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화제의 도시락! 여자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도시락

본문

 

 

<출처 에이스침대>

요즘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씨에프의 한 장면이지요. 소녀시대 서현양이 등장한 에이스침대 광고의 한 장면이랍니다. 침대광고지만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오는 건 역시나 서현양의 여리여리한 몸매입니다. 부러움에 브라운관을 한참 째려보고 있으니 허기까지 생기는 기분, 저만 그런거 아닐거라 믿어요^^ 씨에프만큼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있으니 여자가수들의 다이어트 도시락이에요. 아이돌 전성시대인 요즘 티비만 키면 나오는 44사이즈 그녀들을 보고 신기하도다! 외치고 있었는데, 그녀들의 도시락을 보니 충분히 이해가 갔답니다.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고 이러다 여름이 닥칠 걱정에 두려우신 분들, 오늘 아이돌 가수들의 도시락을 참고하시고, 제가 알려드리는 다이어트팁도 챙겨가세요!

 

 

너무 예쁜 그녀들의 도시락이 궁금해

<출처 효민 트위터>

 

티아라의 멤버 효민양 트위터에 공개된 도시락이에요. 무척 날씬 하다못해 말라 보이기까지 하는 그녀라 타고나길 마른 체질인줄 알았으나 역시나 노력이 따르는 결과였다는 알 수 있어요.삶은 양배추와 당근, 오이 스틱 그리고 찐고구마가 도시락이었답니다. 그녀의 멋진 몸매에 이런 비결이 있었다니 다시 봐도 놀랍습니다.ㅇㅅㅇ

 

<출처 에이스침대, MBC>

 

여성 아이들 이야기할 소녀시대를 빼놓을 없지요. 위에서 이미 에이스침대로 서현양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고 말씀드렸지요^^ 그녀들의 군살 없는 매끈한 몸매 비결 역시 따로 있었답니다. 도시락은 아니지만 철저한 식단으로 관리하는 그녀들이지요.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단호박, 방울토마토, 점심은 연어와 샐러드, 토마토 등이었어요. 모두 300칼로리 이내의 저칼로리 식단이지요. 물론 최근에 강심장에 나와서 많이 먹는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지만 관리할 때는 철저하게 관리하는 그녀들이겠지요! 아름다움의 길은 멀고도 험한 같아요-

 

<출처 싱글즈, SBS>

 

꿀벅지로 이름을 날리며 데뷔한 에프터스쿨의 유이양, 하지만 최근엔 꿀벅지가 사라졌더라고요- 글래머러스하던 전체적인 바디라인이었던 그녀가 이제는 살이라곤 찾아볼 없는 늘씬한 몸매로 변신해 있었어요. 그녀를 변신하게 한 도시락이 공개됐답니다.

탄수화물이라고는 고구마 위주로 먹는 다른 여성연예인들에 비해 균형 잡힌 도시락이었지요. 현미밥 반 공기를 이용한 야채쌈, 가쯔오부시를 얹은 두부, 닭가슴살 샐러드, 꿀과 곡물을 혼합한 음료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단백질, 탄수화물, 비타민, 무기질이 골고루 들어간 좋은 도시락이더라고요. 제법 많아 보이지만 하루 종일 도시락으로 버틴다 하니 활동량에 비하면 무척 소식이긴 하지요!

 

 

 

<출처 가희, 다솜 트위터>

 

그리고 아이돌계의 몸짱으로 불리는 에프터스쿨의 가희양의 도시락도 인상적이었어요. 그린 샐러드, 과일, 계란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답니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시크릿의 다솜양도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도시락을 공개했는데요. 샐러드와 바나나, 방울토마토, 메론으로 구성된 도시락이었어요. 안 빼도 충분할 같은 그녀들이 다이어트하려면 얼마나 소식 해야하는지 있었답니다. 같은 경우 밥 먹고 디저트로 먹을 양인데 말이지요! 크흑!!

 

 

 ▶균형잡힌 다이어트 도시락 만드는 팁이 궁금해

 

 

 

연예인들이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는 이유는 활동하느라 바쁜 이유도 있겠지만, 밖에서 먹는 음식이 다이어트에 좋지 않기 때문이지요. 다이어트에 필수 요소가 식이요법과 운동이지요. 특히 식이요법이 다이어트 성공의 열쇠인건 다이어트 해보신 분들은 아실 거에요. 아무리 열심히 운동해도 제대로 식이요법을 하지 않으면 체중감량이 쉽지 않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도시락을 준비하지요. 여자 아이돌들의 도시락은 일반인에게는 조금 부족한 부분이 많아요. 그래서 준비한 도시락 만들기 팁이에요^^

 

 

야채는 일주일 단위로 구매해 소분해 두세요.

기본 야채인 오이, 토마토는 항상 구비해두고, 파프리카와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등도 일주일 단위로 구매해 냉장고에 소분해주세요. 아침마다 준비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고 경제적으로도 좋답니다.

 

탄수화물은 챙기세요.

탄수화물이 살찌는 주요 원인인 아시지요~~그렇다고 탄수화물을 식단에서 빼버리면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도 있답니다. 현미밥과 고구마 같은 탄수화물로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효과적으로 하세요! 다이어트 절대 단기간에  생각은 금물입니다. 장기전이어요-

 

단백질은 필수입니다.

계란, 두부, 닭가슴살 같은 단백질 식품 역시 반드시 필요한 군이에요. 야채 과일 위주로 먹으면 건강에 심각한 영양을 끼칠 있으니 단백질 식품을 챙겨주세요.

 

 

야채와 과일은 일주일치를 미리 손질한 소분해 두고, 현미밥은 밥을 지은 냉동 보관하여 아침마다 챙겨가면, 아침에 준비할 단백질 식품 위주겠지요^^ 조금만 부지런해지면 날씬한 6월을 맞이하고, 예쁘 옷을 입을 수가 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