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주말 카페데이트 어떠세요? 나라별 카페 추천 5선

본문

 

 

 

봄비가 내리는 금요일입니다. 비록 비는 내리지만 금요일이라 그런지 마음만은 가벼운데요!(저만 그런가요*_*) 비가 와도 추운 날씨가 아니라 마냥 우울하지만은 않아요. 비가 그치고 주말에는 멋진 봄 날씨가 것만 같은 기분입니다.^^ 여러분들의 주말 계획은 어떤 건지 궁금해지는데요.

이번 주말 카페에 생각이에요. 조금은 포근해진 날씨에, 햇살을 받으며 창가에 앉아 여유 부리는 시간을 갖고 싶답니다. 겨울 동안엔 추워서 나가기조차 싫었는데, 봄은 봄인가 봅니다. ..... 싶은 마음이니깐요!

같은 분들이 계실 거라 생각하고, 조금은 특색있는 카페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당장에 여행을 수는 없지만 마치 해외에서 카페를 즐기는 느낌을 주는 카페부터 우리의 문화가 느껴지는 전통카페까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스웨덴에서 카페,  신사동 FIKA

 

 

 

 

 

북유럽감성이 돋보이는 카페 FIKA입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5층에도 입점해 있는 북바인더스에서 운영하는 카페지요. 빈티지한 블루 컬러의 외관에서부터 이국적인 느낌이 팍팍 드는 이곳은 내부에 들어가면 외국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카페랍니다.

영화 카모메 식당에서 사치에상이 만들어 주는 시나몬롤을 FIKA에서도 만날 있는데요. 진하게 내린 커피와 시나몬롤 하나면 세상이 같은~*_* 행복한 느낌이어요.

뿐만 아니라 북유럽 소품과 주방 용품도 판매되고 있으니 평소에 북유럽 소품과 문화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꼬옥 들려보시길 추천해요. FIKA 가로수길 말고도 청계천, 두산타워에도 지점이 있으니 참고해 주셔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9 101

TEL : 02-511-7355


 

 

▶뉴욕에서 커피, THINK COFFEE

 

 

 

너의사랑나의사랑 무한도전! 나와서 화제가 되었던 카페 띵크커피입니다. 작년 말에 국내에 들어온 뉴욕의 커피브랜드지요. 요즘은 맛있는 커피집도 많아서 별다른 점을 느끼실 수도 있지만 매장 곳곳에 깨알같이 발견되는 뉴욕 감성입니다. 띵크커피에서만 느낄 있는 감성이지요.

대표 메뉴는 고소한 맛이 일품인 카페라떼와 토스트류입니다. 바쁜 뉴요커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메뉴라 생각되네요^^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중학동 14 트윈트리 A 1

TEL : 02-6016-6860


 

 

 

프랑스 노천카페의 느낌적인 느낌! 서래마을 세시셀라

 

 

 

 

노오란 어닝과 하늘색 외벽이 멀리서도 이국적인 느낌을 팍팍 주는 카페, 세시셀라입니다. 봄에 추천 카페에 테라스카페를 빼놓고 얘기할 없는데요. 세시셀라는 테라스에서부터 마치 유럽에 여행을 와있다는 느낌을 주는 이국적인 곳이에요. 세시셀라의 대표 메뉴인 당근케이크와 함께 주말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기시는 ! 좋을 같아요. 인기자리엔 세시셀라의 테라스! 카페놀이에 메모해 두셔요-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797-7

TEL : 02-591-3388

 

 

 

여기는 도쿄! 홍대 카페 hibi

 

홍대 최고 인기 카페 중에 하나인 곳이지요. 마치 도쿄의 조용한 주택가에 있을 법한 느낌의 카페 히비랍니다. 특유의 일본 카페 느낌과 소박하고 가정적인 맛으로 홍대에서 유명한 카페기도 하지요. 특히 런치 메뉴의 에비카레와 치킨카레는 집의 인기 메뉴랍니다. 커피도 맛있지만 히비만의 맛있는 런치, 카레 메뉴 놓치지 마세요^^ 웬만한 식당의 카레보다 훨씬 맛있는 집이랍니다. 런치메뉴의 디저트 역시 훌륭하다는 것도요!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37-1

TEL : 02-337-1029

 

▶현대적인 느낌! 전통 플레이스, 인사동 오설록 티하우스

 

                                                                                         <출처 오설록 티하우스 방문기’>

 

 

 

어떠한 카페보다 세련된 느낌으로 우리 전통 카페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오설록 티하우스입니다.

녹차를 이용한 각종 , 음료뿐만 아니라 케이크, 무스, 쿠키 다양한 티푸드 역시 많은 이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답니다. 우리의 음식을 현대적인 느낌으로 만들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오설록 티하우스는 대학로, 압구정, 인사동, 제주 티뮤지엄 등에 있는데요. 가장 사랑을 많이 받는 카페 메뉴는 녹차 롤케이크랍니다. 살살 녹는 녹차의 기억해 주세요.

 

 

주소 :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 170번지

TEL : 02-732-6427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