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밸런타인데이, 특별한 선물 찾고 있다면?

본문

with Love

 

사랑을 가득 담아, 밸런타인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Editor 장연주, 이혜영

 

MAC 러브스트럭 럭 컬렉션

큐피트가 쏜 사랑의 화살처럼 빨간 하트로 물든 ‘러브스트럭 럭 컬렉션’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해보자. 대표 아이템인 러스터 글래스 립스틱을 비롯해 리미티드 컬러의 파우더 블러셔, 아이섀도 팔레트, 리퀴드 하이라이터까지, 귀엽게 사랑을 표현하는 데 더할 나위 없다.

DIPTYQUE

발렌타인 캔들 듀오 세트 베스트셀러 캔들인 베이와 로즈 2종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발렌타인 캔들 듀오’ 세트를 제안한다. 프루티한 그린 노트와 신선한 플로럴 노트가 만나 식물과 꽃이 어우러진 정원을 연상시킨다. 또한 레드와 핑크 컬러 하트로 완성한 패키지에 담겨 있어 로맨틱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LUSH

발렌타인 데이 컬렉션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배스 용품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편지지를 연상시키는 디자인부터 사랑에 빠지게 만들어줄 마법의 묘약을 표현한 배스 밤, 달콤한 향기의 샤워 젤과 편안한 숙면을 도와줄 필로 스프레이까지. 화려한 색감과 러블리한 디자인, 달콤한 향으로 밸런타인 무드를 오롯이 담았다.

 

포멜라토

투게더 커플링 포멜라토 투게더 컬렉션은 링크로 연결된 두 개의 원을 중심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으로 사랑, 우정, 우애 등 다양한 형태의 마음을 굳건히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포멜라토 투게더 링은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 버전과 심플한 디자인 등 다양한 옵션을 갖춰 웨딩 링은 물론 우정 링으로 활용해도 손색없다. 뿐만 아니라 포멜라토 투게더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 덕에 기존의 다른 컬렉션들과도 잘 어우러지니 다채롭게 레이어링해보길 추천한다.

 

브레게 레인 드 네이플 8925

밸런타인데이 에디션 해마다 밸런타인데이 기념 에디션을 선보이는 브레게가 올해 메종의 아이코닉 컬렉션인 레인 드 네이플에 레드 포인트를 준 모델을 출시했다. 66개의 루비를 플랜지에, 카보숑 컷 루비를 크라운에 세팅하고, 다이아몬드 세팅 베젤로 화려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자개 다이얼 위에 하트 모양의 아워 마크를 장식해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특별한 디자인을 완성했는데, 28피스만 한정 출시한다.

 

 

<더 갤러리아> 2월호.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