈즈 느낌이 물씬 나는 구두랑도 어울리네요. 개인적으로 쇼츠는 마음에 들어요..느낌적인 느낌의 쇼츠입니다+_+

 

 

 

 

 

이외에도 민트색, 핑크색의 화려한 스키니진도 눈에 띄었고, 나염 티셔츠도 눈에 들어왔답니다. 여름을 준비하는 시즌답게 화려하고 가벼운 느낌의 옷들이 많이 보였어요. 볼수록 다이어트 압박이 드는 요즘 옷들입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 역시 카라 블라우스의 인기는 여전했고요. 여름 분위기 물씬 나는 신상품과 스타일리쉬한 히피 컬렉션을 보고 눈이 경쾌해지는 느낌의 산드로 매장이었습니다. 조금씩 갈증이 나는 요즘,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생각이 드네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